티스토리 뷰

괴로워 하는데 이 정도면 정말 평소 손흥민의 성격이나 인성을 생각할때 결코 멘탈 회복이 쉽지 않을거 같습니다. 아래 어떤분 말처럼 지금 상황에서는 당분간 소속팀이나 국가대표 차출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멘탈 회복을 위한 시간을 어느정도 감안해 줘야할거 같네요. 쉽지는 않겠지만 잘 추스리고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GIF GIF 손흥민의 보복성 태클 +



디딘 발을 오리에가 밟았고 고메즈가 반대로 넘어지면서 부상을 당했는데 어케 단순히 손흥민이 태클 안걸었으면 부상 안입었음~~ 이럴 수 있는 문제냐고. 그렇게 연결되면 누가 태클걸고 공격하고 게임 하겠냐고 ㅡㅡ 내가 골 넣는다고 공 찼는데 골키퍼가 막다가 손목 뿌러지면 내 책임이냐고 ㅡㅡ 에버튼의 고메즈





비긴 토트넘의 경기 중 안드레 고메즈의 안전을 위협(endangering Andre Gomes' safety)했기 때문이라고 확인해주었다. '토피스'의 미드필더 고메스는 손이 그에게 태클하고 세르쥬 오리에와 충돌한 후 끔찍한 다리 부상으로 고통받았다. 고메즈는 매디컬 스태프에 의해 들것에 실려 나갔고 몇 분 간의 치료 후 앰뷸런스에 실려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심판 마틴 앳킨슨은 처음에는



손흥민은 충격에 빠져있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의 잘못은 아니다. 손흥민은 굉장히 좋은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고개 조차 들지 못하고 있으며, 굉장히 많이 울고있다. 의역, 오역 O 락싸펌 심판 젤 병신 안드레 고메즈가 워낙 개매너로 유명한 선수인데 예전에





상황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이건 손흥민을 떠난 문제다(This is nothing to do with Son). 몸으로 부딪히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진행자가 고메즈의 안전을 위협했기 때문에 손흥민을 퇴장시킨 것이다라고 상황을 설명하자 사하는 "그 결정에 공감하지 못한다(i'm not happy with that decision)"이라고 말했다. 전 에버튼 미드필더인 팻 네빈은, 손흥민이





의견이 있네 알리 : 손흥민 상당한 충격에 빠져 울고있다 손흥민 화이팅입니다 ㅠㅠㅠ 토트넘 vs 에버튼 추가시간 12분 들어가네요 [이브닝 스탠다드] 전 에버튼 선수들이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감싸주다 손흥민선투 태클 장면 충격적이네요... 아니 손흥민이 고메즈 발목을 직접 차서 부러졌으면 당연 레드지만 손은 이미 넘어진 상태고 고메즈는 멀쩡히 스텝 밟아 나갔고



백태클에 안드레 고메즈 크게 다쳤네요 보복성이라고 생각하는 덬들도 있겠지만 난 그냥 무리한 태클이었다가 끝임.. [이브닝 스탠다드] 전 에버튼 선수들이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감싸주다 델리 인터뷰 중 그 심판 옐로우카드 줬다가 레드로 바꾼건 아니라는





괜찮아 경기중에는 그럴수 있어 라고 말하면 트라우마가 좀 사라질듯한데... 쉽지 않을듯하네요 이청용도 부상 후 경기력이 떨어졌으니... 손흥민이 고메즈 팔꿈치에 얼굴을 맞음. 심판이 그냥 무시함...경기 과열 손흥민 약간 흥분된 기색으로 이선수 저 선수 따라다니다가.. 고메즈에게 백태클 고메즈는 백태클에 넘어지면서 앞에서 달려오던 오리에랑 충돌.. 그리고 발목이



비난은 그가 받을만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가 전부는 아니지만 원인을 제공했다는 사실에 손흥민은 절망했다. 이런 일은 축구에서 일어나는 일들 중 하나다." 원문: 알리 on 고메즈 부상: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오래 보고싶지 않을 정도의 상황이었다. 쾌유를 바랄 뿐이다. 손흥민은 충격에 빠져있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의

고메즈는 발목골절이라는데.. 올시즌은 사실상 끝났고..골절 수준이나..수술. 재활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내년 복귀가 가능할지 결정될듯. 손흥민 추가 징계는 없을듯 보임. 그 정도 백태클은 경기당 한두번은 나오는 수준이라.. 문제는 맨탈 관리. 손에 옐로우 카드 쥐고 있다가 상황봐서 레드로 간거래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공식성명은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것은 에버튼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