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저런 해명글 먼저 올리고다닌거구요 억울하면 그 일부 덬들을 말리던지 빌보드 200 1위? 맞음? 슈퍼엠이 본진인 그룹덬들도 로테안바라지않을까????? 로테소리라도 나오고 좀 난리부리던가..... 사서 이러는것도 매우 이해가안됨 그걸 맞다고 막 주장하는글이 아니라 이거진짜임? 이거 맞는거임? 이런 느낌이었음....그런글을보고 슈퍼엠덬들 조롱하는플이



이번에 슈퍼엠 앨범 낸거 번들 끼워서 욕먹는건 알겠는데 라센 없어서 한국 팬들이 배대지로 사는건 왜 욕먹는거야? 순수 미국팬들이 산 판매량만 들어가야 되는데 한국이나 중국팬들이 사니까 문제인것? 그럼 라센이 무조건 나와서 그걸 사거나 아님 미국팬 아니면 앨범 아예 안사야함?





8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빌보드는 지난 14일 차트 예고 기사를 통해 슈퍼엠이 ‘빌보드200’에 오른 사실을 알렸다. 한국 가수 중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에 이어 두 번째다. 특히 ‘빌보드 200’ 차트가 처음 발표된 이후 아시아 가수가 데뷔 앨범으로 1위를 차지한 것은 슈퍼엠이 최초다. ‘아티스트 100’에서 1위에 오른 것도 성과다.





걔정 새로팜ㅋㅋㅋ 슈퍼엠 텐션 높앜ㅋㅋㅋ방하나고르는데 ㅋㅋㅋㅋㅋ 슈퍼엠 벌써 뉴스 나오네 슈퍼엠덬들 ㅊㅋㅊㅋㅊㅋ 빌보드기사에 슈퍼엠 번들 언급된 대목은 이거임 일본방송 슈퍼엠 빌보드200 1위 슈퍼엠덬 감흥도 없고 오늘 의상이 제일 궁금함 슈퍼엠방송





보편화되었지만, 이에 비해 이번 주 2위 앨범인 애틀랜타 가수 서머 워커가 발표한 오버 잇은 스트리밍 대박을 터뜨렸지만 앨범 판매량은 최소로 적었다. "Over It"은 1억 5천 5백만 번 스트리밍되었지만, 전체 앨범으로 1만 4천 장이 팔렸다. 포스트 말론의 '할리우드 블리딩'은 3위로 한



(((((마지막에 올렸던 뉴이스트 공식 계정 실수짤은 지움))))) 참고로 말하는데 내 돌 슈퍼엠 아님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 않나? 그니까 리얼리티 16부작 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항공 광고에ㅠㅠ신곡까지ㅜㅠㅠ 나 울어ㅠㅠ 뭔가 이렇게? 결성된 그룹이 리얼리티까지한다는게 내기준 신기해서... 별말 안나오나? 뭔가





오는 11월부터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 캐나다 밴쿠버 등 북미 주요 도시에서 첫 미니앨범을 소개하는 라이브 공연 '위 아 더 퓨처 라이브(We Are The Future Live)'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그냥 상술덕인거 같은데... 빨리 보고싶다❤️❤️ 카리스마 담당이라고 해도되갓서여



슈퍼엠 투어규모가 얼만데? 최애가 슈퍼엠하는 그룹덬인데 그냥.....최대한 내멤만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 슈퍼엠 러브 하우스 보는 느낌 태민이 슈퍼엠저거 보니까 옛날에 샤어멋 생각난다 그때도 진짜 좋았는데 그때도 스탭누나들한테 준다고 향초인가 뭐 사지않았었나? 슈퍼엠 어차피 까일거 1등이 낫다 같은 논리가



패키지 등등. 이와 같은 방법들은 점점 보편화되고 있지만 업계에서는 차트를 왜곡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있다.. 슈퍼엠에 비해 이번주 빌보드200 차트 2위에 오른 서머 워커Summer Walker의 데뷔 앨범 [Over It]은 1억 5500만회 스트리밍 되었지만 앨범판매는 14000장이 되어 2위를 차지했다. 우이판은 우회의 문제여서 깎인거지 슈퍼엠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