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중근은 테러리스트 ㄷㄷㄷ 며칠전 연세대 강의 중 "위안부는 매춘이고 일본은 잘못 없다", 항의하는 연세대 여학생에게 "궁금하면 매춘 직접 해보라" 고 망언 해서 논란. 현재 시민단체에서 연세대에 파면 요구 중이나 전에도 어물쩡 넘어간 전적이 있어서 연세대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 출처 포모스 포모스 기사는 ㄹㅇ 조또 아니게 느껴지는데 국민1보는 진짜



그냥 이번계기로 e스포츠 우물이고 존나 좆목질로돌아가고있던거 느껴짐.. 2020년 LCK 스프링 시즌, 2주 늦은 2월 초 개막? 포모스도 한패네 ㅋㅋ소드 싱크 안맞는거 뭐냐 포모스 소드 동영상 삭제됨 그리핀 및 그리핀 운영을 맡고 있는 스틸에잇 역시 김대호 전 감독이 제기한 의혹 규명에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스틸에잇 관계자는 포모스와 통화에서



있다고 한다. 또 다른 관계자는 LCK 스프링 개막이 평소보다 2주 정도 늦은 2월 초에 열릴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대해 라이엇 코리아 관계자는 "내년도 LCK 일정의 경우, 아직까지 글로벌 대회 일정이나 명절 기간, 그리고 타 지역 리그들의



개막 일정 등 여러 요소를 감안해 조율 중에 있으나 조만간 구체적인 계획 정리하여 팬들께 말씀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인즉슨 이번에 새로 생기는(?) 아랍리그(?)가 있고 그 해당지역에서 MSI 개최가 유력해보이는데, MSI 라마단기간을 피해서 개최하려고 한다라고 추측해볼수있겠네 머호부분 딱

포모스 기자보고 인간적으로 도네 씨게 박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 포모스 기자님 피셜 " 2019 롤챔스 서머시즌 플레이오프 진출팀중 한팀이 새 원딜을 구했다 " 믿고 거르는 포모스, 이데일리 ㅋㅋ 연세대 류석춘 교수 더 충격적인 과거 발언 그냥 이번계기로 e스포츠 우물이고 존나 좆목질로돌아가고있던거 느껴짐..

하기 때문이다. 라마단은 아랍 전통의 신성한 달이며 그 기간에는 아무런 약속을 잡지 않는다. 2012년 런던 올림픽 때도 라마단 기간에 대회를 개최해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내년 라마단은 4월 23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된다. 그래서 북미 일부 팀은 일정을 늦춰 크리스마스 이후에 한국 전지훈련을 계획한 팀도

보는순간 미쳤다소리나오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메이저 신문사 이런데서 건드는 경우가 거의없었으니까... 포모스 기사는 ㄹㅇ 조또 아니게 느껴지는데 국민1보는 진짜 보는순간 미쳤다소리나오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메이저 신문사 이런데서 건드는 경우가 거의없었으니까... 2020년 스프링 시즌은 1~2주 정도 늦게 개막할 것으로 보인다. LCK 스프링의 경우에는 2월 초에 개막한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LCK를 비롯 전 지역 스프링 시즌이 최소 1주, 길게는 2주 정도 늦게 개막한다. 지금까지 LCK는 1월 2주 차에 스프링 시즌이 개막됐다. 작년과 올해 벌어진 스프링 시즌은 1월 16일에 시작됐다.(2017년은 1월 17일) 전 지역 스프링 시즌이 늦게 시작하는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는 포모스에 대회가 늦게 열리는 이유는 스프링 시즌이 끝난 뒤 열리는 국제 대회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때문일 거라고 했다. 이유인즉 MSI 개최지 후보 도시 중에 한 곳이 아랍 지역이라서 라마단 기간을 피해야

“해당 사건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에서 연락을 받았고, 사실 확인을 위해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플옵 진출팀 - 그리핀, 담원, 샌드박스, SKT, 아프리카 (5팀) 이들 팀중 확실히 아닌것 같은 SKT 를 제외하면 4팀중(그리핀, 담원, 샌드박스, 아프리카) 한팀이라는건데 여러분 국민일보 빼고는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