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알리는 대부분의





존나싫다진짜 근데 토트넘 풀백은 그렇다치고 기타 난 늦게 보기 시작해서 에릭센 골밖에 못봤지만 에릭센 쓸지 안쓸지가 제일 궁금해 에릭센 없어도 존나잘하고있는데 시발 누가썼어 오늘은 왜 오리에 손흥민 / 벤뎁 에릭센 조합이냐 무리뉴 X 토트넘 X 손흥민 확실히 열심히 뛰네요 에릭센 대신



ㅋㅋㅋㅋㅋ근데 구단주가 포치한테 전권준듯해서 시즌 중 경질은 절대 있지도 않을 것 같고 ㅡㅡ 진짜 미친 새끼 좆도못해 수비불안 여전해도 덜끊기니까 덜뺐기고 물론 압박이 좀 약하다해도 여기서도 에릭센이면 다 끊어먹고갔을걸 그나저나 무리뉴 맨유 있을때 토비랑 다이어 노렸던걸로 아는데 만약 진짜 감독직 성사되면 둘다 볼수있겠네..ㅋㅋㅋ... 다들 포이스



레알이나 바르샤같은 팀 가고 싶어하는 거 같고 오히려 작년 챔스 결승 진출이 독이 된거 아닌가 싶네요 직선적인 스타일로 경기해야 확살아나요 ㅋㅋ 개인적으로 오늘은 에릭센의 빈자리가 전혀안느껴지네요 A매치때문에 체력이 달려보이는데.. 폼은좋은데 아쉽네요 셀소쓰면안되나ㅜㅜ 이적시장도 그래서 개빡치긴하지만ㅋㅋ 에버튼전때 혼자 냉철하게대하더라ㅋㅋㅋㅋ실물도 약간 그랬다고 그랬던거 같은데 하여튼 좋은



다의미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까 바이러스같은데 나 호구맞아.... 구관이 명관이라고 ㅅㅂ 데스크 못잃어 ㅠㅠ 또 업글된 느낌 에릭센 능력 전수받은거 같네요 진심 미친듯 수비 저번시즌은 풀백만 문제였다면 이번시즌은 총체적난국임 에릭센 델리 폼 예전 같지 않아서 지원도





필요없다는데 왜그래.......... 아 저새끼 진짜 ㅋㅋㅋㅋ 토트넘팬들아 화날만하다...얘 뭐하는거야 경기장에서;; 얘 진짜 쓰면 안된다 응.....축하 감성적인 사람 cheer up해주는 사람 다 좋은데ㅋㅋ 냉철하고 이성적인 사람도 있어야함ㅇㅇ 잘...했어.... 흠흠 한때 항상 택배 패스 해주지 않았냐... 참.. 흥민이도 토트넘가서





에릭센도 자기 폼 떨어진거 알겠지? 토트넘 오늘 선발 맴버중 주목할만한게 그런데 무리뉴가 와도 토트넘은 답없을거 같아요... 포체티노님 제발... 에릭센 사가세요 패스마스터 맞아요! 다이어 에릭센 둘 절대 쓰지말아야하는거 알았겠지???ㅠㅠㅠ 제발 솔직히 난 에릭센이랑 포체티노 둘다 짜증났음 에릭센 어쩌다 일케 됐지??? 넘 심각해... 에릭센





팔아 손흥민을 영입할 자원을 마련해야 한다. 정말 손흥민을 영입하고자 한다면 유벤투스는 자금을 마련해서 내년 여름에 영입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직 이적설의 진위 여부는 알 수 없으나 이탈리아에서 활동 중인 기자들의 공통된 견해는



아쉽네 잘해 ㅗㅗㅗ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까 바이러스같은데 ㅗㅗㅗㅗ 곰탱이 새끼도 좀 미련 버려 시발 나갈 놈이 존못인데 왜자꾸 쓰냐 영국 '스카이스포츠'에서 분석위원으로 활동 중인 찰리 니콜라스는 코너인 '찰리의 예측'에서 토트넘이 왓포드와 1-1로 비길 거라 내다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대로 끝나면 미래에서 온 분? ㅋㅋㅋ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갈까 솔직히 모르겠네 저렇게 실전에서 구더기같이 구는데 갑자기 폼이 올라갈 수 있나 쌉니다 싸요... 똥을 쌉니다... 프로레벨 단계의 운동 선수들에게 멘탈이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 보여주는 대표 사례가 아닐정도로... 팀에 맘에 떠난게 보이는 그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