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어 밥값을 걸고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치는데 과연 화사와 휘인 중 식사 비용을 지불하게 될 사람은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격렬한 시간을 보내고 금세 배가 고파진 그녀들은 학창시절 단골집으로 가서 왕돈가스, 치즈



휘인 - 블루블랙? 애쉬블루? 화사 - 흑발 단발 단체 이번에 알록달록 변해서 기대 지금까지 김제휘인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존잼일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르르한 절친들ㅋㅋ 어쩔수 없지 어디 못가니까 평생 우리휘인이할거야 어쩔수 없지 어디 못가니까 평생 우리휘인이할거야 근데 정휘인 녹음때 잘한다 소리 어케





듣고 싶다 휘인 음색이 진짜 매력 있는듯 마마무 휘인 목소리 섹시한것같아 정휘인 진짜 너무 재밌다 아니 휘인 목소리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쓸쓸해 휘인 표정 진짜 잘 쓴다 휘인이 귀엽 화사 휘인 미친텐션인데 조금 부끄러워 ㅋㅋㅋㅋ 오늘 인가



(코인노래방 X 마마무) 190709 / 00:04:42 / 마마무 연습실 습격 쿠쿠 190717 / 00:10:16 / 대구콘서트 D-11 합주실 공개 190724 / 00:09:34 / 대구콘서트 D-3 'I am a fan' 안무 특강 그리고.. 여리여리 ㅇㅇ 기억조작 쩐다 사과척할수는 없잖아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여자솔로 (작년기준 여돌솔로 월간 6명) 청하 - 벌써12시 / Snapping / 그 끝에 그대 화사 - 멍청이 선미 - 누아르 / 날라리 태연 - 사계 / Blue / 그대라는 시 / 불티 전소미 - BIRTHDAY 휘인 - 헤어지자 남돌솔로or여돌솔로 콜라보 (작년기준 콜라보 월간 4명) 소유, 오반 - 비가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박우상, 이기, 서용배,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황성진, 이상호, 코코두부아빠, 장진영 등 최고의 뮤지션 군단이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최고의 퀄리티를 담은 역대급 앨범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멤버 화사가 타이틀곡 'HIP'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문별 역시 수록곡 6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솔라는 자작곡 'I'm Your Fan'을



ㅋㅋㅋㅋㅋㅋㅋ존잼일듯ㅋㅋㅋㅋ ✓ 개인 활동 떡밥 'Magnolia' TEASER 1 / 2 'Soar' Making Prologue 0 / 1 / 2 'soar' Album Making 1 / 2 ✓ 마마무 쇼케이스 'Melting' FAN SHOWCASE 'MEMORY' FAN SHOWCASE LIVE 'RED MOON' FAN SHOWCASE LIVE ✓ 소속사





Do 트와이스 - FANCY / Feel Special 오마이걸 - 다섯 번째 계절 / BUNGEE 레드벨벳 - 짐살라빔 / 어떤 별보다 / 음파음파 남자솔로 (작년기준 남돌솔로 월간 7명) 첸 - Make it count /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 꽃 / 하고 싶던 말



화사(HWASA) 개인 포토타임 “‘퀸덤’우승 예상 못했다”…컴백쇼 일정은? 핸드마이크를 내려놓고…맘무는 춤도 잘해요 *STARK HIP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LOVE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