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정령 나는 안 멀어 이렇게 미친듯이 달리는게 내배우 드라마 제외하고서는 킬힐?이후인듯ㅋㅋㅋ 지금 킬힐 dvd 팔면 팔릴까? 킬힐은 방송 광고같은데서도 패러디 많이해서 나 킬힐 이후로 오랜만에 블레 사봐 ㅋㅋㅋㅋ 블레 영업하면 킬힐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킬힐로 처음 드덕질 해봤는데 몇년만에 녹두전 드덕됐어 ㅋㅋㅋ 나 비밀 킬힐 몰아봤었는데 이정도면 그냥





애에게 닿지 않았던 순간조차 어느새 기억이 나질 않았다. 2. 서른이지만 열일곱 입니다. (3017) 공우진-윤서리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미안해 좋아해서 미안해 친해지고 싶어해서 미안해 네 시간 뺏어버려서 3. 눈이부시게 (눈부) 김혜자-이준하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어떻게



하는 마음 반이야ㅋㅋㅋㅋ 그럼 앞으로 참전 예정인 덬들 다들 잘보고 오고 ㅇㅅㅇ/ 재추가 모시코미한덬들도 당선되서 다들 료 만날 수 있기를! 바이바이 메인이나 서브나 걔가 걘데ㅋㅋㅋㅋ 본방 달렸었는데 저 때 못보고 지금까지 안봄.. 드라마





않으니까 가능하면 짐이랑 옷 락커에 안 맡길 수 있게 하면 좋음 개취지만 공연장 락커보다 역 락커가 덜 복잡해서 좋았어 7. 등장 전 곡부터 셋리 순서랑 무대 등등 하나하나 신경 쓴거 진짜 쩔어 제발 놓치지 말고 자세히 봐주라, 카와이도 많이는 말고 한번씩





사람 많아? 좋아하는 드라마 여자캐릭터 3명 적고가 지금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드라마 너목들 비밀 킬힐 백낭인데 생각나는 계절 다 달라 나는 킬힐이 진짜 잘된 드라마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정주행했는데 다시보니 마지막회에 남주랑 여주가 같이 나온 씬이 중간에



나는 다정남을 좋아하는구나 했음.. 로설도 많이 읽는데 다정남 키워드로 찾아서 읽고 ㅋㅋㅋㅋ 요즘이야 소설이든 드라마든 다정한 캐들이 많아서 좋은데 한동안 힘들었었다ㅠㅠ 내가 좋아하는 남캐들 - 킬힐 차도현, 인남 김붕도, 응팔 성선우,

남아. (이건 내가 좋아하는 대사라 넣어봄 8ㅅ8) 5. 뷰티인사이드 (뷰인사) 신세계-서도재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머리스타일 옷 걸음걸이 채취 말투 버릇 그 모든것들로 사랑하는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했을

그래 다른 사람은 몰라도 넌 난 줄 알았어야지 내가 아무리 늙고 변해도 넌 난 줄 알았어야지 내가 널 못찾으면 네가 날 찾았어야지 4. 더블유 W (W) 강철-오연주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거 같거든. 오연주.. 당신 지금 어딨어. -

공항씬 1분하고 마지막 키스씬 2분밖에 없었네 ?!!!! 공방에 킬힐 신고 오는 사람 많아? 여태껏 드라마보면서 여주인공-남서브 였던 배우들이 다시 주인공으로 재 캐스팅되는거 왜그랫는지 지금너무이해가 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같은 얼굴 다른 캐 삼각에 미치나봐 내가 남주 첫사랑 따로있고 그여자 등판해서 깽판치는데도 좋았던거 킬힐뿐이야 드덬인생으로 따지자면ㅋㅋㅋㅋㅋㅋㅋ

기대중이야.... 이정도면 그냥 내배우 해야하는거아니야? 응 여기있어^^~ (약스포) (대사 스포가 대형스포 될 수 있으니 안본덕들은 스크롤 하지 마세요~) () 괄호 안은 말머리 써놓은거야 ! 1. 이리와안아줘 (이리와) 윤나무-길낙원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단 한번의 맞닿음이었다. 맞닿은 순간 세상이 온통 낙원이라도 된 것만 같아서 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