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2019년 연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한다고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엑소는 12월 29~31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EXO PLANET #5 - EXplOration [dot]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 -)을 개최, 믿고 보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과 훈훈한 연말을 보낼





점이나 그걸 타이틀로 내놓는 배짱도 호불호 떠나서 그냥 그런 곡을 냈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옵세션도 그렇고 비슷한 컨셉에 안주 안 하고 항상 새로운 거 도전해주는 게 좋아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엑소가 '아는 형님'에





앨범을 통해 보여줄 파워가 더욱 기대된다. 거울 속의 나를 보고 있는 나 요부분 지금 꽂혔어 있는 나~하면서 음 내리는거 넘 좋다 아까 집에 라디오 틀어놨는데 아원츄아원츄 이러는게 들려서 이거 어제 나온 엑소노래라고 했다? 난 어제 공개됐을 때 한 번 들어서 알고 있었고 그랬더니



엄마가 아 그 옵세션?이러는거ㅋㅋㅋㅋㅋ 어케 아냐고 했더니 엄마가 단어 같은거 기억해두려는 습관이 있어서 아침 연예뉴스 같은거 볼 때 외워놨대.. 곡이 내 취향이냐 대중성있는 곡이냐 이런 거 떠나서 진짜 엑소라는 팀의 보컬적 역량을 믿어야 내놓을 수 있는 곡이라서 그렇게 실험적인 거 도전하는



멤버를 제외한 엑소 여섯 멤버가 함께 해 예능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아는 형님' 출연은 엑소의 정규 6집 발매를 기념해 이뤄져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K-POP 킹’ 엑소는 27일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을 발표한다.



.jpgif 슴진짜 이해가안가넼ㅋㅋㅋ엑소 옵세션버전 ㅋㅋㅋㅋ 아원츄원츄아원츄원츄 엑소 옵세션 중독성쩌넼ㅋㅋㅋㅋㅋ 뮤비 힘이 참 크다 엑소 옵세션 그새 스며듬ㅋㅋㅋ [단독] '27일 컴백' 엑소, '아는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예고 엑소덬들아 너네 옵세션 중국어 버전도 들어? 엑소 신곡 옵세션 도입부 백현 gif 엑소 옵세션ㅋㅋ 아원츄랑 아돈띵소가 한 곡에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예고 그룹 엑소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26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엑소는 오는 28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2018년 12월 이후 두 번째 출연으로, 군복무 중인 멤버를 제외한 엑소



마지막쯤 이부분 넘 좋다 우리엄마 엑소 노래 제목 알고있어서 깜짝놀랐음ㅋㅋㅋ 덬 입장에서 템포 너무 좋은 게 JTBC 측 "엑소 '아는 형님' 출연, 28일 녹화·12월7일 방송" [공식입장] [단독] '27일 컴백' 엑소, '아는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제외한 엑소 여섯 멤버가 함께 해 예능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아는 형님' 출연은 엑소의 정규 6집 발매를 기념해 이뤄져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K-POP 킹’





엑소 옵세션 나만 아돈띵쏘가 젤 좋은가ㅋㅋ [단독] '27일 컴백' 엑소, '아는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예고 엑소 베이비유아부터 그 뒤에 곡들 쭉 다 좋다 나 엑소 옵세션 쳐돌이됨 네이버 실검 엑소컴백 11위/ 엑소옵세션 19위다! 엑소 타이틀 제목도 옵세션인거같던데 엑소 옵세션 뮤비 엑소의 귀환, 정규 6집 ‘OBSESSION’ 11월 27일 발매(공식) 엑소 옵세션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