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지한 만남 中" [단독] 지숙♥이두희, 내년 초 신라호텔서 결혼 최근 열애를 인정한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가 결혼한다. 31일 복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숙과 이두희 커플은 내년 초 서울 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공통의 관심사로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29일 5개월째 진지하게 만남을



자취를 감춘상태... ㅈㄱㄴ 그냥 그런거같음 근데 둘이 진짜 잘 맞을듯ㅋㅋㅋ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본명 김지숙, 29) 측이 결혼설을 부인했다. 31일 오전 한 매체는 지숙이 남자친구인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36)와 내년 초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라디오스타’ 출연…폴킴 MC 첫 도전 재경이 형부와함께 탈락의아픔 나누면 되겠다......... 지숙 초고속 부인 기사남 모지 오보임? 지숙은 “악플 때문에 힘들어 했던 시기가 있었다.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하던 중 지인이 ‘용한 해커가 있으니 한번 도움을 받지



“이두희와 내년 초 결혼? 절대 아냐” 초고속 부인[공식] 네이버 실검 개편된 거 약간 웃기네 무명의 더쿠 | 09:35 | 조회 수 129 아직 멍청한가 연관 정도를 조절할 수 잇는데 최대로 올리니까 옵세션에 엑소 지숙 이두희 라스 이진혁이 다 묶여ㅋㅋㅋ 파워블로거 김지숙, 열애중...giaa 레인보우 지숙



않아 조심스럽다. 예쁘게 봐달라”라고 열애 사실을 알려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았다. 보자마자 좋은 사람들끼리 잘 만났네 생각 들던데 그렇대 하.. 뜨는거 빼고 다 잘 하는 이 ㅊㅈ를 드디어 누군가가 채갔네요ㅠ (조금만 더 기다려주지..) 조금





지숙 측 “이두희와 내년 초 결혼? 절대 아냐” 초고속 부인[공식] 이두희 존나 똑똑하고 보여지는 성격도 지숙이랑 비슷한데 아깝고 말고 할게 뭐가 있음 소속사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지숙이 내년 이두희와 결혼한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결혼장소 등도 처음 듣는 이야기”라고 강조했다.





여돌 있엇던거 같은데 이두희 나오는 시즌에 ??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와 열애 중이다. 29일 스포츠투데이 취재 결과, 지숙과 이두희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를 매개체로 사랑을 키워왔으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두



각별하더라"고 귀띔했다.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지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2009년 레인보우 메인보컬로 데뷔한 지숙은 'A' '마하(Mach)'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 등 앨범을 발매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지숙은 솔로로 변신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더월드~~ with..이두희 우리 쑥모양처 시집가나요 ㅠ 아 우리 지숙이 쑥모양처가 이두희랑 만나다니 ㅠㅠ 두희 좋겠다... 지숙아 오빠가 보내줄게... 주책 ㅈㅅ...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본명 김지숙, 29) 측이 결혼설을 부인했다. 31일 오전 한 매체는 지숙이 남자친구인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36)와 내년



이미지 원본보기 또 이날 녹화에는 가수 폴킴이 스폐셜 MC로 호흡할 예정이다.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 진행이라는 점이 의미있다. 폴킴은 주로 공연과 JTBC '비긴 어게인'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