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버풀로 올 때 이런 인터뷰를 했다. ‘당시 어떤 게임에서 내가 굉장히 잘 했는데, 경기 후 피르미누가 오더니 리버풀 감독이 너에게 관심이 있다며 이야기를 하자고 전해줬다’는 내용이다”라고 설명되어 있다. 또한 이 팬의 글에는 지난 19일 한국과 브라질의 평가전 직후 손흥민이 파비뉴와 유니폼을 교환하는 영상이



AileenLuo 방금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신문을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자 주: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대략적인 내용=아 난 존나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는데요! 왜 옐로카드를 주고 지랄이냐구요!) 藏者°-gaysen 손은 너무 프리미어리그에





무리뉴와 손의 조합이라...날개달았네! 悠然悠然的小贝 발롱도르 받기를 기도한다! Trainthomas 토트넘의 진짜 에이스네! 孙兴铭 유벤투스로는 안갔으면 좋겠다! 지금 상황이 이렇게나 좋은데 어제는 절망적이었지만 좋게 바뀌었네! 다행히도 별일 없었어! (번역자 주: 이 분 기억나는데 무리뉴가 감독되고 손흥민이 방출되지 않을까





영입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의견을 표시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위터 캡처 투르크메니스탄 감독이 경기 후 빨리 경기장안으로 들어와 유니폼을 겟하는 장면입니다. 살다살다 진짜 감독이 유니폼 갖고가는건 전 처음봤어요... 그래도 교환이 보기 좋은데 넥타이라도 주지 (베스트 일레븐) 중국 언론 가 세계적인 명장의 신임을 얻어가는 손흥민을





“잠을 많이 잘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았고 선수들끼리도 재밌는 웃음거리도 많이 얘기하고 긴장감을 풀 있게 자유롭게 얘기했다”고 경기 외 시간을 설명했다. 나란히 2승인 한국과 북한은 치열한 조 선두 싸움을 펼치고 있다. 한 탈북자 축구팬은





많이 하게 된 것 같다”며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항상 (경기)해오지 않던 경기장이었고 선수들 부상 위험이 많았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 제가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선수들도 스탭들도 많이 고생했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었던 경기”라며 “많은 분들이



국제축구연맹(FIFA) 올해의 선수 투표에서도 호날두에게 3위 표를 줬다. FIFA는 날강두 사태 5일 후에 2019 The Best FIFA Men's Player 후보를 발표했다. 굳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광성 플래이는 어땠나??? 누구요?? 별로 눈에 띄지 않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다비에 베이스캠프를 차린 축구대표팀 일정을





통해 귀국했다. 13일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해 14일 북한 평양에 입성한 뒤 15일 북한과의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3차전 원정경기를 마치고 다시 중국 베이징을 경유해 돌아오는 빡빡한 일정이었다. 이번 북한전에 대해 경기 후 공개된 정보는 많지 않았다. 북한이 취재진과 중계진의 방북을 허용하지



잘해! 武雷加油 우레이가 손이랑 좋은 라이벌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尽情摇摆丶 (댓글)아니야! 차이가 너무 커! 月亮的灵魂 (댓글)우레이의 라이벌은 오늘 옐로카드받았다고 항의하던 웨이쓰하오라고 하던데? (번역자 주: 접니다.) D調E點_4bOi (댓글)우레이따위로 손을 비교하다니! 미친건가?

축구대표팀의 스폰서 KT는 이강인을 내세워 마케팅 부스를 운영했다. 이강인 등신대와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해서 SNS에 올리면 핫팩을 주는 이벤트였다. 손흥민을 활용한 축구대표팀의 성공적인 마케팅은 다른 스포츠 종목에 모범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손흥민-파비뉴, 김진수-피르미누, 황의조-마르퀴뇨스 유니폼 교환하는거 보는 재미는 있는데 부RㅏZㅏ숭하다 숭해 대한민국 축구 스타 손흥민(27·토트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