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가 아이포니앙에서 핫한 가운데... 저 역시도 에어팟 프로를 구매할까 알아보고 있는데, 이게 커널형이라서 좀 고민이 되네요. 그동안 사용해본 커널형 이어폰이 LG쿼드비트2 / a-jays 2 / a-jays 3 정도를 사용해봤었는데요. 커널형이 사용한지 좀 오래 되면 귓구멍이 아프더라구요... 혹시



굳이 사야하나?라는 정신승리로 지름신을 물리쳤지만 워치5가 다시 어른거리네요 이리저리 해보니 44mm가 49만원정도되는군요(쿠폰 + 청구할인) 이정도면 현재 최저가정도될듯해서 구입해볼까싶은데...고민입니다. ㅎ 구입할 당시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19-27일 도착 예정인데 수요일 pm 08:00 도착 예정인데 다음주인지 언제인지는 모르겠네요. 보스 노캔만 사용했는데 프로 기대되네요. ㅎ 아직 물량이 안나와서 그렇겠지만 철가루 스티커가 13,000원정도



사실 게이밍에 대해 무지하지만... 노트북 GTX1650정도이면 그나마 게이밍노트북으로 좋지 않나 싶어... 게임은 잘 안하지만 한 수 가르쳐주시면 한 수 배워가겠습니다.. (급겸손한척) 형들 점심시간이랑 주말 이제 얼마 안 남았으니~ 좋은 하루 보내~ 현재 나온것중에 괜찮은거 있을까요? ESR그거 쓰고는 있는데 너무 구립니다 ㅠㅠ 옥션이랑





ㅇㅋㅌ 에어팟이나 키링 사는 덬들 주로 어디서 삼? 건강앱에서 헤드폰 볼륨 레벨 체크를 하네요 유튜버 에어팟 프로 착용샷.jpg 문재인대통령 당선 후 주위 친구들이 혜택 본 것들 편의점 알바가 에어팟 끼고 계산해서 당장 빼라고 한마디 했어요 망했다 회의한다 기차역 난리네요 에어팟프로 심층 측정리뷰 요약 미마존발 에어팟프로 받았습니다. 이어팁 중간사이즈 맞는거





없으면 애캐 먹인만큼 계속 쓸 것 같습니다 요놈 요거 물건이네요 ㅎㅎ 1. 소드리스 WF 1000m3 을 가지고 있다 (아이유와 커플 이어폰이다) 2. 에어팟2세대에 나름 비싼 노마드케이스를 착용해놨다(마음에 쏙 든다) 3. 소드리스, 에어팟2 중고가격이 팍팍 떨어져서 팔고 넘어가려니..본전생각이





욕이란 욕은 다 하더만 보청기마냥 끼고 사는거보면 지금 확 지르고 1월 여행가기 전까지 꽁꽁 숨기고 여행가서 짜잔~ 할까... 하고 계속 지를까하는데 유경험자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일단 아이돌들은 다 저거 착용하고 다닐 듯 간혹 비슷하게 생긴것들 보면 존버해야할까 싶은데 고민입니다. 드디어



땡겨도 안빠지는군요 ㅋㅋ 낄때는 엄청 쉽게 들어가면서 ㅠ 애어팟 프로 발표와 함께 5년전에 해외 직구 대행으로 구매한 이후로, 정말 열심히 달려준 저의 첫 노이즈캔슬 이어폰을 이제 보내주려 합니다. 예전에는 요놈 없으면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싫었는데 말이죠 ㅎㅎ 육주팟 시절부터 에어팟만





팝업 가본 친구드라 쿠팡 에어팟 프로 새로고침 신공으로 성공했네요 덬들아 팝업 드나 에어팟케이스 하드야? 먼지 안붙어? 에어팟에 도전하는 LG 무선이어폰 에어팟 프로 왔어요! 에어팟 프로 5분사용기 (vs WH1000XM2 헤드폰) 옥션 에어팟 문의게시판질문 ㅋㅋㅋ 에어팟 무선



11월 7일안으로는 받겠네요 지금 내 에어팟 케이스가 너덜너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까지만 했는데도 송장조회도 안되었는데 빠르네요. 오늘 받을듯 싶네요. 제가 쓸건아니고 선물할라고 하는데 유선이랑 무선이 있고 가격이 3만원 정도 차이가 나던데 둘이 차이점과 장단점이 뭔지 모르겠네요.... ??? 이거 달려야하나 생일이라 쿠팡에서 163000주고 구매해서 쿠팡맨 바로 배달한다고 연락



정상적으로 다 배송 스타트했습니다 새벽에 본지라 에어팟도 살수있었는데 그냥 안질렀네요ㅠ 전 커널형을 좋아하는지라 오픈형은..ㅠ 언젠가 에어팟 커널형 나오면 그때 지르기로 하고... 쨋든 지르니 편안 엔젤투자 시리즈A 스톡옵션 유니콘 세상을바꾸자 틀에얽메이지말자 다 들어본말임ㅠ 진짜 찐이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