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티비 야시꾸리한 채널만 라이브하더군요 우리집서는 스포티비 스포티비2 채널 나와도 빅게임은 중계 안하던때가 많고 리버풀 대 맨시티 경기는 TV채널 대체 어디서 하나요? 지금 스포티비 홈페이지 가봐도 스포티비 1 2 +까지 중계안하고 뜬금없이 황희찬





기술적인 효과가 있는 부분도 있겠으나 각 자동차 회사에서는 순위가 떨어지는 팀을 운영하는 것이 연간 약 300억원 이상의 가치를 하지는 못한다고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순위가 떨어지는 팀은 마케팅 효과가 적은 팀이라고 본다면) 결국 머 F1 에서 사용되는 나름의 기술들이 있고, 그것이 상당히 고도화 되어있는 것은 있겠으나.. 상용차 업체에서



이강인(발렌시아) 이재성(홀슈타인 킬) 권창훈(프라이부르크) 등이 있다. 브라질이 최근 A매치 5연속 무승에 빠진 상황. 그는 이 인터뷰에서 "이기고 지는 게 축구다. 하지만 내일 경기에선 좋은 경기를 펼쳐 꼭 이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브라질전은 19일 밤 10시30분 모하메드 빈 자예드에서 열린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꾸역꾸역 버티고 있어!!@!@ 뭔가 무일거같아 안녕하세요,



맨시티와의 경기를 보면 알수있음. 내가 본 첼시 중에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램파드가 있을 때와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훨씬 재밌게 경기하는 팀이 되었음. 그렇지만 승점을 따지 못했고 이게 몇가지를 말해줌. 발렌시아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니지만 만만한 팀이 아님. 나는 첼시의 패배에 걸겠음. 램파드가 똑같은 선수들을



전 다시 봐도 지리긴 함 첼덬 무서움.. 니네는뭐해!!!!! ㅇㅇ 맨유 저 명문이 저렇게까지 떨어지는구나 맨시티 한땐 맨유에 비비지도 못했는데 저렇게 떡상하는구나 레스터 존재도 몰랐던 팀인데 완전히 신흥대세 되는구나 리버풀 명문팀이 리중딱 조롱당했지만 다시 저렇게 정상에 오르는구나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해축덬질 라이트하게 1n년 한 덬이 본 시대변홬ㅋㅋㄹ 리버풀 - 아드리안



상대팀(마치 우리나라vs다른나라) 보듯이 보더라곸ㅋㅋ 진짜 얼마나 중립적이면 ㅋㅋㅋㅋ 당장 다음 시즌 챔스권 어디갈수 있는지 따져보면 동시에 답이 안나오네 리버풀 맨시티 첼시 레스터시티 이렇게 가정하면 현실적으로 자리 없고 다른 리그 레바뮌도 마찬가지라 애매해 맨시티 무너지네요 안필드는 진짜 무섭네요 와... 올 시즌은 아무래도 리버풀이 우승하겠는데요??ㅋㅋ 맨시티를 녹여버리네요ㅋㅋ 미드필더진이 구멍이라 생각했는데



아직안봤는데 이따 밤에 다시 첨부터 풀로 봐도 재밌을것같음?? 하늘색 맨시티지? 펩 '37살에 축구를 박살낸 사람이 있다.'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뉴캐슬 -_- 맨체스터와 악연. (ESPN) 손흥민, 세계에서 5번째로 뛰어난 윙어 발롱영상에 토트넘 맨시티 서로서로 박제됐네 오늘 챔스 존나 재밌네ㅋㅋㅋㅋㅋ우리팀꺼 끝나면 맨시티꺼도 봐야지 맨시티 경기는 덕배가



(죽은 이든 산 사람이든) 5명과 마지막 식사를 할 수 있다면 누구와 무엇을? DirectorBongJoonHo 히치콕, 김연아, 케빈 더브라위너, 마틴 스콜세지, 내가 고등학교 때 영웅이었던 지미 페이지. 스페인 음식 먹을거야. 파에야 엄청



전적은 샤흐타르가 우위인 상황. 자그레브가 2위될려면 샤흐타르가 못 이기고, 자그레브가 이기는 거 말곤 방법없음. 다만 맨시티가 1위확정에 크로아티아 원정이라 자그레브가 이길 가능성은 낮진 않는데... 맨시티 리버풀 경기 보려고... 중계 사이트 다 찾아봐도 못 찾아서 결재하고 편히 보네요 ㅠ 리그 1R 아스톤빌라전





PC나 PS4에서는 피파 17부터 적용된 프로바이스트 엔진을 새롭게 적용한 것도 아니고, 스위치용 피파 18부터 사용된 엔진, 그래픽을 거의 그대로 사용했기 때문에 단지 로스터 업데이트일 뿐인 스위치용 피파20을 돈주고 사야 하냐는 자괴감이 있던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스위치용 피파 20을 살펴보면 UI가 파란색에서 분홍색으로 바뀐 것을 제외하면 그래픽적으로는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