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책임있음 구단이니까 같이 책임져 존나 듣기싫어ㅋㅋㅋ 쟤네도 규정같은거 기본적으로 알텐데 뜬금 5년이 왜나온걸까 의문이긴함 근데 조규남이랑 같은 선에 둔다는건 아..몰것다 현재 진행중인 국민청원에서 가장 많은 숫자를 기록하고 있는 청원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보배드림 형님들의 행동력은 전국최고라는 사실 예전부터 익히 알고 있었고, 정말



챙겼다. 김 전 감독은 “연봉을 최소화하면서 이적료가 올라갔다”고 첨언했다. 김 전 감독은 조 대표가 올해 서머 시즌 개막 전 서진혁을 JDG로 임대 보내는 과정에서 6억원의 이적료를 받았다고 했다. 서진혁의 임대





생각하는건 엇갈리는거같거든? 근데 계약이 얼마나 개판이었으면 언플용 방패막이로 도란이나 안 내보냈으면 좋겠다 소드는 그냥 조규남이랑 서경종 좋은사람이라고 한거부터...ㅈㅈ 아 생각할수록 칸은 너무아까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핀 조규남 징계가 저수위인게 존나웃겨ㅋㅋㅋ 조규남





오상헌이 예전에 조규남 CJ엔투스 감독할때 사무국 직원이였던 사람이네요 조규남과 오상헌은 매우 가까운 사이 결국 조규남과 라이엇코리아가 어느정도 연결된 상태에서 씨맥이 조규남을 깠으니 좋게 보일리가 인터뷰는 직접 한 당사자고 오늘 조규남 인터뷰에 대놓고 이름나오고 법적대응 이야기한게 소드뿐인데... 말이 안나올수가.... 원글은



아니라 스틸에잇 자체가 사라질수도 있겠군요 카나비고소하는 네곳은 롤드컵 기간동안 떡밥 없어서 심심할거다 생각했는데.. 조규남이 계속 터뜨려주네 나 롤드컵 씨맥 방송 킬 때 다 씨맥걸로 봤거든? 역시 내부고발자는 보호가 아니라 보복의 대상이군요. '연락 두절시 벌금 5000만원+α' 카나비 '불공정





씨맥을 자른 조규남은 스틸에잇 소속이며 대표는 서경종 이사인데 서경종은 한국e스포츠 협회 이사로 등록되어있습니다. ㅋㅋㅋ 결국 가해자와 그 일당들에게 조사를 맡기고 심판을 맡긴셈 ㅋㅋㅋㅋㅋ 왜 우리나라는 무슨 협회만 만들어지면 이럴까요 현재 진행중인 국민청원에서 가장 많은 숫자를 기록하고 있는 청원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보배드림 형님들의





하루만에 청원 10만이 넘었어 시간있는 덬들은 한번씩 부탁할게 스타는 1:1 게임이고 사실 감독이 하는 역할이 크게 없었잖아 선수롤이 훨씬 컸고. 롤은 5:5 게임에 팀전략이라 개인 피지컬 기량도 중요하지만 밴픽부터 운영도 중요하고 그런만큼 감독 및 코치진 스텝들 개중요하고 그래서 경기지면





및 부모 속이는 사기계약. 요즘 FA 시즌인데 여러팀이 리빌딩 들어갔고 그리핀 폭파되면 나오는 선수들 때문에 혼돈의 도가니가 됬습니다. 그리핀 선수들이 귀국과 동시에 씨맥하고 풀면서 거기서 벗어났는데 소드는 못 내림 자기가 억울한





추해질꺼냐 미친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일단 스틸에잇이 노예계약을 제시했다는걸 스스로 인정했고, 조규남 전 대표에 대한 수사의뢰를 하겠다고함 물론 꼬리 짜르기이고 LCK 운영위원회 전부와 스틸에잇 서경종에 대한 처벌도 계속 진행되어야 함 진짜 개빡친다 진짜 씨발새끼 진짜 개새끼



조사한다는거임 자기 이용하지 말라면서 한쪽 편만 드는 건 뭐냐구 ㅋㅋㅋㅋ 근데 바이퍼 인터뷰 내용 암만봐도 조규남이 시킨수준인데 ㅋㅋ 애들 롤드컵 준비하는데 씨맥이 뭔짓을 했는지 어케알어 ㅋㅋㅋ 그리핀 전 원딜 피셜로는 조규남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