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는 초록창꺼 긁어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11월 20일 첫방 / 수목 밤 9시 반



본격적으로 펼쳐질 ‘착각 듀오’ 윤시윤-허성태의 특급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예정이다. 가운데 18일, 윤시윤의 험난한 회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윤시윤은 다시 시작된 하루가 걱정되는지 출근길부터 기운 없이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선사할 것이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연출한 이종재 감독과 드라마 ‘라이어 게임’,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2019년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했다.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윤시윤에게 격한 애정을 표하는 허성태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그는 윤시윤을 향해 앙증맞는 손 하트를 날리는가 하면, 베트맨 흉내를 내며 애교를 터뜨리는 귀요미 면모로 폭소를 금치 못하게 한다. 전에 없이 해맑고 천진난만한 허성태의 미소가



[단독]김선호·라비 '1박 2일' 합류… 13일 첫 녹화(종합) 내 기준 녹두꽃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씬 조정석 우금티 연설, 한예리 오열씬, 최원영 죽는 씬, 윤시윤 자결씬 싸패다 보면서 의문점 박성훈은 윤시윤 본지 얼마나 됐다고 쫓아다님 놀토 다음주 게스트 윤시윤 정인선이네 윤시윤은 걍



튀기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시그널’ 이후 4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와 ‘신과 함께’, ‘공작’, ‘킹덤’ 등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른 주지훈의 만남만으로 최고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여기에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을



이민호 종종 구준표같아....... 완전 구준표야 그냥 진하게 생겨서 이민호라는 이름도 어울리지만 구준표는 정말.. 그 이름이랑 찰떡ㅋㅋㅋㅋ 뭔가.. 김제빵이였나 박윤천 ㅇㅇ 윤시윤은 우수상 받았다면서? 케사에서 둘다에게 상주려고 적당히 나눠 올려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 외에 배우 김성은(미달이), 김병철(파국이), 윤시윤(김탁구), 안재홍(정봉이) 등이 뒤를 이었다.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디시인사이드] 시발 고래씨 너무 찐인데요.. 재밌겠다ㅋㅋㅋㅋㅋ이제 3시간 남았어ㅠㅠ ㅠㅠ 존나 들이댈것 진지한표정으로 뚝딱거리는거 ㄹㅇ씹덕 윤시윤





나혼자 늙네.. 아이돌이나 배우각 예능할 사람은 다 들어간듯 문세윤 딘딘 김종민 큰형은 연정훈 씹는 맛이 있다니 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자기 키 큰 남자 좋아한다고 ㅋㅋㅋㅋ 키 본대 ㅋㅋ 졸귀탱 ㅜㅜ 존나 큰 댕댕 .. 볼 빨간거도 귀엽게 나오고 졸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