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꺼 알아 옆에 중국 아미 탄이들 멘트 다 알아듣고 같이 웃고 오우 ~~~ 해주고 그저 신기할 뿐 진짜 소우주는 잊지 못해 , 너무 예뻐 우리 탄이들 행복한 모습 보고 나도 행복하고 나 녀석은 집에서 썩어들어가는 핸드폰을 왜 안들고왔나 여러 개 했으면 더 이뻐겠다 생각했음



따라 절룩거리는 모습 안보이고 열심히 잘 뛰는 딸이 너무 예쁘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아빠 거기서 뭐해?" 청팀 홍팀 두팀으로 나뉘어져서 대결을 펼쳤는데 양팀 아빠 5명씩 나오라는 진행자 말에 좋다고 뛰어 나갔습니다 물론 뭘하는지도 모르고 말입니다 ㅜㅜ 대빗자루가 붙어 있는 저 구명 조끼를 입고 정육각형의 물체를 가랑이



스탭이 야야 그만때려어.... 멍들겠다아.... 하는거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방이 소리 진짜 찰져 옆에서 저 소리 들으면 걱정될 거 같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614 이날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것인가 1,509 8 무명의 더쿠 ㄴ 이 글 보면 저





ㅇㅂㅌ 대지들아 혹시 찹쌀떡 맛있는곳 아는데 있니? 역시 콘 날이라 방방이 복닥복닥 대지들 귀여워 난 방방이 물어보는 걸로 눈치 안주는게 너무 좋고 고마워 진짜 너무 추워서 발끝이 동상걸리겠다 싶은 날 지친





악개될뻔 170614은 진짜 레전드야... 지금 플만 봐도 사사로운 홈마 병크 얘기 꺼리는 이유 알겠다 방방이의 유혹 나 너무 바빠 가정용 에어바운스 대여 후기 다우니 어도러블 당첨 후기! 맛점❤ 그 사람 사진 가져오는건 자유인데 난 진짜 보이면 존나 욕할거야 ㅇㅂㅌ방덬들 풀무원 얇은피만두 먹어봤어? ㅇㅂㅌ 엄마랑 통화하면서 계속 악순환이야 ㅠㅠ



트윗서 교환 구해서 팝업서 만나 직거래 하기로 했는데 나 도착해서 연락했더니 원래 만나기로 한 시간보다 늦을꺼 같다 함 오케 오면 연락해주셈 했는데 얘기한 시간 한참 지나도 연락이 없어 연락했더니 아직 버스래 금요일 강남 교통 개헬인데ㅋㅋㅋㅋㅋ 그 사람만나기로 한 시간에 팝업쪽으로 가려고 나와있던 가게에서도 이미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추운데서 덜덜



왔다갔다 무한반복 휴 바쁘다 일전에 육아당에도 혹 빌려보신 분이 있나 문의했었는데 아이 방학은 3주고 저는 어린이집 보내지 않는 둘째도 끼고 있는 7개월 임산부라.. 그냥 앞뒤 안보고 대여했습니다 오늘 오전에





있고 아이들 생일 파티도 계속 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희 아이 생일파티가 있을 예정인데, 저희 아이가 새로 전학온 새학교의 친구 1명을 초대하고 싶다고 하네요. 저희는 괜찮은데 그 친구가 좀 어색해 할 까봐 나중에 따로 놀자고 하긴 했는데, 초대해도 괜찮을까요? 그 친구 엄마께 예전 학교 친구들이랑 생일파티 할



어도러블 손민수하는 대지가 될테야!!! 그럼 안뇽!!! 여느날과같이 월루를 하며 방방과 튓을 하던 날이었음 갑자기 어이없는 가격에 휠라 담요를 판다는 트윗이 단톡방에 올라와서 혼자 부들부들하다 방방 교무실에 이르러 왔음 (+ 나눔 광탈의 징징거림과 갖고싶다는 징징거림도 곁들임) 이게 그때 썼던 글임 글 써놓고 잊고 있다가 퇴근하면서 내 글





결국 선택적으로 연락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하고 ㅠㅠ... 모르겠다 솔직히 다 내 잘못 맞는데ㅠ이런 글 써서 미안ㅠ.. 은근 타싸나 트위터에서 또또즈 많이 봤어 방방이지만 함 올려봐 내가 집에서 해보겠다고 호기롭게 사놓곤 안써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