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감되는 그런 음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원더걸스 시절에도 랩이 어울리지 않는 곡이라면 억지로 굳이 랩을 끼워 넣지 말자고, 내가 노력해서 음색을 맞추겠다고 했다. 결국 중요한 건 음악의 완성도를 해치지 않는 것이니까. 결국 유빈이라는 사람이 가진 좋은 요소를 잘 살린 음악을 찾아서 내가 느끼는 감정을 잘 전달하는 뮤지션이 되는 게 내 목표다”고 전했다. 중략) 연기에 대한 애착도 드러냈다. “언제나 좋은 기회가 오면 잘 해내고 싶고, 최소한 민폐를 끼치면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이야기. 2020년 개봉 (with 변요한 이정은 도희) - 영화 영화 '프리즌' 감독 신작. 중국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팀의 리더와 국정원으로 좌천된 검사가 실종된 북한 고위 인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with 박해수) -영화 영화 '부러진 화살' '남영동 1985'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신작. 삼례 나라슈퍼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가동을 중단한 당국의 노력이 무색했다. 대기오염 문제는 지표로도 확인된다. 지난 9월 중국 337개 도시에서 미세먼지가 없었던 날의 비중은 80.5%로 한 해 전 같은 달보다 14.7%나 감소했다. PM2.5 미세먼지 농도도 18% 증가했다. 특히 수도인 베이징인 9월 중 미세먼지가 보통 이하 수준이었던 날은 50% 정도에 그쳤다. 작년 같은 날보다 40%포인트나 줄어든 수치였다. 세계적인 환경단체





이번주 방구석1열 지금 봤는데 성유빈 말 되게 잘한다 유빈이 자존감 진짜 높은거같아 'VIP' 유빈, 유명 쇼핑몰 CEO로 등장‥카리스마 포스 '작렬' 슈스케출신 아이돌 누구있어? 성운 세운 국헌 유빈 비하인드에서 노래하고 본방 분량만큼 내줘 아니 후이가 부른건지 아닌건지 확실하지도 않듯이 애초에 송유빈이라고 엑스원 패고 후려친게 노어이야 시발 뚜룻뚜뚜뚝 움~직여~ 언프는



근데 세미파이널ㅋㅋ 덬인데 맞음 이런글을 썼다고? 헐이네 안억울해도 될거같은데 엄청 억울해함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 전화 받을때까지 걸고 할말도 없는데 전화 안끝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진혁이는 전화해서 잣대 그래서 자기가 끊었대ㅠㅜㅋㅋㅋㅋ 전 그룹 멤버분 인별에 올라온 자작곡 속에 유빈이 목소리 좋다ㅠㅠ 3년 전이래 10월은 무리일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뭐 피셜도 안뜨고 듀오명도 모집했다면서 안나오고 시간이 좀 걸리는 건가.





아이) [V LIVE] [Only FANCLUB] 김국헌x송유빈 팬미팅 'THE PRESENT' Blurry Jacket Making Film 국헌아 유빈아 보고시퍼 아나운서의 씨름체험 니가 후이냐고 말한거 너무 어이없넼ㅋㅋㅋ그럼 그때 케톡에 송유빈만 몇명임 오늘 브이앱에서 비오브유 4행시 국헌이 유빈이 ㅋㅋㅋㅋㅋ 오늘 아돌라 유빈이 완전 아가댕이었넼ㅋㅋㅋㅋㅋ 송유빈 시구 개멋있었는데 송유빈 갤러리를 털어라 벌써 3이야ㅋㅋㅋ 유빈 노래 개좋다 프엑 쇼콘 준비기간보다 더 짧은 파이널 기간에 송유빈은 혼자서 센터파트 메보파트 애드립 더블링 다



The End'에서 나의 진솔한 모습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는 의견이 마음에 남더라. 유빈이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 이번 앨범으로 좀 더 유빈에 대해 알 수 있었다는 반응들이 좀 더 보이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저 멋있다, 예쁘다, 이런 반응을 얻는 것을 넘어 나 자신을 좀 더 드러내고 싶었다. 그러려면 내가 먼저



전형을 통과하기 위해 관련 책을 사거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후기를 찾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총 3번의 AI 면접을 본 취준생 A씨는 "처음에는 정보가 부족해 떨어졌다고 생각해 두 번째 볼 때는 많이 공부하고 면접을 봤지만 탈락했고, 문제풀이 위주로 공부해 세 번째 면접을 봤는데 역시 탈락했다"며 "합격한 사람도 많은데 왜 나만 떨어지는지 정말 답답하다"고 호소했다. 취업에



대한민국 만들기 연탄천사'로 임명받아 감사증을 전달받기도 했다. 또 지난 4월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강원도 고성과 속초 등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3000만원을 기부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지난 해 12월에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