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떨어져 공단 옆에 있는 식당인데, 간장게장 정식 가성비로 유명한 곳입니다. 맛의 편차는 좀 있습니다. 맛있을땐 진짜 유명고급 간장게장집 부럽잖은데, 시원찮을 때도 있습니다. 만원이 채 안되는 돈으로 간장게장 푸짐하게 먹는다 생각하시면





울산에서 가볼만한 음식점 시제이 헬로 부산방송, 에무250 실내 탑승기.유튜브 울산 태화강 아파트값 인증♡ 울산에 현대차 글로비스 화물연대 노조들 상황 현재 건설중인 경부고속철도 우회 고속철 노선 생각나네유... 울산태화강넘쳤다는데 괜찮으신건가요?울진쪽도 심한가본데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인증샷 놀이... 저도 한 번 해볼랍니다. ㅡㅡㅋ 카메라 음주단속 중



비 많이 올때 동생넘이 몇번 태워 주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출근할때도 같이 출근하는데 동생넘이 계속 카풀하시는게 좋겠다고 2주에 기름한번만 넣어달라고했답니다 (5만원) 헌데 여직원이 말하길.. "그냥 택시타고다닐께요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사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동구에서 온산까지 직빵으로 오는 버스가없습니다





산업화에 따른 환경오염으로 몸살을 앓았던 울산에 국가정원이 들어서리라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2000년 이후 자연환경 회복을 위해 안간힘을 썼던 울산은 국가정원을 보유하면서 '냄새나고 더러운 도시'라는 오명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됐다. 지난 7월 산림청은 울산 태화강 지방정원을 제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했다. 2015년 9월



관련된 사진을 보면 해당 출사지가 어딜까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출사지와 관련된 사진의 링크들을 별도로 정리해 두었다가 시간이 날 때 해당 출사지의 출사포인트를 찾곤 합니다. 오늘도 역시 사진 커뮤니티와 사이트들의 갤러리를 둘러보다가 자주 찾아가 ‘눈팅’하는 곳 중의 한 곳인 출사코리아에서 눈에 번쩍 뜨이는 사진 한 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12일의 사진으로 일몰 빛의 잔잔한 수면 위로 절벽과 떨어져 홀로 서 있는 바위의 모습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 출사코리아





놓아두고 인증샷 찍고싶어요~ 완 전 개 부 럽 황후마마님 공항 바래다주고 태화강국가정원에 혼자 커피 마시러왔는데... 비도 오고 쓸쓸하네요. 맥주나 사서 들어가야겠어요. ㅡ_ㅜ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잠시 어떤 사진들이 올라왔나 하면서 사진 커뮤니티와 사이트들의 갤러리를 둘러보곤 합니다. 사진들을 살펴보면서 최근 주로 어느 출사지에 가시는가 관심을 기울여 보고, 제가 모르는 출사지와



많이 하는지! 해서 와이프랑 저녁먹을려고 가고 있는데 차들도 많고 천천히 서행하면서 가고 있었죠 근데 애가 2~3살쯤 갑자기 도로로 나오면서 칠뻔했는데 제가 브레이크에 항상 발 올려두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거짓말 아니고 정말 반사신경으로 꽉 잡았는데 뒷차가 얼마나 놀랬는지 저보고 빵거리고





나쁘지 않을 듯... 특실은 개별 VOD + 개별 고속충전 포트도 있네요 캐논아 넌 멀 올려준다며 올리질않닝~ 내가 집여러채라 구라깐거~ 월 4억 이라고 구라깐거 올려준다더닝♡ 아파트2채라며 등기도 못올려~ 지 재산도 못올려~ G70현금완납 영수증도 못올려~ 이런



강이 됐다는 신호였기 때문이다. 1996년 태화강의 수질은 BOD(생물학적산소요구량)가 11.3㎎/ℓ로 6등급 수준이었다. 산업폐수와 생활폐수가 걸러지지 않은 채 그대로 강으로 흘러들었다. 공해도시의 오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울산시는 2002년부터 태화강 살리기 운동에 나섰다. 울산시는 생활 오·폐수를 빗물과 분리하기 시작했고, 폐수에





관심이 있다는뜻이고 김기현시장을 낙마시키겠다는 의지를 보인건데 정작경찰이 보인행동은 조심스러웠네요. 지난해초 비리 혐의로 고발 당해 경찰, 선거 영향 등 이유로 피고발인 아닌 참고인으로 바꿔 “시장 낙선 정치 의도라면 왜?” ‘검찰 주장 근거 과장’ 지적도 울산지방경찰청이 지난해 초 김기현 당시 울산시장 측근비리 의혹 수사를 벌일 당시 관련 고발 대상자에 김 시장도 포함돼 있었지만 그를 피고발인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