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자 sue 123@ 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 @ hankyung.com 펭수의 솜털마저 느끼고싶읍니다.... 제발요 김명중님아.... 대한민국 방송사에 대해서 교육하는 EBS 연습생 펭수 ㅠㅠ 과연 교육방송 ㅋㅋㅋㅋㅋ 세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펭수에게 참치사준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펭수 참치길만 걷자.... 방송국 도장깨기도 계속하고... 귀여우시던데 ㅋㅋㅋㅋ 주어 EBS ㅠ ㅠ 펭수 라이징이라 화제성 한참일때 예산이 모자라서 굿즈를 못낸다니... 김명중 구독자 카운트기 들일시간에 굿즈나 찍어라... 김명중 듣고있어? 와...ㅋㅋ



거 화면녹화 한 거라 양옆 검정 화면 있음 mp3 은 어제 티끌이 보여서 ㅋㅋㅋㅋㅋ 쪼꼼 정리하면서 추가 좀 해서 올게~~ 12시전까진 기차 올릴테니 쫌 만 기둘려줘~~ 뭔가 다들 목말라 있었던게 보여서 ㅜㅜ 김명중 진짜 캐롤 포함해서 연말에 앨범한장 내주떼요~~~~~ 펭수가 EBS 사장 이름 부를때마다 존웃 ㅋㅋㅋㅋㅋ 김명중 이름 막 부르고 이런거 ㅋㅋㅋ 원래 ebs 큰그림에 있었던건지 아니면 본체 설정인건지 김명중씨한테





재정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제작이 중단되고, 기존 방송을 '재활용'한 적이 있다. EBS 유아·어린이부 한 관계자는 "EBS는 제작비가 풍족하지 않은 편인 데다 하반기에 선보일 프로그램 기획을 위해 PD들의 인력 재배치가 필요했다"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시의성이 크지 않아 예전에도 '재활용'을 한 경우가 종종 있었다"고 말했다. 오는 4월부터는 도 제작을 중단하고 재방송으로 편성된다. EBS 관계자는 “제작비가 부족한 상황에서 최소한의 예산으로 유아 프로그램을 제작을 하다가 (지금은) 제작도 하지 못하는 상태가 된 것”이라며 "지상파의 위기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내 라이벌은 나 자신" 초반에 같은 펭귄이자 EBS 대스타 선배인 뽀로로와 신경전을 벌이며 '펭성' 논란을 자처했다. '이육대'에서도 경기에서 진 후 뽀로로를 찾아가 화풀이를 해 화제가 됐다. 하지만 이번에 만난 펭수는 "라이벌은 내 자신"이라며 뽀로로에게 더이상 경쟁의식을 보이지 않았다. 자신을 옥상으로 불러냈던 EBS 또 다른 선배 뚝딱이에 대해서도 "가장 친하다"며 친근감을 보였다. 그런 펭수에게도





◆ 펭수의 종횡무진 활약 "EBS에서 잘리면 KBS에 가겠다"는 말을 하자마자, KBS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자가 "언제든 오라"며 러브콜을 보내고,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도 출연하며 소속을 뛰어 넘는 활약을 하고 있는 펭수다. "방송인에게 방송국을 구분할 필요가 있냐"고 '펭성'(펭수 인성) 논란 발언을 했다가도, "계약이 없어도 (EBS와는) 가족이다. 우린 평생 간다. 잘하면 참치도 더 준다"면서 '의리' 넘치는



못하는 상태가 된 것”이라며 "지상파의 위기 속에 EBS가 공영방송으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방안이 무엇인지 TF를 구성해 논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재방송 프로그램이 늘면서 시청자들의 불만과 경쟁력 하락에 대한 우려도 나오고 있다. 자녀 유치원 등원 전에 을 즐겨본다는 한 시청자는 지난 9월 시청자 게시판에 “언제까지 재방송을 할 예정이냐"며 “9월에 겨울옷을 입은 출연자의 모습이 나와 당황스럽고 실망스럽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언론노조 EBS지부는





요구 24887 85 242 13 우왕!! 방송탄거 자랑할 수 익성? 28701 70 105 14 이번주 최후통첩, 서초집회에 가야하는 이유. 22672 90 502 15 속보) 검찰 거의 망테크 인 듯 28981 67 185 16 조국 동생 포토라인 설치 ㅋㅋㅋㅋㅋㅋㅋ 35899 42





그래도 눈치는 챙기세요 이슬예나 피디님>임문식 피디>박재영>전원배>김명중 펭수 순둥이야? 김명중 본인 인기를 신입사원면접하면서 실감했다고ㅋㅋ 굿즈로 네일스티커도 나왔으면 좋겠당.... 펭수영상 올라오는게 오늘인줄 알았는데... 펭수만 보면 힐링이... EBS에 새로 영입된듯한 연습생 펭수 진짜 유명한게 오랜만에 옛날영생 몇개 보는데 극한의 컨셉충 만남ㅋㅋㅋㅋㅋㅋ (스포)펭수 메신저피싱 당했어요 김명중 만난 에피 제목도 바꿨네



해' 4922 33 18 100 여친이 임신했다. JPG 8621 20 3 펭수를 터는 겁니다. EBS 압색 들어가는 거죠. 김명중과의 관계가 너무 수상하다는. 지갑 열어주세요 돈 들어 갑니다 이 스티커는 떼면 그냥 끝이고 ㅠㅠ 자국 남고 더러워지니까 ㅠㅠ 김명중 당신을 믿어요 띠부띠부 내줘어어어어 “‘펭하’.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여러분!” 최근 직장인들의 대통령(직통령)으로



9시래요... 김명중은 워라밸을 보장하라!!! 우리 펭수가 김명중 브랜드 겁나 선전 잘해서 이제 다른 분들도 KMJ 누릴수있게된것같아 펭수 장하다 ㅋㅋㅋ 완죤 인플루언서야 위인한테만 님 붙이는데 김명중은 아직 위인이 아님 ㅁㅁㅁ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맞말 이슬예나 피디님 임문식피디 박재영 전원배 김명중 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물들노 나도 굿즈콜라보해봤다고 이인간아 돈쓰면 빨리된다고!! 때깔좋은걸로 ㅠㅠㅠㅠㅠㅠ 펭수때문에 ㅋㅋㅋㅋㅋ 펭수가 김명중 할때마다 조눗 센타대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