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이군요. 우리 고양이는 돼지상인데..ㅡㅡ; 우리집 변기통을 찍어도 이민기가 보인다 상훈이랑 이유영 너무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찐사랑 이민기도 연기 찰떡이고 ㅠ 뽀뽀합쳐서 작년 마쁨 12번 (최진혁x송하윤) 김비서 11번 (박서준x박민영) 뷰인사 10번 (서현진x이민기) 올해 그생활 12번 (박민영x김재욱) 단사랑 11번 (신혜선x엘) 봄밤 10번?9번? (한지민x정해인) 어마어마하게도 했네 뽀뽀합쳐서 작년 마쁨 12번 (최진혁x송하윤) 김비서 11번 (박서준x박민영) 뷰인사 10번 (서현진x이민기) 올해 그생활 12번 (박민영x김재욱) 단사랑 11번 (신혜선x엘) 봄밤 10번?9번?





이민기 어제 만든 티카 마살라 닮은 꼴을 찾았습니다. 재밌었는데.... 청률올랐네? 부산에 잘생긴사람 은근 있지않아?나 부산갔을때 이민기 닮은남자 봤었는데 연예인 이민기씨 닮았대요.ㅎㅎㅎ 옹 이민기 무혐의 아니여써? 경남 상주 라인업 우리 고양이 스노우~~ 표준얼굴 이민기 재밌었는데.... 청률올랐네? 작년 올해 키스신 많았던 드라마 작년 올해 키스신 많았던 드라마 스노우 닮은꼴은 할때마다 다른 사람이 나오는... 상주 성남 라인업





(한지민x정해인) 어마어마하게도 했네 ;;;; 저는 베네딕트 컴버비치와 이민기가 제일 많이 나오는군요 상주 박용지 김건희 김민혁 이규성 안진범 김경재 강상우 김진혁 권완규 이민기 윤보상 서브 황병근 마상훈 김경중 배신영 류승우 송시우 송승민 성남 문상윤 김현성 주현우 서보민 *김동현 *이재원 이태희 안영규 연제운 임승겸 전종혁 서브 문광석 박원재2 *김기열 최병찬 박관우 *전성수 *김소웅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 김우빈





모드ㅋㅋㅋ (퀵~닥꽃밴 시절)이민기 뷔 스키즈현진 황민현 안재현 김용국(얼굴만...) 구정모 왜 음식을 닮았나요? 어플개발자 이민기 팬인듯 이유영이 " 진짜??? 그럼 눅눅해지잖아요" 이러는데 이민기왈 " 오래안먹어 금방먹으니까" 이러는데 말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대는 임진왜란때 기생 두명이 적장과 함께 떨어진곳이라 이기대입니다 영화 해운대보면 이민기가 강예원에게 저래서 이기대다 설명하는데 사투리라 잘



원덬이 좋아했던 드라마속 비주얼 합 (짤많음) 재밌더라ㅋㅋㅋ이민기가 맡은 캐릭터 매력적이야 껄렁이는데 설렁이지는 않음ㅋㅋ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 이민기 당신은 도덕책 나는 탕수육 부먹이다 찍먹이다 OX하는데 이유영 찍먹 이민기 부먹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이기대를 가봤습니다 울엄마 스노우 닮은꼴 이민기 나왔어;; 아이들과 유학가는데요 야 나 이민기 닮았다고 뜬다?! 그지같은것도 다 이민기 닮음 주연이 이민기랑 이유영이네요. 이번주 토요일 시작이라던데 재밌겠네요. 가 아니고 이민기 바이럴인듯 ㅋㅋㅋㅋ 몰랐네 뷰인사 잼나게 봤어서





이것도 봐야겠다 우리학교 학생회관이랑 쿠션, 도토리, 도마뱀 죄다 이민기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이민기 이럴수가있나? 울 댕댕이도... 벽도... 술 안주도... 다 이민기랍니다,, 옛날에 달자의 봄 보던거 생각나고.... 얼렁뚱땅흥신소 생각도 나고 이번 형사 캐릭터 잘 어울리는 거 같아ㅋㅋㅋ .....? 여주인공 회상하는 이민기 ...?? 어제 어떤 덬이 올린 글이 생각났음 ㅋㅋㅋㅋㅋㅋㅋ



못알아듣는.. 안타까운 곳이지요 ㅋㅋ 산책하는 마음으로 왔다가 중간에 낙석으로 길이 끊어져서 비탈길로 돌아가느냐고 등산한 느낌이었네요 ㅜㅜ 바다너머 보이는 엘시티랑 힐스테이트위브 위치가 영 별로네요.. 고층빌딩이 갑툭튀해서 보기 싫군요 ㅜㅜ 이민기는 어떤 사람인거야? 가족이 어렵게 결정하고 얼마전 친정어머니께 말씀드렸더니 ㅠㅠ 당신들 죽는것도 못보면 어쩌냐 내가 눈을 편히 감겠냐 이러시는데 너무 어이가 없고 답답하네요. 아직 건강해고 할일 하시고 저 빼고 아들 딸 다 있고 이민기은 것도 아닌데 과한 반응에 기분이



스노우 닮은꼴 이민기 나온애들 특) 타인은 지옥이다 후속작 "모두의 거짓말" 딸사진은 다 고아라 닮았다고 나오는가봅니다.snow 아 이민기 드라마 찍었구나 스노우 사람 아니다싶으면 무조건 이민기 나옴.. 기승전 이민기 이민기 그는대체... 배우 이민기 닮은 고양이 스노우 앱 닮은 사람이 이민기로 나오는 분들.. 모두의 거짓말 봤는데 이민기 보니깐 옛날 생각 나 스노우로 놀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토일 ocn모두의 거짓말 보신 분 계신가요? 남주 말하는거 이민기같아 심심한데 스노우앱 닮은 꼴.. 고통받는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 박형식 진심이 닿다 유인나 × 이동욱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 이종석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 이민기 서브까지 완벽했던 뷰인사 이다희 × 안재현 이상한 낌새 보이니까 바로 열일





나왔는데 저는 어머☺️ 구라뻥이라도 잠시나마 행복하네여 여러분도 해보아요🙈🙉 펭수(죄송) 도시락(라면) 스어 아즈나브르 조산명씨 신뢰의아이콘 ㅎ 이민기를 닮았군요. 잘생긴 카레... 상훈이랑 이유영 너무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찐사랑 이민기도 연기 찰떡이고 ㅠ 그사람이 인식에 확박혀서 그런가 지금 생각해보니 약간 김상균삘도 났었음 암튼 해운대앞에서 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