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3선을 왔다갔다 하다보니 자기가 잘하던 것도 잃어가는 것 같네요. 손흥민을 살리기 위해 4-4-2 를 쓰면 황희찬의 재능이 죽고, 이강인은 사이드미들로 배치할 수 밖에 없으며 황인범도 2미들로 기용될 겁니다. 얼른 a플랜을 확정짓고 중앙미들-공격라인 조합 실험을 계속해야 되는데... 지금 정우영을 밀어낼 수미도 보이지 않고 황인범을 밀어낼 선수도 사실 많지 않습니딘.





제공받아 '황태자'급으로 성장한 황인범(밴쿠버)도 그가 처음 부임했을 때는 K리그2 아산무궁화와 대전시티즌에서 뛰고 있었던 자원이다. 동아시안컵 3차전..... 현식민지대전 구식민지대전 분위기 장난 아닐듯 ㄷㄷㄷㄷ 명단궁금해 울팀선수 있으려낭 패키지랑 선판매 말고 맨마지막에 일반으로 예매해야하는데 예매 열리는날 바로 빨리빨리안하고 고민하면 자리 금방 다빠져버리나? 황인범 나상호 또 뽑았내요 노답.. 동아시안컵에서 2군 의외의 선전



김승규가 포항과의 최종전에서 뼈아픈 실책을 저지른 데 대해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다"면서 "팬들께서 김승규 선수를 격려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저는 스로인을 해보지 않았지만, 김승규 선수에게는 아주 큰 경험이 됐을 것"이라면서 "그 실수 하나만 가지고 김승규 선수를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조현우와 김승규는 오는 10일 개막하는 2019 동아시안컵(EAFF E-1 챔피언십)에서 주전 수문장 자리를 놓고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두 선수는 오는 5일 대표팀에





소집돼 함께 훈련할 예정이다. 조현우는 김승규와 경쟁에 대해서 "저는 항상 저보다 김승규 선수가 잘한다고 보고 있다"면서 "배우는 자세로 경쟁 잘해서 경기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올해 대구와 계약이 끝나는 조현우는 최근 자신을 둘러싼 이적설에 대해선 말을 아꼈다. 조현우가 대구를 떠나 전북으로 갈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상황. 조현우는 "향후 거취와 관련해서는 (조광래) 대구 사장님과 저희 에이전트, 제가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3. 황인범의 변화 황인범의 인생최대 변곡점은 아시안게임이라곶생각합니다. 김학범 감독이 대회 전부터 능력있는 윙백의 부재로 3-4-3 을 a플랜으로 잡고 엔트리를 구성했던 대회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황인범은 2미들 중 한자리로 엔트리에 들어가죠. 모든 포지션에서 많은 활동량을 요구하는 김학범 감독의 특징상 2미들 자원으로 들어갔다는 건 어느정도 기동력을 갖췄다는 방증이라 생각합니다. 이 대회에서 2미들의 가능성을 보여줬고 마침 이





위상 동아시안컵 얘기 나와서 생각났는데 키퍼 새 얼굴 있을수도 있을 것 같아 동아시안컵 명단 몇시쯤에 뜨려나 동아시안컵 얘기 나와서 생각났는데 키퍼 새 얼굴 있을수도 있을 것 같아 황인범은 다재다능함이 독이 된 케이스 같네요.(펌) 손흥민의 韓 대표팀 미차출, '천군만마' 얻은 모리뉴 감독은 '방긋' 12월18일 희대의 빅매치 동아시안컵 명단 언제쯤뜰까..한달남았는데 동아시안컵 담주네 한국영 대표팀에서 보고싶다 풋볼런던 개웃긴다ㅋㅋㅋㅋ흥민이 동아시안컵 명제라고 판타스틱 뉴스래 동아시안컵





사람 있을까봐 끄적여봤오.. 새로운 인물이 누가 있을지 궁금한데 ㅋㅋㅋ 올해 현우 인터뷰에서 훈련소때문에 12월에 자리 비워야 한다고 했거든 그래서 시즌 끝나면 금방 입소할 수도 있을듯???? 물론 내일 명단 나온다니까 내일 보면 알겠지만 혹시 명단 뜨고 이름 없으면 궁금한 사람 있을까봐 끄적여봤오.. 황인범으로 시끄러운데 저도 개인적인 생각을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모바일이라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황인범의 스타일 움짤로 돌아다닐만큼





NOW - 12월 17일 (화) 오후 7:30 대한민국 vs 일본 부산구덕경기장 SPOTV , SPOTV ON SPOTV NOW - 내일부터 부산에서 동아시아컵 축구대회가 시작됩니다. 아쉽게도 한국 남자 대표팀 경기는 MB* (종편, 하필이면....)에서 중계를 하고, 나머지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중계합니다. (한국남자 대표팀 경기는 스포티비나우에서도 생중게(무료), 스포티비에서 지연 중계 합니다.) 저번 대표팀는 경기 C사에서 중계 하면서



개 발랐으면 좋겠네요 아 오늘 빡치 네요 전력차는 크지만 막상 지니까 ㅡ.ㅡ 2019 동아시안컵 홍콩 VS 중국 한국 VS 일본 이시국에 누구라도 졌다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리그 선수들 위주면 새로운 선수들도 꽤 있지 않을까? 어떤 뉴페가 뽑힐지 궁금하다 심지어 친구가 먼저 말 꺼냈음



문선민 권경원은 동아시안컵 못가겠네 새로운 인물이 누가 있을지 궁금한데 ㅋㅋㅋ 동준이랑 진규도 소집훈련 곧 가겠지..? 다들 ㅎㅇㅌ ...? 대한축구협회가 다음달 국내에서 열릴 2019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오는 12월 10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동아시안컵 때 송환법 반대시위에서 촉발된 반중(反中) 정서가 큰 홍콩이 중국과 격돌하고,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ㆍ지소미아) 조건부 종료 유예 결정을 둘러싼 갈등을 이어가는 한국과 일본이 맞붙는데 국가간 관계가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동아시안컵은 국제축구연맹(FIFA) 지정 A매치 주간이 아닌 때 치러져 각국이 국내파 선수 점검무대로 여겨왔던 대회였는데, 이번엔 참가국들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