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개가 1년안에 나온것들인데 다 다른사람같아 ㅋㅋ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때메 뎡배 복습하다가 슼글 찾음ㅋㅋㅋㅋ 그래봤자 1년 전이지만 지금보다 더 어려보이는데 백경이랑은 또 이미지가 달라서 신기 그리고 존내 설렘... 내 기준 베스트컷 스튜디오 블로그 가면 사진 훨씬 많음 대사 치는거 너무 내 스타일이야 드라마 자체는 어때? 이재욱 분량은? 캐릭터는 좋아? 한번 쓰고 끝날 케미가 아니아... 이번엔 2~3년





그런 존재라고"라며 화를 냈다. 도화(정건주)와 단오는 진미채(이태리)를 찾아갔고 "로운에게 경고했다. 로운은 자신이 사라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대체 어디까지 할래"라고 단오에게 말했고 단오는 "나 때문에 없어진 거냐"라며 놀랐다. 이에 진미채는 "그래 이야기를 바꾼 건 은단오 너니까."라고 대답했다. 이에 단오는 하루종일 하루를 찾아다녔고 이내 운동장에 주저앉아 울었다. 이 모습을



몰아치는 전개양상을 촘촘하게 그려내며 목요일 밤을 꽉 채웠다. 과연 하루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사라진 그가 다시 은단오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다림 또한 증폭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풀버전 유튜브에 떴다 내가 또 좋아하는 거 요즘 연기 + 매력으로 잘 몰랐던 배우들 눈에 들어오는거 김성규 유태오 이재욱 이재욱 알함 오디션보다 현빈 소속사에 캐스팅 당했다며 어하루 이재욱은 신인상 가능성 없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 사라진 로운에 멘붕..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백경 본체 이재욱 98년생 이효리 대학교 98학번 이재욱 왜



과연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시선을 끈다. 2인3각 경기에 출전하는 은단오와 백경의 모습, 치열한 달리기 대결을 보여줄 여주다(이나은 분)와 신새미(김지인 분)의 불꽃 튀는 모습 등이 포착되며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또한 사라졌던 하루가 다시 나타나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저앉은 은단오에게 다가오는 하루의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이





성공하고 작품성도 인정받는 영화였음 좋겠음 그래서 유수의 영화제 휩쓰는 거야 역대 박스오피스 실시간 갱신하고 명작으로 회자되고 국외국내 다 흥해서 무인돌 때 배우들 행복해하는 거 보고 싶으니까 그러자 드라마면 시청률 초초초대박이라 인생캐 인생드 갱신하고 블레 대본집 확정에 주조연상 포함 최소 3관왕은 하는 고퀄웰메이드명드로 만나주기로 해줘 여튼 결론은 앞으로 두배우 모두 더 흥했으면 지금도 소지만 앞으로도 소처럼 일해주면 좋겠다



줄 모르는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김혜윤, 로운, 이재욱 등 차세대 배우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특히 촬영장 곳곳에서 지칠 줄 모르는 김혜윤의 싱그러운 웃음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캐릭터의 운명에 가슴앓이를 하던 이도화의 고백은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수영장에서 팽팽한 시선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수영 대결의 결과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선을 끈다. 더 이상 여주다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직진하기로 결심한 이도화와





잘하면 확 집중되는 게 있더라 이재욱 차기작 보고싶은거 있었는데(ㅅㅍ?) 이재욱 어하루 검블유 시기 약간 겹친거 엥? 스러웠는데 어하루 초반 보면 검블유랑 머리길이 똑같닼ㅋㅋㅋ 아 암튼 이재욱 유죄야.......반존대 존나 유죄야.......... 이재욱이 백경한테 한 말 좋다 이재욱 라방 (댓글 없는 풀영상) (섹션) 이재욱피셜 백경 = 후회남.gif 백경 좋아서 이재욱 떡밥 찾아보려해도 많이 없다 ㅠ '어하루' OO OO





차기작 궁금해 ㅋㅋ 난 이재욱 이 장면 보고 연기 진짜 잘한다 생각함 어하루 백경 본체 이재욱 무묭이 맘속 올해의 발견 1위 보려고 본 건 아닌데 이재욱 드라마 나온 거 다 봤어 이재욱 연기 뽕찬다 진짜 장동윤이랑 이재욱 진짜 뜰 것 같아 ㅋㅋ 이재욱라방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이 안나온다구??ㅎㅎ미치겠다.. 백경 본체(이재욱) 데뷔하고 1년동안의 필모 오늘 이재욱 데뷔 300일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욱 너무 좋다 이재욱 평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