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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고 여러사람이 동시에 이루어진다면 도로공사측에서 분명 어떠한이유에선지 막아놨을거라는 의심이드네요. 국토교통부-한국도로공사-민간사업자 3자가 합의한 내용을 보면 현재 천안-논산 구간을 운행하는 민간사업자가 통행료를 낮추는 대신 그 차액분을 도로공사가 13년 동안 매년 보전해 주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도로공사 입장에서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대략 1조 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손실은 도로공사가 자체 채권을 발행해 감당하되, 민자사업자와의 계약기간인 2032년 이후로는 천안-논산 구간 요금징수권을 도로공사가 가져와서 회수하게 됩니다. 도로공사가 손실을 만회하는 데 걸리는 기간, 즉



최대주주는 밀레니엄홀딩스. 그런데 이 회사의 대표이사는 이강래 사장의 둘째 동생 이모 씨로 30.8%의 지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씨는 동시에 인스코비 고문으로 돼 있습니다. 이강래 사장의 셋째 동생도 인스코비 사내이사로 등록돼 있습니다. 이 사장 형제들이 경영하는 회사가 도로공사 LED 가로등의 핵심 부품을 사실상 독점하고 있는 겁니다. [이모 씨/이강래 사장 둘째 동생 : (인스코비) 경영권 장악을 하려고 필요 없는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그랬죠.] 현재까지 도로공사에



40%가 공공부문이어서 지도부에서도 밀어주고 있다. 댓글에 하청주는 시스템이 이상하다고 하는데 건보공단은 콜센터가 있을수밖에 없는 구조임. 그럼 공단 정규직들은 뭐하냐? 지사에도 그만큼 전화많이오고, 내방민원도 엄청많음. 내부 직원들은 정규직 전환시킬거면 자회사 설립해서 자회사 소속으로 하라고 하는데 그마저도 안듣고 그냥 아무조건없이 전환시키는거임. 공채로 들어온 거랑 대우가 다르지않냐? 하는데 애초에 건보 직원들이 대우라고 할것만큼 혜택도 없고 갓 입사한 직원들보다 콜센터 직원들 월급이 더 높음. (팩트임) 그리고 정규직 전환되면 호봉제도 적용되서 공채직원들보다 더 임금 높음 별도직군으로 나눠놓은다 해도





판매용 천막을 걷어치우라고 했을 때 '아, 네~'하던 조폭이 있었겠는가? '검찰 개혁'의 요체는 연간 수백억, 혹은 수천억에 이르는 검찰 밥그릇을 뺏는 일이다. 집에서 키우는 순한 똥개의 밥그릇을 뺏는 일도 만만치 않을 판에 온갖 권력을 손에 쥐고 있는 검찰의 밥그릇을 뺏는 일이야 말해 무삼 하리오. 그러 면에서 물릴 각오를 하고 이런 일을 자청한 조국 장관에게 무한한 지지를 보내는 바이며 조금이라도 국가의 미래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또한 지지를 보내주시기를 바라마지 않는다. - 金氷三 - ㅡㅡㅡㅡㅡㅡㅡ // 검찰들의 수익창출 창조경제 카르텔...





1968년07월29일 축산개발 4개년계획 확정 1968년08월30일 영남화력발전소(울산가스터빈)건설 1968년09월09일 제1회 한국 무역 박람회 1968년02월01일 경부고속도로(대구-부산간)기공식 1968년11월01일 제주도 포도당공장준공 1968년11월08일 동양화학공업주식회사준공 1968년12월02일 소수서원 해체 복원 1968년12월05일 국민교육헌장 선포 1968년12월07일 지리산 등 9개지역국립공원지정 1968년12월11일 광화문복원 1968년12월16일 한국 투자개발공사 설립 1968년12월21일 경인·경수고속도로준공 1969년00월00일 교육제도개혁(중학교무시험, 고교평준화, 대학입시예비고사제) 1969년02월05일 농업진흥공사 발족 1969년02월15일 지하수개발공사발족 1969년02월15일 한국도로공사발족 1969년02월22일 농업기계화 8개년계획확정 1969년03월01일 국토통일원 개원 1969년03월01일 가정 의례 준칙 공포



맞다.” 이렇게 동의해 주시고 지금은 그 일을 적극 협력하시면서 많이 기도해 주고 계십니다. 그날 제가 아버지 장로님께 드렸던 핵심 말씀은 이런 것이었습니다. “분단에 이어 한국전쟁이 끝난 뒤 60년 넘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남북이 무기를 장만하기 위해 들어간 돈이 얼마이며 분단 상황 아래 남과 북에서 애꿎은 젊은이들이 얼마나 많이 죽었습니까? 또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돈이 군비로 지출될 것이며 또 얼마나 많은 젊은이가 더 죽어야 합니까? 지난 60여 년 세월 동안 북측도 공산주의의 한계를 충분히 학습했을 것이고, 남쪽도 자본주의의 약점을



여기에 있습니다. 1. 분명 진출시에는 통행료 면제라고 확인하였는데, 연휴 이후에 확인하니 금액이 차감되어 있는겁니다. 2. 도로공사 콜센터로 문의하니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의 면제 처리방식이 틀려 선불카드의 경우는 다음번 충전시에 해당 금액이 복구가 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9월) 3. 평소 시내 운행만 하던터라 어제 서울 올라오는 길에 무인 충전기에서 충전을 했는데, 금액은 그대로(ㅡ.ㅡ) 오늘 다시 문의를 드렸더니 "무인충전"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고 직원이 있는 곳에서





있지 않아, 나중에라도 처리는 할수 있다고 안내는 받았지만, 저처럼 선불카드+무인충전만 하시는 분들은 면제금액이 계속 붕 뜬 상태로 있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들 되세요~ - 선불카드 통행료 면제 금액은 다음번 유인충전 떄 처리. - 도로공사 영업소를 통해 방문하지 않고 계좌환급으로 받을 수도 있음 회사





등록돼 있습니다. 이 사장 형제들이 경영하는 회사가 도로공사 LED 가로등의 핵심 부품을 사실상 독점하고 있는 겁니다. [이모 씨/이강래 사장 둘째 동생 : (인스코비) 경영권 장악을 하려고 필요 없는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그랬죠.] 현재까지 도로공사에 납품되는 인스코비의 칩 규모는 매년 5만 여개. 하지만 도로공사가 관련 사업을 확장하면서 앞으로



경인·경수고속도로준공 1969년00월00일 교육제도개혁(중학교무시험, 고교평준화, 대학입시예비고사제) 1969년02월05일 농업진흥공사 발족 1969년02월15일 지하수개발공사발족 1969년02월15일 한국도로공사발족 1969년02월22일 농업기계화 8개년계획확정 1969년03월01일 국토통일원 개원 1969년03월01일 가정 의례 준칙 공포 1969년04월28일 현충사 중건 준공식 1969년04월28일 불국사 복원 정화작업(1969~1973) 1969년06월04일 부산 화력발전소 준공(21만Kw) 1969년06월17일 마산수출자유지역공업단지조성 1969년07월03일 울산 알미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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