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 층의 씰 브레이크 카드의 설명에 23 층이라고 표기되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n 더 시드 29 층의 왼쪽 제단에 붉은 모래가루를 드롭하여 붉은 모래 결정을 획득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n 더 시드 29 층에서 가끔 배경이 어두워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n 더 시드 36 층에서 나이트워커의 래피드 이베이전 ,



적어봅니다. 딱히 엄청난 만족감이 있어서라기보단, 그냥 일상이 되어버려서 이렇게 오래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애초에 이걸로 뭔가 대단하거나 다양한 걸 하겠다는 생각으로 사지 않은 것도 장수의 비결일 수 있겠네요... 쓰다보니 정들어서 조금 깁니다.. 활용 휴대폰은 무음으로 이건 활용처라기보단 활용 방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가장 유용하다고 느낀 점입니다. 저는 휴대폰에서 잡다한(?) 소리가 나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특히 책상 위에 올려놓은 폰에서 진동이 울리는게 그렇게 싫더라고요.. 그런데





알아서 야간모드를 활성화시킵니다(이 때 야간모드를 끌 수도 있습니다). 야간모드는 광량에 맞춰 자동으로 적당한 시간을 추천해주지만, 사용자가 시간을 더 늘릴수도 있습니다. 이 시간은 노출시간이 아니라 처리하는데 필요한 장수를 늘리기 위함으로, 실제로 야간 3초로 찍던 야간 6초로 찍던 전체적인 노출은 별로 달라지지 않습니다. 대신 시간이 늘어나고 최대한 손을 떨지 않고 있으면 좀 더 선명한 야간사진을 찍어줍니다. 실제 카메라에서 장노출하듯이 폰을 삼각대로 완전히 고정시킬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가만히 있어야 품질이 좋은 야간사진이 찍힙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처럼 삼각대를 인식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주





뒤에 있는 달 부분은 그대로 있고, 앞에 무덤 부분은 천천히 움직이고, 맨 앞에 땅 (캐릭터가 이동하는) 부분은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더욱 실감나는 배경 애니메이션을 만들수 있습니다. GIF (2) 점프하기 캐릭터가 드디어 점프를 합니다. 점프를 할 때는 올라갈땐 점점 느려졌다가 내려올떈 점점 빨라지는 동작이 필요해요, 포물선 형식으로 뛰지 않으면 거꾸로 V 자 모양으로 딱딱하게 쭉 올랐다가 쭉 내리는 부자연스러운 동작이 나오게 됩니다. 이에 대해 충분히 이론 설명을 하고 스크립로 만들어볼거에요 GIF (3) 아이템 패턴 쿠키런에는 굉장히 많은



판단되시면 넘어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GIF로 올린 사진들이 재생이 안되네요. ㅠㅠ 1. 사운드가 튄답니다.(Sound Popping) 2. 디스플레이 응답속도가 너무 느려서 텍스트를 스크롤할때 고스트현상이 발생한답니다 ...... ...... 음? 고스트도 가로등을 타네요 ㅋㅋ 어제 강병휘 선수와 그란투리스모로 같이 달릴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소감을 남겨보자 합니다 ㅎㅎ. 딱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프로는 역시 프로다 이네요... 저 같은 방구석 게이머는





딱 맘에 드는건 찾기 어렵지만, 다름 다양하게 있는 워치페이스들... 쏘쏘 or 별로였던 점 배터리 제 사용 패턴은... 배터리 100%에서 착용한 채로 수면 > 아침에 씻는 동안 잠깐 풀렀다가 다시 차고 출근 > 퇴근 후 자기 전까지 충전이었습니다. 보통 퇴근





지키는 아줌마들이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에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물이다. 황정음은 육성재와 JTBC ‘쌍갑포차’ 주연을 맡았다. 영화 ‘신문기자’에서 호연을 펼쳐 일본 영화제인 타마 시네마 포럼에서 최우수 신인여우상을 받은 심은경은 제2의 외환 위기를 배경으로 한 tvN ‘머니게임’으로 ‘내일도 칸타빌레’(2014) 이후 6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박진영 기자 jyp@segye.com 그래도 올해 되게 잘했는데 6s 오래 쓰는중이라 올해나



너무 배터리 러닝이 짧아서 외장배터리 연결해서 써봤습니다. 모양이 빠지는게 제일 흠이지만 화질은 좋더라구요. 문제는 오즈모액션이 gps수신장애를 일으켜 체스크 마운트로 써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그냥 블랙박스를 사야하는가 싶어요. 친구가 빌려준 fly12도 있는데 화질이 생각보다 떨어져서 fly12ce로 가야하나 고민되네요. 고스트도 좋다던데 혹시 세가지 제품 다 써보신분 있다면 추천 부탁합니다. 1. 구입기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 XS 사용자였습니다. '아 설마 진짜 인덕션으로 나오겠어'라고 생각했던 아이폰 11 프로가 루머 그대로 나왔을 땐 충격이 컸습니다. 그렇게 지름신이 물러가고 XS나 계속 써야겠다고 생각한





배터리 갈면서 유지하는 중...) BMW 광고 카톡이 왔는데... 무슨 행사를 한다는거 같은데.... 차량 구입했던 딜러에게 연락하니... 신청해놓은다고 해서 알았다 하고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엥?? 선수참가로 당첨됬다고 참가하라고 연락이 왔네요... 그제서야 자세히 내용을 보니... 일반인들만 참여가 가능한 경기더라구요...ㅋ 잘됬다 싶어서 참석한다 말하고... 10월 20일... 어제 참석했습니다... 근데 전화상으로 2부 행사라 늦어도 11시까지는 오셔야 하는데... 8시부터 오셔도





합니다. (당시 2월) 버디 : ....네? 무슨 부품수급하는데 3개월이요???? 기사님 : 죄송하지만 소니 시스템상 부품을 쌓아두는게 아니라 오래 걸릴수밖에없습니다 ㅠㅠ ...일단 어이가 없어서 알았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런데 어이가 없는겁니다. 안그래도 제가 뽀사먹은게 아니라 기사가 뽀사먹은걸로 한달이 다되가도록 기다리는게 억울한데 새제품은 주지못할 망정 수리하라고 기다리는것도 억울하고 그게 5월까지인게 더 억울하고... 그래서 전화했습니다 버디 : 기사님. 제가 뽀사먹은것도아닌데 최소한 새 제품 교체라도 해주셔야하는거 아닙니까. 기사님 : 교체는 어렵고요. 수리를 해야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