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지합니다. 그것은 삼성 및 현대와 같은 리그에 들어가기에 충분합니다. BTS의 25 살 카리스마 리더 인 RM은“우리는 다른 K-pop 행위보다 더 나은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그 단계에있을 때, 우리는 정복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손목 시계 방탄 소년단의 가장 좋아하는 노래, 드레이크 드림 콜라보레이션 및 Halsey에게 보내는 메시지 : "당신은 완벽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동영상 재생 ***





경기를 한국시리즈 마무리 투수로 등판해 여덟 번째 우승 반지를 낀다. 이런 결말이 나오리라 생각했나. 내가 생각해도 말이 안 되는 멋진 마무리다. 영화 시나리오라 해도 욕먹을 상황이다(웃음). 수많이 우승했지만, 이번 우승이 가장 짜릿했다. 감독님과 코치진, 그리고 후배들이 고생한 덕분에 내가 또 반지를 끼게 됐다. 한국시리즈 마무리 투수는 옛날부터 상상만 해오던 장면이었다. 그게 현역 마지막 등판이 됐기에 마음이 후련하게 글러브를 벗게 됐다. 은퇴를 이미 생각하고 있었던 건가.



3학년 선배 김태형 이 장면에서 나 잠시 폭주함 [야구] 김태형은 항의 할 만 했습니다. 김태형은 얼굴도 성격도 목소리도 웃음도 행복도 다가짐 김곰돌 보고싶어......왜 술만마시면 그럴까? 래 그럴까?ㅠㅠㅠㅠ쉬바ㅠㅠㅠ 배영수, 은퇴 기로에 찾아온 우승 “살면서 가장 좋은 날” 잠시 전근오신 김태형 선생님 짝사랑하는 뷔설공주를 짝사랑하는 아꼬 김태형 큐티파들아 김태형의 24시간을 봐봐 아니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 김태형 감독 무리했네요;; 태형이 또다른 채색짤 와 김태형 감독도 참 대단한듯 추천하고 싶은 책들 아파서





꼭 서울가서 선생님 만나러갈게요.. 선생님 지금까지 감...사했어요...대학붙을게요....선생님 가족분들이랑도...만나고..그래야...죠...!.! ....안녕히 가세요... (.....누나) ....앗 깜짝이야 아 뭐야 꼬질아 너 언제 여기 외있었냐~ 밥은 먹었어??? 너 빨리 밥먹어야 키도 크고 그러지 야 기분이다 누나가 떡국사줄게 같이 밥먹자!



17만 1266표를 얻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수많은 미남 타이틀과 브라이트사이드의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자’ 1위, 스타모미터의 ‘2019년 아시아 최고 매력남’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던 뷔는 완벽한 비주얼과 대중을 사로잡는 섹시한 매력을 모두 겸비한 최고의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섹시하다”라는 표현에는 다양한





키움 [전체HL] 'KS 4연승' 두산, 11대9 역전승 거두며 통합우승 달성 [두산 vs 키움] 다시쓰는 가을의 기적! 3년만에 우승 차지하는 두산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vs 키움 하이라이트 [네피셜 7AM] '두산 베어스 V6, 우승으로 끝난 기적의 드라마' KS 4차전 하이라이트 [네.야.수] "이래서 경력직 우선 채용 경력 우대가 있구나..."





KS 파죽의 3연승 [네피셜 7AM]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1승 남았다!' KS 3차전 하이라이트 주먹 불끈! 박건우의 투런 홈런 [인터뷰] 승장 김태형 감독 “후랭코프 호투가 승리의 발판” [인터뷰] 박세혁의 침착하고 인상깊은 인터뷰 [에스컷] 박건우의 굿바이 [LIVE] 오늘의 tmi (10.25)



않게 재계약 금액 엄청날듯 탄이 기여운데 사진에 없는 김태형도 기엽따...ㅜㅜ 파이드파이퍼는 별다줄 해버리니 파파파가 되네ㅋㅋㅋ 암튼 다 미쳤는데??? 김태형 진짜 작정했구나 아주ㅠㅠㅠㅠ 머리풀고 외친다! 김태형! 봐도 또보고싶다 김태형 당장 내 숟가락 위로 이 슈퍼 히어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언주 의원 인터뷰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자유한국당의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 전략은 어리석다. 어차피 (선거법개정을) 막을 수





독주 싱글과 믹스 테이프를 발표하며, 쇼에서 감정적 인 독백을 즉흥적으로 연주하여 45,000 명의 비명 팬들에게 가장 깊은 두려움과 욕망을 드러냅니다 콘서트를 거대한 그룹 치료 세션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거품에 매우 많이 존재합니다. 그들이 여행하거나 휴가를 떠나지 않을 때, 7 명의 남자





류지혁 떠나서 감독이랑 싸우고 싶으면 할 만한 틀드임 김태형이 대단하단 소리는 아니고 ㅇㅇ... 최후의 1인 김태형 학생의 아름다웠던 도전,, 김태형 입주민 의견 궁금하닷 ㅋㅋㅋ 양현종선수 썬크림, 키움선수들 피부과, 김태형감독님 샴푸 공유해줘라줘✊✊ 휴.. 이미 기억 다 증발되고 남은건 흥분밖에 없지만 태형이 진짜 손가락 길고 손바닥 작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