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 못하게, 난 늘 혼자였죠, , 단심가, you&me 등등 ㅋㅋㅋ 진짜 좋아했거든요. 명곡부자 애즈원ㅠㅠ 이맘때쯤 되면 꼭 듣게되는 가수였는데 진짜 방송보니까 여전했음 보배님들... 나이가 마흔이 넘었어도... 사람의 생은? 그 시기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20,30 대에는 불같이 외모에 끌리는 사랑이 있었다면? 40대, 50대, 60대에는 그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확실히... 40이 넘으니 여자를 평가하는 기준이 달라지네요.





리메이크로 음원 내고 활동해도 될 거 같은데요? 애즈원이 네임벨류로 절대 질 수가 없는 그룹인데 커버공연 보고, 지는 거 아니냐고 진심 걱정했었어요 ㄷㄷㄷㄷ 오는 15일 공개되는 애즈원의 이번 스페셜 싱글 ‘애써’는 잔잔한 기타 리프와 함께 읊조리는듯한 애즈원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R&B 곡으로, 지난 20년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아닌가요 이젠 다시는 사랑할 순 없는 거죠 또 시간이 흘러 가면은 내 빛이 되어 올 거라 믿고 싶은 밤 내 눈물만큼 모든걸 주고 싶은 밤 나 사랑한단 그 말을 하지 못하고 돌아서는 밤 내 가슴속에 눈물로 새겨진 사람 이 하늘 아래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는 사람 그대 마지막 나의 사랑 화질구지 ㅈㅅ 원덬 애즈원 최애곡 ㅈㄱㄴ



신곡 좋아 이번주 슈가맨 (ㅅㅍ) 이번 슈가맨3 대박이네요... 다음주 슈가맨 예고편 보니... 애즈원 신곡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들어봐 와 진짜 애즈원 음색 개도른 어제 슈가맨 애즈원이랑 또 누구 나옴? 슈가맨에서 말하는 애즈원 내일 싱글이 이대휘 곡이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mp3 다음주 슈가맨 여자 2명...... BB면



견딜 수가 없어서 많은 밤을 되뇌이며 다시 기억 속에 묻어두고 그대 남겨준 그 추억들로 나를 다독이면서 살아가야 하는걸 날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걸 믿었던 내 마음까지도 이젠 내가 남겨질 탓인가요 꼭 다시 돌아올거라 믿고 싶은 밤 내 아껴둔 그 맘을 다 주고 싶은 밤 나 사랑한단 그 말을 하지 못하고 돌아서는 밤.. 내 입 속에서만 항상 맴도는 그 말 내 가슴속에 수만 번 써 내려가 지운 그 말 그댈 사랑한다는 그 말.. 가슴에서 열이 나죠





들을 수록 서글픈게 있어 그 시절 애즈원 노래 참 좋았는데 이민(78년)과 크리스탈(80년) 여전히 노래 정말 잘하네 원숙미가 들어갔는지 그떄보다 더 감동이여 몸관리 정말 잘하며 사신듯, 목소리가 그때랑 똑 같아 앨범 좀 내주면 좋겠네요. 애즈원나온대 티저에 나온 그림으로 봤을때 말이죠 데이브레이크가 그린 그림은 원 두개랑 여성표시



Day By Day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999.12.14)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1집 데뷔곡, 애즈원은 1집 후속곡 둘다 띵곡임 원덬이는 전주만 들어도 설렘 아니 근데 이거 뭔가요 ㄷㄷㄷㄷ 러블리즈의 "슬픈얼굴", 이거 진짜 무대랑 안무가 대박이네요 러블리즈 자기들 노래처럼 분위기랑 음색도 찰떡 궁합이고;;; 일회성 커버무대가 아니라 진짜



애즈원 슈가맨 나온거 이제 보는데 개좋다 대휘가 쓴 애즈원 애써 가사 진심 눈물나와ㅠㅠㅠ 애즈원 원하고원망하죠2013들어바 하나도안촌스렂고 개띵곡임ㅜㅜ 슈가맨 베이비복스랑 렉시 섭외 이미 된것같지?? 슈가맨 본방못보고 재방보는데 애즈원 귀호강하네요.. 헐 애즈원에 이대휘 목소리 찰떡이겠다 애즈원 지금도 활동하지않아? 슈가맨 페이지 나왔었나요 ??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인생이란, 그 나이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미친 라스트크리스마스가 애즈원 노래야?????? 러블이 애즈원 커버해? 애즈원 노래중에 그사세 오슷 존좋 애즈원하면 j



애즈원은 아는데 저 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원하고 원망하죠." 제 기억이 문제겠죠 아 옛날 우리동네 모습 반갑네요. 사실 이거 어제 같은데... 뇐네라니... 없어진 곳도 있고 흑 다음주 슈가맨 여성 듀오는 애즈원 같은데 남성트리오는 모르겠네요... 신기하다 어제 슈가맨3에서 애즈원이 이노래를 안해서 아깝 ㅈㄱㄴ 한번 안아보자씬에 깔렸을때 존좋ㅠㅠ 슈가맨 보는데 애즈원이랑 A.R.T 나오더라고요. 생각해보니 비슷한 시기에 나름대로 인기가



케톡러들 슈가맨 다음주 혹시 슈가맨 보는데 애즈원노래 한 곡들었을뿐인데 계속 눈물나 ㅠ ㅠ 슈가맨 애즈원 나왔네요... 감동이야 와 슈가맨 ㅅㅍ 오늘 슈가맨 예상 헐 이대휘가 애즈원 곡줬다고? 그래 난 슈가맨 세대야... 슈가맨은 시즌3인데 라인업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성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