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의 ‘유산슬 데뷔 프로젝트’를 위해 트로트 무림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음악, 노래, 의상, 안무까지 4박자가





오전 8시 25분 방송하고 유재석이 출연한 KBS 1 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 시청률은 10.2%를 기록했다. 지난 15일(8.0%)보다 2.2%포인트나 오른 수치다.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데뷔 앨범을 발매한 그는 전날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해 '합정역 5번 출구' 라이브 무대와 개인기, 입담까지 신인(?)답지 않은 끼를 발산했다. 특히 그는 데뷔 앨범 준비 과정에서 무대 매너에 대해 조언해준 박상철과 함께 출연해 쟁쟁한





됐다. 일일 매니저로 ‘짜사이’ 조세호와 막강 입담꾼 ‘짜투리’ 김도일 작곡가가 가세했다. 홍보를 위해 휴게소 화장실 앞에서 트로트 버스킹에 도전한 유산슬은 동료 트로트 가수 전여진 이병철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마음껏 흥을 분출했고 첫 휴게소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구례의 5일장을 찾은 유산슬은 선배가수 박상철과 재회했다. 시장의 시민들은 유산슬을 뜨겁게 반겼고 유산슬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ㅋㅋㅋㅋㅋ 상철옵 코디 ㅆㅅㅌㅊ .... 산슬이 성공하자ㅜㅜ 1. EMN 발라드상 - 백청강 2. EMN





조영수가 참여한 유산슬의 또다른 노래 ‘사랑의 재개발’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합정역 5번 출구’와는 어떻게 차별화된 매력으로 안방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유재석)이 서울부터 순천까지 전국을 강타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 트로트 영재 정동원군과 컬래버 무대에 오른 모습과 MBC ‘가요베스트’ 출연을 위해 순천을 향가는 길에 펼친 즉석 버스킹 무대가 공개됐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전국 기준 7.6%, 수도권 기준으로 7.5%를





함께 여러 음악 프로그램 및 지역 행사 등에서 섭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lisa @ yna.co.kr 박상철 유산슬 조합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로또 맞은격인데요 ㅋㅋㅋ 유산슬한테 유재석과 유산슬이 같은 분인가요???라는 시청자 질문을 하니깐.. 유재석은 본인 의지대로 움직이는데 유산슬은 누군가의 조정을 통해서 움직인다고 하네요 ㅋㅋ 완전 코어양상형아님?ㅠ 우리 상철이는 본업존잘이지만 낯가람심히고 지켜줘야해 표정 당황한게 찐임 ㅋㅋㅋㅋㅋ 개그캐 ㅋㅋㅋㅋㅋ 장윤정,배일호,주현미,박상철 등등 화려한 라인업을 밀어내고 당당히





다시한번 엿보게 했다. 그 어느때보다 신나게 노래하는 손자의 환한 모습을 지켜보던 할아버지는 결국 눈물을 보이며 안방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할아버지의 쾌유를 빌며 당당히 트로트 가수로 성장한 정동원 군의 앞길을 응원했다. SBS 영재와 MBC 영재의 훈훈한 특급 만남이 성사된 무대는 시청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졌다. 유산슬의 본격적인 릴레이 행사 무대 역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홍보를 위해 유산슬은 순천에서 열리는 ‘가요베스트’ 무대에 서게





박상철님ㅋㅋ순간 유재석이라고 불렀어ㅋㅋ ‘놀면 뭐하니’ 유산슬, ‘아침마당’ 입성...새벽 출근길 ‘포착’ 트로트가수 박상철아저씨 귀여우심ㅋㅋㅋㅋㅋ 근데 유산슬 뭔데 박상철같은 네임드가 밀어줌...?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ㅇㅈㅍ) 아침마당 진짜 유산슬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왔어ㅋㅋ 존웃 '아침마당'도 뒤집어놓은 유산슬…시청률 10% 돌파 유산슬 미쳤네요 ㅋㅋㅋ 나만 박상철 갭차이에 치이냐?ㅋㅋㅋ

SBS ‘영재발굴단’에서 13세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콘서트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출연제안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 폐암 투병 중인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하는 정동원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하이라이트에서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수련, ‘미스터 최’의 의상, 박상철과 함께한 안무 연습 과정은 큰 웃음을 안겨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 예고 장면(19:47~19:48) 최고 시청률 7.3%를 기록하며 다음주 방송에 대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