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리준혁 거의 쌍방에 확실했다하는데 방송에선 잘안보였엌ㅋ 약간 썸바디1 의진이 썸바디2 우태 보는 느낌ㅋㅋㅋㅋㅋ 썸바디2 혜수 불쌍해.. 썸바디 네캐 베댓 개웃기다ㅋㅋㅋ 썸바디 소리 난 재엽이랑 이어져도 좋고 정무랑 이어져도 좋아ㅠㅠㅠㅠ 썸바디 도윤예림 응원한다 썸바디안보고 온에어달리는거몇번봤는데 혜수대체어떤사람인지궁금하다ㅋㅋㅋㅋ 썸바디 예림이 너무 착해보여 썸바디랑 썸바디2 내 커플취향 비슷한거같아 ㅋㅋㅋㅋㅋ 썸바디 혜수 약간 밉상인데 미워할



어장 탈출하고 재밌어짐ㅋㅋㅋㅋ 근데 썸바디 오늘 기점으로 좀 재밌어짐ㅇㅇ 썸바디 우태 프엑 유리 닮지 않음? 와 빨리 썸바디 예고 보고 와 썸바디 보다 말았는데 준혁이는 요새 누구 좋아함? 썸바디 시즌2에서 누가 춤잘춤??! 개뜬금인데 썸바디 혜수 장원영 닮은거같아 썸바디 혜수 닮은 사람 되게



셋이서 춤추는거 그만쫌 햇으면좋겠어 난 썸바디2 도윤세영이랑 소리정무재엽 삼각이 넘재밋슴 썸바디 보는데 ㅅㅂ 무슨 데이트가 금을 캐러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바디 실검뭔일이냐 오늘 정무가 한건했다 지금 썸바디2 보는데 예림이 그냥 저기서 탈출시키고 싶음 근데 썸바디 소리는 왤케 울었던거야? 썸바디 주리 승혁 1주년이라고 인스타 올렸네



아 썸바디 예나 진짜 별로야.. 썸바디 볼사람🙋🏻‍♀️ 연애프로 보면서 느낀게 썸바디1 대한이랑 재원인 사귄거 아니야? 썸바디1은 갈수록 대한이가 매력 쩔었음ㅋㅋㅋㅋ 존예 ㅈㄱㄴ ㅈㄱㄴ 미공개 떴는데 봐봐ㅋㅋ엄청 평화롭고 귀여움ㅋㅋ 말투나 외모가 내가 느낄때 남자가 좋아할 스타일이고 여자가 좋아할 스타일은 아닐것 같은데 어때?? 소리는 여자가





쩔었어 야 나 진짜 요즘 썸바디 이런플 못꼈다고 나때는 산장미팅이야 썸바디 도윤예림 밈다 썸바디 예림이 너무 착해보여 썸바디1 본 덬들 남출 비주얼 누가 제일 좋았냐 썸바디 나름 재밌다 썸바디 오늘도 혜바디임? 썸바디 일주일 남겨두고 판 다 뒤집히다니 썸바디 최종 무조건 혜태는 들어가ㅋㅋㅋ 썸바디 보는데 예림이 너무 부럽다ㅜ 썸바디 보시나요. 썸바디 2 보시는 분? 썸바디 홍학이 알아? 양준일님 보는데 뭔가 썸바디 강정무닮아보임ㅋㅋㅋㅋ 썸바디 혜수가 핱시 현주같은 스타일임? 썸바디 소리 좋아하는사람 없냐 썸바디투럽도 듣고싶고 걸프렌드도





성남 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3시 21분 경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숨진채로 발견됐다. 전날 오후 6시 30분 경 마지막으로 설리와 연락했던 매니저가 집을 방문해 설리를 발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의 유가족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 이에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하며,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분들이 원치 않고 있다. 마지막 가는 길이 아름다울 수





썸바디2 혜수 완전 상견례프리패스상이야 썸바디 1이랑 2 중에 뭐가 더 재밌어? 썸바디 찐으로 사귀는커플 있으면 누가될지가 젤 궁금 썸바디 보는 덬들ㅋㅋ 썸바디 혜수말야 썸바디 누구 좋음? 썸바디혜수 립 뭘까?? 썸바디 혜수는 네이버에서만 엄청 까이더라 썸바디2에서 ㅎㅅ 썅내나는 부분 핱시2에서는 출연자들이 순간순간 설레하는? 그런게 보였는데 썸바디2는 솔직히 안보임ㅋㅋㅋ 썸바디2 남자출연자들 무슨 일이야.. 썸바디 다시보기 봤는데 잠이 안온다 썸바디 재엽





하는 것 같은데..한마디로 성숙한 여자는 아직 아닌것 같은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어떤여자인거에요.. 방송 볼때 매력있어서 호감 좀 있었는데 방송 끝나도 승혁이가 썰 푼거 보고 개 놀랬음 다시보기하는데 갑자기 뜬금없이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ㄴ 캐릭터가? 나 진짜 여출 최애 소리인데 썸바디 매화 볼때마다 아주 그냥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ㅋㅋㅋㅋ정무 호감됬다가 오늘 짜게 식었다..ㅅㅂ 소리 좀 행복해졌으면ㅠ ㅠㅠ..





저기서 탈출시키고 싶음 지금까지 안잔덬들 오늘 뭐해? 일단 오늘 내 일정은 썸바디 준혁 예나 편의점 존나 빡쳐서 채널돌릴뻔 그래서 소리한테 왔지 워후 썸바디 선공개 우태ㅋㅋㅋㅋ 그 썸바디 나오는 윤혜수는 이게 카메라로 우리가 상황을 다 보니까 파악이 되는듯ㅋㅋㅋㅋㅋㅋ 썸바디 보다 말았는데 준혁이는 요새 누구 좋아함? 썸바디2 vs





방송된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둘이 목격담같은거 있었냐... 현재 우태재엽 친한거 이해된다는 글도 있닼ㅋㅋㅋㅋ 다른커플은 헤어졌어? 첨엔 준혁이 그나마 괜찮앜ㅅ는데 논란 뜨고 진짜 개팍식 되게 이쁘고 매력있나봄?? 나는 하트시그널 1은 안봄 하시2 도균 영주 / 재호 영주 러브캐처1 채운 지연 러브캐처2 연우 가빈 / 정진 세라 썸바디 대한 재원 / 승혁 주리 / 의진 수정 약간 가능성 제로인 둘 위주로 응원함 ㅠ 재엽소리 미쳤나봐.. 나 진짜 과몰입상태임 쉼이 하나도 없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혜수랑 준혁 목격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