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승에 올라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 상대도 잉글랜드 클럽인 토트넘이었다. 유로파리그에서도 스페인과 잉글랜드 클럽들의 시대였다. 이 두 국가의 클럽들이 8년 동안 왕좌를 나눠가졌다. 2013-14시즌부터 2015-16시즌까진 세비야가 3연속 우승을 따냈고, 2011-12시즌과 2017-18시즌 아틀레티코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를 위협한 것이 잉글랜드 클럽들이다. 2012-13시즌 첼시가, 2016-17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했다. 2018-19시즌에도 첼시와 아스널이 만나 '집안 싸움'이 벌어졌고 첼시가 우승을,



충격적인 패배 뒤에 경질론이 일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라울 산레히 회장은 인사들을 소집해 회의를 했다. 많은 매체들이 ‘빅 데이’라며 에메리 감독 경질을 예상했다. 노리치 시티 전에 아스널을 지휘하지 못할 거란 전망도 지배적이었다. 아스널은 끝내 에메리 감독과 작별을 결정했고, 후임을 물색하고 있다. - 볼타모드를 내세우려 한 것 같지만 볼타모드가 별로 재미있진 않습니다. - 게임스피드가 엄청 빠르고 슛팅이 무조건 골대로 날아가는 일반 모드와 달리 사용자가 지정한 방향으로만 공이 날아간다는거 빼곤 딱히 .. - 커리어 모드는 문제가 아주 심각합니다. - 일단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를





‘디 에슬레틱’에 따르면 아스널은 포체티노 사단이 런던에 거주하고 있으며 어린 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훨씬 적은 예산에도 불구하고 지난 5년 반 동안 아스널을 앞질렀다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다만 포체티노가 아스널의 관심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지는 미지수다. 포체티노는 과거 “에스파뇰, 토트넘을 위해 바르셀로나 또는 아스널의 지휘봉을 잡지 않겠다”라고 밝힌 있다.





경험했다. 이와 같은 일이 다시는 발생되지 않도록 협회 차원에서 강한 항의가 필요한 이유이다. 실제 협회는 FIFA 혹은 AFC에 이번 사태와 관련해 북한을 제소할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최종예선과 각종대회에서 남북한이 다시 한 조에 편성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분리 조편성 또한 검토되어야 한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스널이





1위로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올랐다.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이상 스페인), 토트넘과 첼시(이상 잉글랜드)도 조 2위로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거머쥐었다. 세비야와 에스파뇰(이상 스페인), 아스널과 맨유(이상 잉글랜드)는 조 1위로, 헤타페(스페인)과 울버햄튼(잉글랜드)는 조 2위로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를 통과했다. 스포티비뉴스=유현태 기자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의 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우드워드는 자신이 재임하고 있는 동안 조제 모리뉴, 루이스 판 할,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을 경질한 것은 실수였다고 인정했다. 알렉스



팀 수 '맨유 레전드' 박지성, 유로파리그 대진 추첨식 깜짝 등장 부상 업데이트 유로파리그 32강 각 리그별 진출 팀 수 아스널, 차기 감독으로 포체티노 고려 중..."확실한 대체자" (英 매체) 북한의 푸대접에 모두가 질려버렸다. 내년 한국에서 열리는 리턴매치를 단단히 벼르는 가운데 다음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아시아축구연맹(AFC) 차원의 조치가 필요하다. 파울루 벤투





맨유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다시 지휘봉을 잡은 뒤 많은 선수를 영입하며 올 시즌을 준비했다. 하지만 달라지는 것은 없었다. 결국 우드워드도 “세 명의 감독들을 경질한 건 실수였다”라고 털어놨다. 쫒아낸 뒤에야 그때가 봄인줄 알았다는.. 후반에 허용한 2골 모두 골키퍼의 무리한 플레이 때문이군요. 굳이 나오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서 무리하게 나오다 2골 허용했습니다. 역시 객관적인 전력차이는 어쩔 수 없군요. 잘츠부르크의 UCL은 여기까지고 유로파리그로의 진출이 확정적입니다. 유로파리그..조예선이네요 홀란드(도르트문트 or 라이프치히) 황희찬(울브스) 미나미노(리버풀) 이번 챔스에서의 활약을 보고 각 구단에서 찔러 본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맨유 감독직은 ‘독이 든 성배’와 같았다. 모예스는 6년 계약을 맺었지만 10개월 만에 지휘봉을 내려놨다. 이후 2014년 여름에 부임한 판 할은 맨유에 FA컵 우승을 안겨줬음에도 불구하고 경질됐다. 모리뉴 역시 EFL컵,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했지만 리그 성적 부진으로 맨유를 떠나야 했다. 과거의 영광을 위해 계속 변화를 줬던

결승전 홈경기 권한이 425에 있었는데 , 얘네는 중계를 생방 안하는 유사국가라서 그런지 홈경기 개최권이 박탈 , 결승전 장소는 중국으로 변경되었네요. 레바논 언론기사에 따르면 AFC 광고수익 때문이라고 했지만 평양 들렀던 인판티노도 같이 거들었네요. 그러니까 진즉에 중계했어야지 짜식들 망했네요.... ㅜㅜㅜㅜ 유로파리그..가야죠 린델로프 : 부상으로 유로파리그 파르티잔 전 결장을 확인 일요일 브라이튼 전은 출장 가능 에릭 바이 : 2~3주 후에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스널이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부진에도 에메리 감독을 신뢰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