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E! People's Choice Awards 홈페이지 투표 (하루 각각 25표씩 가능) * 트위터 해쉬 투표 각각 하루 25개씩 가능 #PCAs #BTS #TheGroup @BTS_twt #PCAs #TheMusicVideo #BoyWithLuv @BTS_twt #PCAs #LoveYourselfSpeakYourself #TheConcertTour @BTS_twt 나 티비에서 영재발굴단 이런데서도 우상으로 나온거 봄ㅋㅋㅋㅋ 슼에서도 자주 봤고 그 선수 맞나?? = 지난 6월에 방송됐던 영재발굴단에서 전국민의 눈물을 초토화시킨 유도 삼둥이가 출연한다네요. 근황 궁금했는데, 잘 크고 있으니 맘이 놓이네요. 초록색 향연에 플랜카드 슬로건 야광봉 쩔어





놀뭐도 별로인가 싶더니 유플래쉬 뽕포유부타 갑자기 폭주함ㅋㅋㅋㅋ아침마당 영재발굴단 콜라보 개미챴자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 신동편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야 진짜 역대급 덕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티비에서 영재발굴단 이런데서도 우상으로 나온거 봄ㅋㅋㅋㅋ 슼에서도 자주 봤고 그 선수 맞나?? 아침마당에 이어서 영재발굴단까지 ㄷㄷㄷ 그나저나 영재발굴단은 마지막회라니 안타깝네요 ㅠㅠ 와......... 깜놀함 아버님 엄청나보임 ㄷ 짧긴한데 ㅋㅋㅋㅋ 진짜 그냥 틀었다가 노래 나와서 너무 신기하다 sbs 영재 발굴단에서 소개 된 후 13세에 프랑스로 유학간 김두민 군이 피아니스트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데뷰 앨범이 8월에 나온 모양인데, 오늘





생애 첫 단독콘서트 때문이다. ‘영재발굴단’을 통해 반짝반짝 빛나는 동원의 재능과 할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세상에 전해진 뒤, 믿기 힘든 일이 펼쳐졌다. 방송 직후, 트로트계의 대부 임종수 작곡가와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가 아이에게 곡을 선물하고 싶다며 제작진에게 직접 연락해 온 것이다. 덕분에 앨범 발매의 물꼬가 트였고, 음반 제작을 위해 필요한 비용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단 10일 만에 목표 금액을 달성하는 놀라운



영재발굴단 보다가 처울었음... 다음주 sbs 영재발굴단 최종회 유산슬하고 트로트 영재 정동원군이 나오는군요 유산슬 근황.jpg 유산슬 드디어 영재 발굴단 출연 '놀면 뭐하니' 유산슬, 지상파 3사 대통합…土 예능 2049 시청률 1위 주말 아침부터 투바투 지나간 짤들.jpg 산슬이 3대 공중파 다 섭렵한거 맞냐? 김태호는 진심 평생을 트렌디하게 살아갈 새럼.. 김태호 진심규모있는주접이다 ㅋㅋㅋ 내새끼 천재만재야ㅠㅠ신동이야ㅠㅠㅠ -> 진짜 영재발굴단 내보냄 미친 유산슬 영재발굴단 SBS 프로에도 나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본 무대 예고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이날 유산슬은 김태호 피디의 호출을 받아 SBS ‘영재발굴단’에서 13세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콘서트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출연제안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 폐암 투병 중인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하는 정동원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하이라이트에서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상태에서 '나 혼자 산다'를 이끌고 '구해줘! 홈즈'까지 성공시킨 박나래다. 올해 중순까지는 2년 연속 대상을 놓친 박나래가 2019년의 주인공이 되지 않겠냐는 반응이 주를 이뤘지만, 하반기 '놀면 뭐하니?'가 터지면서 2파전이 된 상황이다. 김태호 PD의 복귀 역시 2019년 MBC 예능의 큰 사건 중 하나였다. 1년 4개월 만에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생각이 깊어지면서 세상의 시선을 작품에 담게된것 이 형제들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항상 행운과 축복이 함께 했으면.... 많은 분들이 이 형제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의 떡밥] ✔ VT cosmetics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Vice cosmetics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Forbes - 6 Ways BTS’s J-Hope Made Rap History In The U.S. #7a9b656e11be ✔ billboard 트위터



영재발굴단 방송 끝난대 영재발굴단은 성남 인터뷰 안가시나요? 스압)영재발굴단 울음바다 만든 삼둥이 + 그리고 근황 영재발굴단 종영 자식들이 다 능력자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산슬(유재석)이 정동원 콘서트를 찾았다. 전국 행사 무대를 평정한 어르신들의 슈퍼스타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의 트로트 영재 정동원이 6개월 만에 SBS '영재발굴단'을 찾았다. 지난 7월 방송이 나간 후, 대형 기획사들의 러브콜은 물론, 해외공연까지 나갈 정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던 정동원. 그가 ‘영재발굴단’을 다시 찾은 이유는 바로



해내는 유재석의 능력치에 열광하고 있다. 본인조차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는 드럼 독주회부터 갑작스럽게 투입된 아침 생방송까지, 유재석은 매번 당혹스러운 상황에 처하지만 빠른 상황 파악 능력과 성실한 노력으로 기대에 부응한다. 이러한 유재석의 능력치는 '놀면 뭐하니?'가 가진 확장성과 시너지를 일으켰고,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지개 회장' 박나래,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 박나래는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두 사람이 빠지면서 가장 큰 부담을 짊어지게 된 멤버는 박나래였다. 하지만 박나래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고정 출연자뿐 아니라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게스트 모두와 찰떡 같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MC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여기에 '구해줘! 홈즈'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면서 '역시 박나래'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놀면 뭐하니?'부터 '같이 펀딩'까지, 김태호는 김태호 2018년 MBC 예능의 가장 큰 사건이 '무한도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