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게 지금 해외서 논란인게 타격맞고 오브레임이 바로 일어났고 상대 후속타도 없었는데 ko패 처리가 맞냐 판정이맞다 라는 논란중.. 이제야 오브레임 경기 봤는데 마지막 강펀치에 입술 너덜거리는거 보고 후속타 안치네요 만약 레프리가 스탑하기 전까지 쳤다면 입술 날라가고 진짜 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판정으로 갔으면 오브 승일꺼 같았는데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정찬성 저번 경기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Vollago [4K] 최홍만 vs 다니엘 코미어 CPU vs CPU [4K] 최홍만 vs 오브레임





믿기지 않을정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공식 기록 2m12cm 리치 2m19cm 크긴 정말크네요 키190넘는 존존스 미오치치 오브레임이 작아보임 난 인생에서 항상 파이터였다. 항상 누굴 패는걸 좋아했지. 이 일을 직업으로 삼기전부터 그런걸 좋아했다. 나는 스트릿파이터를 했었고 치명상을 입기도 했었음 나는 훈련자체를 좋아하고 그걸 통해 성장해나감. 이거 자체가 내 동기부여임. 몇 가지 목표들이 있고 타이틀 역시 그 중 하나지. 타이틀을





오브레임이랑 경기 잡힌 월트 해리스 딸이 본인 차인 혼다 crv를 타고 나간 후 실종됐고 50마일 떨어진 곳에서 차가 손상된 채로 발견된후 용의자 체포 메이콘 콘티 로드서 해리스 딸 시신이 발견됐다고 함 수사당국은 용의자 2인을 체포해 조사 중 시체가 위치해있을 장소 의 정보를 얻어냈으며 해당 장소를 수색함으로서 피해자 시체를 찾아냈다고.. 안타깝네요 아 오브레임 .. 인간흉기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범죄피해(납치) 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회복력 엄청나네요 저정도로 너덜너덜 했다는게



다친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ㄷㄷㄷ 은가누에게 당한 슬리핑펀치는 죽은거 아냐? 란 생각은 순간 들었지만 그래도 다친 느낌은 아니었는데 오늘은 역대급 혐사진 중 하나네요. K1부터 오래 봐오던 선수라 마음이 동하네요. 빠른 쾌유 바래봅니다. UFC lover channel 코너 맥그리거 시리즈 ( conor



미오칙 3차전 잡음 그리고 은가누에겐 그저께 오브레임 꺾은 신예와 붙으라고 ㅋㅋㅋㅋㅋ개열받을만하죠 알롭스키 오브레임 커티스블레이즈 2번 케인벨라스케즈까지 전부 1라운드 꺾었는데 또 돌아가라고 ㅋㅋㅋ 나의 사랑스러운 딸아.. 내 인생을 멋지게 변화시켜주어 고마워. 더 나은 사람, 아버지가 되게끔 가르쳐주었고 내가 시합에서 이기던,지던,비기던 최고의 팬이었으며 내 얼굴에 미소를 띄게 만들었고 내가 좌절하거나 포기하고 싶어할 때 나를 다시 끌어올려주었지. 너는 수많은 방법으로 나에게 빛이 되주었어. 이 고통은 참을 수가 없어... 물론 너는 아버지가 강하게 마음먹기를 원할 것 이라는걸 알아, 하지만





CPU vs CPU 최홍만선수가 부활 하기를 바라면서... BGM 출처 음원 김명철- 신이시여 타이틀전을 요구했는데 유엡에서 일단 코미어 대 미오치치 3차전을 추진하겠다고 함. 미오치치 부상으로 유에프시 자체에서도 언제 이 3차전이 열릴 지 모르겠다 하더라 그래 이런 상황이다. 나는 내가 고를 옵션이 있는 상황에 있어야 하므로 더 이상 가만 있을 순 없다. 최근에 은가누에게 빅게임을 안겨주겠다고 데이나가 얘길 해서 타이틀샷이겠구나 기다렸는데..뜬금포 코돼지





은가누 " UFC를 떠나야 할것 같다 " 4초 남기고 KO패' 오브레임,신예 로젠스트루이크의 한방 [UFC] 윌트 해리스, 납치되어 사망한 딸에게 보내는 편지 10초 안에 경련을 일으키며 끝나 버리는 존존스 가족들과 보낸다고 못보다가 방금에서야 (결과는 대충 알아서) 오브레임 경기를 먼저 봤습니다. 어우... 정말 막판에 뒤집어졌는데 오브레임 경기 중 이리 심하게



나선 굉장한 테크니션이 되버린 케이스죠 일찍걸려서 오히려 잘된케이스 usada 도입되도나서 미친퍼포먼스 보이던 케인 주도산 같은애들 바닥까지 내리찍은거보면ㅋㅋ 아 오브레임 .. 인간흉기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경기내용 판정가면 오브레임 승인데 마지막에 무근본 펀치 휘두른거 턱에걸려서 ㅜㅜ + 입술 찢어져서 너덜너덜;



[UFC 부산] 2주전 입술이 찢어졌던 오브레임 현재 상태(약혐) [UFC] 최장신 파이터 스테판 스트루브 키 비교.jpg [UFC] 알리스타 오브레임, 은퇴전 챔피언에 한번 더 오르고 싶다 혐주의)UFC 오브레임 입술 날아감..gif [UFC] 알리스타 오브레임 5초 남기고 ko패.gif UFC 자이르지뉴 선수도 멋있네요 최홍만이 UFC에 진출하면? 디테일 주의 (락 신곡 음원 공개 [UFC] 프란시스





이건 너무나 힘들구나 아가야, 너무나 힘들어. 나는 방법을 찾을거야, 그럴 거라고 너에게 약속할게. 당장은 어느것도 이해되지 않고 너무나 좌절스럽다. 난 그저 너가 돌아오기만을 바란다. 내가 너에게 자랑스러운 아버지였기를 희망한다.. 나는 헤쳐나갈거야. 아빠는 그저 시간이 조금 필요할 뿐이란다. 너를 너무 사랑한다. 너가 항상 그래왔던것처럼 우리를 돌보아주렴. 우리는 지금 어느때보다 너가 필요하단다. 나의 작고 강하디 강한 호랑이는 지금 천사가 되었구나. 내 사랑스러운 딸 너를 영원히, 영원히 사랑한다! 해리스의 딸은 친딸은 아니고 해리스가 새 아빠라고.. 경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