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밝혔다. 현재 김새론은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 중으로 드라마 종료와 함께 새 소속사를 알아보고 거취를 정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와 2016년 11월 계약해 3년간 함께 했다. 2010년 영화 '아저씨'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스타덤에 오른 김새론은 이후 '이웃사람(12)' '바비(12)'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마끼아또? 크크크. 그래? 음... 어떻게 할까?" - 얼른, 얼른. "음.... 좋아. 기분이다 내가 타 줄께." - 아싸!! "뭐야, 이 반응은. 또 응큼한 생각했냐, 오빠?" - 아... 아니야!! 아니, 조금은? 아니! 아니야! "풉, 그래 우리집에 가자." 그렇게 또 그 ㅊㅈ의 집에 입성. 여기까지 오는 그



뚫어줬다고 말하는 십장 아주 얼굴에 철판을 깔고 말도 청산유수구나 ~~~~ 뚫어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남친 십장이 나간 후 옷을 추수리고 입을 닦는 미사키 수돗물에 입을 닦는 걸로 봐서 아마 입쏴로 마물한거 같다 성에 전혀 관심이 없는 고자와도 같은 남친 갑자기 무방비 상태로 당했지만 십장의 화려한 테크닉과 존니강철체력에 무언가 갈등을 하게 되는 미사키 그런 생각들이



진짜 너무 신기해서 몇번 더 만나고 제가 먼저 영화보자고도 하고 그러다가 자연스레 사귀게 되더라구요 와... 저도 자연스레 사귀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남자는 저의 10년간 쌓인 비뚤린 마음과 이상한 철벽을 그 황당한 솔직함으로 걷어치워 버릴 수 있는 그런 남자였던 것이었습니다... 때는 결혼적령기... 아 뭐 조건 같은 건 됐고... 조건은 뭐....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결국 상견례까지 갔는데 어.... 그날 알았죠. 이 남자가 저한테 예쁘다고 한 게 정말 진심이었다는 걸... 제가 좀 사각턱이거든요. (네, 저 안예쁩니다. 꿋꿋.) 사걱턱이 콤플렉스고, 사실 그때문에





씁쓸했던 결말..] 데드링거?[제레미아이언스의 1인2역.. 그의 광적인연기와 독특한영상미가 돋보이지만 약간지루하다] 데블?[짧고 굵은 저예산 공포스릴러 잠깐즐기기에 이만한 영화가 있을까싶다 나름 메세지도 있고 ~ 수작] 도니다코?[해석하기나름이지만 상당히 난해하고 독특했던.. 두번보고서 이해가된 영화] 돌이킬수없는 (맨붕주의)[호불호가 많이 갈리는작품.. 관람후 역겨움을 견딜수있는 멘탈의 소유자분들만 볼것을 추천한다] 드레스트투킬?[브라이언드팔마감독의 히치콕사랑을 잘알수있는작품 오마쥬이긴하지만 보기나름 아닐까?] 디레일드?[잔잔한 스릴러.. 초반 약간의 지루함을 빼곤 흥미롭다 괜찮은 스릴러영화] 디센트?[크리쳐물.. 저예산임에도 불구 상당한수작 평점은 믿을게 못된다...] 라스트캐슬?[빈틈이많은 헐리웃식영웅담.. 이긴한데 메세지도있고 감옥을 배경으로한 노배우의 열연이 돋보인다 감옥소재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볼만하다]



~ 라고 하면서 오히려 부자는 더 하다는 좌파 서민들의 낮은 도덕성 탓이리라 윤석열이 박근혜 수사할땐 우리 총장님 ~ 이러다가 윤석열이 조국 일가 수사하자 검찰개혁 저항 세력 ~ 조폭수준 ~정치검찰 ~ 이러고 있으니 이게 진보의 도덕인가 ? 양심인가 ? 진보의 민낯이 이정도라면 일반 국민들은 진보보다는 차라리 보수가 더 도덕적이라고 생각해야할까 이글을 뒷받침해주는 팩트가 조국 유재수 김경수 그리고 진행중인 여론조작 ,선거결과 바꾸기 등등 사건들이다. 진보가 보수보다 더 나쁘네 전 터미네이터1의 카일리스를 사랑합니다. 그 애절한 눈빛과 사라코너를 지키러 왔지만 내가 지켜줘야



20평형대 쓰레기 분리대는 항상 관리실 아저씨가 지키고 서있어야한다 . 하루이틀 관리실아저씨가 안보이면 금방 분리수거대는 엉망이 되고 만다 . 결론은 부자들이 가난한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도덕성이 높고 준법 정신도 우월하다 는 점이다 진보가 도덕적으로 우월하다는 생각도 허구인게 조국 장관 일가 사건을 보면서 무려 15가지 혐의에도 불구하고 조국 수호를 외치는 분들 보면 실망을 넘어 절망감을 느낀다 . 조국이 문제가 아니라 조국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그게 뭐 어때서 ~ 라고 하면서 오히려 부자는 더 하다는 좌파





코리안 많이 와~ 라며 답하더라... 아니나 다를까 건물 밖으로 나오니 1달러만 팁으로 달라고 했는데 안 줄까 하다가 어쨌든 사진은 잘 찍었으니까 눈 뜨고 코 베인 심정으로 팁 줬다,,, 아무튼 이 장소 추천함ㅋㅋㅋㅋㅋㅋ 대단하진 않은데 그냥 경치가 좋고 숨겨진 명소라 관광객이 별로 없음 여긴 툼레이더 찍었다는 타 프롬. 앙코르 유적지는 의상 고나리를 하는 편인데, 이전 장소에선 고나리 안 당했는데 여긴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오토바이 타고 다니면서



명연기만으로도 백점을 주고싶은영화 기발한전개와 연출력이 돋보이지만 약간지루하고 어려웠던영화] 슬리피할로우?[팀버튼감독의 어른동화.. 영상미가 돋보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긴장감부족] 심플플랜?[상당히 현실적인 영화.. 인간의 욕망에대한 메세지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약간 지루할수도 있다는게 단점..] 쓰리데이즈?[초중반 약간의 지루함을 견딘다면 후반부 흥미진진한 스릴을 느낄수있다 ] 아이오브비홀더?[애슐리쥬드의 매력에 푹빠지는영화 스릴러와 멜로를 잘조합했다 다만 스릴러영화로서의 장점이 별로 안보이는게 단점..] 로즈마리의 아기?[고전명작.. 흔한 칼부림장면하나없이 섬세하고 깔끔하게 긴장감이 있다] 액소시즘오브에밀리로즈?[실화배경 여주인공의 빙의연기는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흘렀을까. 그러고 그 ㅊㅈ의 침대에 같이 누워있었음. 뒤에서 꼭 끌어안고. 한동안 말 없이 누워 있는데 그 침묵을 먼저 꺤 것은 ㅊㅈ였음. "오빠." - 응? "우리 그만하자." - 응? 뭘? 뭘 그만해? "이런거." - 이런거라니... "나 솔직히 오빠 별로야. 그냥 나이트에서 흥미가 떙겨서 몇번 만나고 자고 했는데, 오빠 거기 별로 크...크지도 않고, 섹스도 잘 못하고, 오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