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어보자고 하신분들 오늘은 어떤 입장일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그 많은분들이 오늘 단체로 조용해지는거는 아니겠죠 * Jurtschitsch, 정치병자일베무새, 오렌지카카오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0-25 14:25 / no : 6679515) 사건 발단 2019.10.18 인헌고등학교 학생수호 연합이라는 교내단체가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고 "인헌고등학교 학생들은 정치노리개가 아닙니다"



재생산하면서 마치 반일구호가 정치적 중립을 어긴것 처럼 프레임을 짜네요 ㅋ 일베충 몇몇이 대형사고쳐서 학생들,교사,교장 전체에 해악을 끼치는군요.. 맞나요? 가짜뉴스아닌거에요? 사실이라면 이건 전교조가 문제가 아닌건데요 지난 10월 그 학생이 자신을 일베몰이 한다고 난리 피웠는데... 일베 맞네여..‥‥ 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공립고등학교에서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반일(反日) 구호를 복창하지 않으면 패륜·반(反)사회적 인물로 낙인 찍고자 '일베회원' '수구' 등으로 매도했다는 주장이 이 학교 학생들로부터 제기됐다. 문제의 교사들이 조국 전 법무장관 일가 범죄혐의 관련 언론 보도를





재팬...일베에 올려!" 인헌고 동영상 논란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헌고 사건덕분에 반페미분들의 민낯이 드러난게 너무크네요 화제의 인헌고.. 근황. 인헌고 최신 '인헌고 편향교육 청원', 학생들 아니라 우익3단체가 냈다 인헌고 그 교사 원전까는시?같은거 쓰면 봉사활동 가산점인가도 줬나봐 인헌고 사태가 다수의 의견은 아닌가 보네요.jpg 인헌고 교사가 학생에게 일베냐고 물어봄 '인헌고 편향교육 청원', 학생들 아니라 우익3단체가 냈다 인헌고 청원 부탁드립니다. 인헌고 페미선생 규탄 성명서 인헌고))혹시나 오마에가 오마에하지



강요당했다”는 학생들 보수 시민단체 ''정치편향 교육 논란' 인헌고 교장 등 고발' 한국당, '인헌고 사태 조치 촉구' 서울시교육청 항의방문 예정 이헌고 규탄한 교총에 화가난 같은 교총인 인원교 교장.. 자유민주주의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인헌고 "아이 러브 재팬...일베에 올려!" 인헌고 동영상 논란 일베로 추정되는 인헌고 학생단체 근황 인헌고??? 좌파학교 맞던데? 페미 강요하던 인헌고 근황 ㄷㄷㄷㄷ 인헌고 반미교사의 머스탱 황교안 “인헌고 학생들 대학 갈 수도 있으니 우리가 지켜줘야” 인헌고 최초 제보 학생 왕따



반일구호를 따라 외치는 문화에 학생들이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을 고려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교육청은 “교사는 보다 높은 감수성을 갖고 사회적 통념과 다른 의견을 갖는 학생에게 어떻게 교육할지를 충분히 논의해야 한다” 교육청이 교육청했고 장학사가 장학사 했네요 ㅋㅋ 베충이가 저정도나 했는데도 교사가 감수성이 부족했다니.. 교사인게 잘못인 수준이네요.. 장학사들 지들이 교사였을 땐 안그랬을까 욕먹기 싫으니까 아몰랑 교사도 잘못이야 하는군요.



집단이 목소리 크게 내면서 전체 집단목소리인척 하는게 너무 역겹고 더럽네요. 내용 요약하자면 학교행사 영상을 자기가 운영하는 유튜브에 올렸고 거기서 아이러브재팬을 외치고 일베에 올리라고 내용이 있다고 하네요 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축하한다는 말에 사상주입 그만하라고 했고 역사을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다는 말에는 남자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했다네요 그 학생들을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하고 양쪽 다 말을





왜곡·과장하고 있다”며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기 위해 페이스북 관련 글에 댓글을 달았지만 모두 삭제됐고 ‘좌빨’ ‘빨갱이’로 매도당했다”고 말했다. 이 학생은 “학생 대다수는 학수연과 반대되는 입장에 서 있다”고 덧붙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 학수연이란 단체 애들 기자회견장에 수구단체까지 기어가서 문재인 하야 외치며 저 단체 지지해준것도 수상하고 저 학교



학교 눈치 볼 필요 없어… 공론화 나서 학생들로부터 피해사례 50여건 접수, 오늘 정치교사 명단 발표" 서울 관악구 봉천동 인헌고등학교 학생들이 "교사들이 친여(親與) 성향 정치의식을 주입·강요한다"며 집단행동에 나섰다. 교사들이 반일(反日)을 강요하고, 조국 전 법무장관에 대한 보도를 '가짜 뉴스'라고 가르쳤다고 학생들은 주장했다.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반(反)사회적 인물이란 의미로 '일베 회원' '수구' 등으로 매도했다고도 했다. 학생들은 22일 서울시교육청에 감사 청원서를 냈고, 23일에는 '정치 교사'의 명단을 발표하기로 했다.



"학생 배후 의혹" 교육당국 관계자는 "인헌고 청원서를 학생들이 낸 것이 아니라 우익단체 3곳이 낸 것이란 사실을 이틀 뒤에서야 서울시교육청이 뒤늦게 확인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우익단체가 청원서를 만들어 내고 인헌고 앞에서 집회를 주도하는 것은 학생들 배후에 우익단체가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해석했다. =========================== 하는짓거리들이 구역질납니다. 뜨허 구호



막는 교원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인헌고 관계자는 "두 명의 학생이 카메라를 들고 학교 안을 헤집고 다녀도 교사들이 이를 막을 수 없는 형편"이라면서 "'소송해라, 우리 변호사가 5명'이라는 학생들의 협박과 동영상 중계 때문에 교사들이 속수무책으로 피해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두 학생의 행동은 수업방해이자 공무방해고 교권테러임에도 교원들은 하소연할 데가 없다"고 설명했다. 정치권과 우익단체의 응원을 받는 일부 고교생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