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클릭비 일곱 멤버는 이날 진행되는 녹화에 완전체로 참여, 그간 담아뒀던 솔직한 속내를 풀어놓으며 활동의 기지개를 켠다. 1999년 데뷔한 클릭비는 개성 만점의 꽃미남으로 구성된 한국 아이돌 밴드의 원조. 비주얼과 실력이 조화로운 보이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7인 완전체로 한차례 싱글을 내기도 했으나 별다른 활동이 없었던 클릭비가 드디어 '비디오스타'를 통해서 드디어 방송 카메라 앞에 서서 팬들과 만나는 셈이다. 오랜 기간 각자 활동하며 자시만의



도중, MC 김숙은 "과도한 스케줄에 졸도한 멤버가 있다고 들었다"며 화두를 던졌다. 이에 오종혁은 "맞다. 내가 졸도한 적이 있다"고 밝혀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MC 들은 당시 10대의 어린 나이로 활동했던 클릭비 멤버들을 떠올리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오종혁은 현재까지도 항간에 말이 많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클릭비 오종혁이 식도궤양으로 쓰러져 피부가 달라지고 체질이 바뀌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원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리턴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했다. 중략 오종혁이 식도궤양으로 탈진해 쓰러졌던 일화를 회상했다. "별생각 없이 먹은 약으로 생긴 병이었다. 바빴던 시기라 그냥 콘서트까지 참아냈는데 긴장이 풀리니 병이 시작됐다. 고통스러움에 탈진해 기절했다. 먹었던 알약이 식도에 붙어 식도를 녹이고 식도궤양까지



생긴 위급한 상황이었다. 한 달 반 가량 병원 신세를 졌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차도가 없어 약을 더 쓰게 됐다. 약을 4~5배로 올리니 식도는 완치됐으나 간에 이상이 생겼다. 며칠 만에 간수치가 800까지 폭증했다. 점점 악화됐다. 온몸에 수포가 생겼다. 그 이후로 피부가 회복되지 않았다. 달라진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속상했다. 그때 체질이 변했다"고 덧붙였다.



그 시절 클릭비와 오랜시간 동고동락했던 매니저! 클릭비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TO Be Continued', 'Dreaming', '백전무패 '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였다. 일렉 기타 대신 통기타, 드럼 대신 젬베로 꾸며진 어쿠스틱 버전 히트곡 메들리는 클릭비 멤버들의 변함없는 팀워크와 실력을 뽐내기에 충분했다고. 이어 클릭비는 MC와 팬들의 열화와 같은



'비스' 오종혁 "식도궤양으로 쓰러져 피부 달라지고 체질 변화" '前 클릭비' 에반, 7세 연하 연인과 12월28일 결혼(공식입장) [공식]'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특집, 16년만의 완전체 출격 내돌 홈마 사담계에서 유호석 결혼한다고 눈물흘리고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벅차게 행복"…클릭비 유호석(에반), 7세연하와 오늘(28일) 비공개 결혼 [엑's 투데이] 아까 비스에 클릭비 나와서 유호석 오종혁 인기 많았다길래 생각난거 [단독]클릭비 7인 완전체 뭉쳤다..오늘(31일) '비디오스타' 녹화 [일간스포츠 황소영]



영역을 만들어 온 멤버들인 만큼 오랜만의 재결합에 기대가 더 크다. 지난 4월 송다예와 결혼한 멤버 김상혁의 결혼식에서 완전체 클릭비가 칼군무와 함께 축가를 선보인 적은 있지만, 다시 뭉친 이들이 TV토크쇼 무대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돌아온 스타들의 가감없는 이야기가 펼쳐져온 만큼, 오랜만에 함께한 원조 미남 보이그룹 클릭비 완전체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더 관심이 쏠린다. 완전체 클릭비의 녹화분은 오는 1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어릴때부터 꿈이었는데 왜 오빠 아직도 잘생긴거냐면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그랬어서.. 너무 공감갔다...^^ 하 결혼사진이 걍 화보야 ㄱㅡ 에반은 28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일가친척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소박하게 진행할 예정으로,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모든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에반의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정에 있는 지식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1년 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멤버 뒤로 가서 줄서라고 했더니 대여섯명인가 빼고 전부다 유호석 오종혁한테 섰었음 (그 나머지도 다른 멤버한테 간게 아니고 뭔가 어정쩡하게 서있던 상황) 그래서 멤버들도 당황 엠씨도 당황해서 무효하고 다시 뭐 어떻게 배분해서 게임함 이렇게 인기 노골적으로 차이나는거 처음 봐서 아직도 안잊혀져 팬덤 상대로 했으면 저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머글들이라 더 그랬나봐 ▲ 클릭비 완전체가 '비디오스타'에서 뭉친다. 제공|DSP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클릭비 7인 완전체가 뭉쳤다. 3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릭비 멤버 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에반), 하현곤, 노민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나선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드립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클릭비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간 가장 근황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