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완성해가고 있는 이연희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임주환 역시 이번 작품을 통해 가장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선과 악의 대립된 구도를 넘어 다양한 인간 군상의 모습들을 세밀한 감정선으로 촘촘하게 표현할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일심동체는 ‘더 게임’이 더욱 기다려지는 가장 큰 이유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019년 1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의 미니시리즈의 평균시청률에 따르면, ‘열혈사제’의 경우 시청률 18.12%(수도권기준, 2049시청률 7.63%)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SBS 금토극으로 첫 포문을 열었던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와 구담경찰서 형사 구대영이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강태오(조선로코-녹두전), 김재영(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청소년연기상=박다연(조선로코-녹두전) 주예림(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강훈(동백꽃 필 무렵) 이래놓고 왜 대상만???? 왜?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에 이어 정동환, 박지일, 박원상, 장소연, 최재웅, 그리고 아역배우 김강훈까지 합류를 확정하며 특급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가 2020년 포문을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가운데, 12월10일 작품을 함께 이끌어갈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출연진을 최종 확정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택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옥택연, 이연희,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살다), 이도현(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집우집주), 조수민(생일편지) ▲신인상=권나라(닥터 프리즈너),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정동환 작사 - 정세운, 브라더수 음색이 포근하고, 힘들고 나 자신이 싫어질 때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위로가 되는 노래임 뮤비 라이브 하늘을 볼 때 마다 숨이 차는 것 같아 설레고 불안한 맘 그 어디쯤 꿈에 닿을 듯 하다 멀어지는 것 같아



9위 tvN ‘남자친구’, 10위 SBS ‘의사요한’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올해 미니시리즈의 경우 ‘열혈사제’가 전체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전체 10위권내에서 SBS 드라마 4편이 포함됐다. 더불어 KBS드라마는 3편이 순위에 오르면서 총 지상파 드라마 7편이 10위안에 들었다. 이렇게 ‘지상파 드라마'의 자존심을 세웠다. /nyc@osen.co.kr [사진] SBS, OSEN DB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 덕후인데 요번에 8회 공연 피아노 세션임...심지어 김동률이랑 투피아노로 연주도함 ㅋㅋㅋㅋㅋ진짜 개쩔엌ㅋㅋㅋㅋㅋ





1차 티저 고수 X 이성민 X 심은경이 뭉친 tvN 새 드라마 아닠ㅋㅋㅋ정동환선생님ㅋㅋㅋㅋ 고수 X 이성민 X 심은경이 뭉친 tvN 새 드라마 KBS 드라마 스페셜 보신분 계신가요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더 게임',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정동환쌤ㅋㅋㅋㅋㅋ 위로가 필요한 20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노래 정동환 선생님은 무슨 드라마하심?? 오늘 케사 배우상, 대상이랑 중편 남조 빼고 싸악다 공동임 ‘더 게임’ 정동환부터 김강훈까지 황금 라인업 “존재감만으로도 든든”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정동환쌤ㅋㅋㅋㅋㅋ 멜망 피아노 정동환 진짜 ㄹㅇ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22일(수)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과,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강력반 형사 '준영', 그리고 이들에 맞서는 '0시의 살인마'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드라마 연출 장준호



특히 촘촘하게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와 유기적인 짜임새로 연결된 사건들, 그리고 무엇보다 단순히 사건보다 인물들의 감정에 집중한 ‘더 게임’만의 휴머니즘은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장르물로 완성될 예정이다. #3.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부터 스태프들까지 일심동체! 뜨거운 열정으로 뭉쳤다! ‘더 게임’이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유의 중심에는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 캐스팅 라인업을 빼놓을 수 없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