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내가 뒤집기에 성공한 이후에 너희들이 내가 균형을 잡게 도와줘 Adee - 그 후에 내가 내가 다시 뒤집으면 그 후에 나를 비스듬히 쓰러뜨리면 잘 될꺼야 준자이 - 좋아. 형제 준자이 - 어! 가능해 Adee - 이거 너희 둘 손이 많이 아파? 이보 - (그런대로) 괜찮아. 괜찮아





항상 나야) 준자이 인터뷰 준자이 - 그것은 매우 어려웠어요 준자이 - 우리가 찾는 그것은 매우 어려웠어요 준자이 - Adee가 한번 널판지에 맞았고 한번은 내가 보드를 쳐서 맞았어요 Adee - 나는 좀 더 멀리 떨어져야 겠어 이보 - 먼저 손을 떼. 그가 뛸 때를 기다렸다가 성공한후 이보 - You see that? 이보 - 빨리 가자 이보 - Let's go! 준자이 - 서두르자 준자이 - 쉬자오 준비하고 있어! 팀원들이 나오고 쉬자오 - 어서 문열어 문열어 쉬자오



수준을 보이겠다. 다만 경기 남부·세종·충북·충남 지역에서는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이 나타날 수 있겠다. 나들이 하시는 횽들은 안전운전 하세요 ~ 윤횽은 특히 배달하실때 더 안전에 유의 하세요~ 난봉횽은 낚씨가셔서 돔 잡아 오시구요.. 트리플시홋횽..도곡동중신횽..즐겁게행복하게살자횽 집에서 불넣고따듯하게 찌지시고.. 감기기운 있으시고..컨디션 않좋은 횽들은.. 따듯한 물..레몬차,석류차,유자차,페파민트차,핫쵸코,코코아,오미자 차 많이드세요.. 단거도 많이 드시고.. 후기 남기겠어 코텍스는 나중에.. 원래 뭐 복잡한건



자막은 사방으로 임무처를 찾다 Adee - 단서가 어디에 있지. 어디야 Adee -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줘 Adee - 어는 방향에 있는지 알려줘 Adee - 손가락으로 가르키면 말 할 필요가 없잖아 Adee - 그(연출)는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아 Adee - 그(연출)는 나를 완전 무시해 준자이 - 그(연출)는 우리가 우리팀 사람을 구하길 원하지 않아 Adee - 서두르자 Adee - 나 발견했어 이보 - 발견했다 이보 - 널판지를 원통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서서 5초간 평형을 유지한다. 또한 널판지가 땅에



동반 본문듣기 설정 기사입력2019.11.17. 오전 4:00 최종수정2019.11.17. 오전 4:01 좋아요 화나요 좋아요 평가하기6 5 요약봇beta 글자 크기 변경하기 SNS 보내기 아침 서해안 시작, 낮에 전국으로 확대 중부 등 30~80㎜…비오는 곳 가시거리↓ 원본보기 【서울=뉴시스】심동준 기자 = 17일 전국에 비가 내리겠다. 일부 지역에서는



사람을 구하다니 이게뭐야 이전상황이 다시 나오고 Adee - 신장 제한 때문에 탈 수 없어. 튕겨나갈꺼야 이보 - OK. Adee를 뽑을께요 준자이 - 싫어, 정말 안 좋아해. 농담아니야 이보 - 준자이 준자이 가자 준자이 - 미안하지만 나 간다 쉬자오 인터뷰 쉬자오 - 그걸 보고 내가 바보라고





날 구해줘 이보 - 좋아. 롱거 이보 - 나 먼저 옆에서 한 번 탈래. 롱거는 그 다음에 내려가자 (화면자막은 왕세살은 놀고싶은 마음이 지나치게 크다) 이보 - 좋아. 난 한 번 타야겠어 쉬자오 - 용사! 롱거 조심해 준자이 - 롱거가 네 손을 잡아줄꺼야 이보 - 바이바이 롱거 -



긴장되고 힘들었어요. 여기에서 못 벗어날까봐 Adee - 그리고 이보가 실망하고 사람을 잘 못 뽑았어요 이보 - 할 수 있겠어? 이보 - 다른 것으로 할까? Adee - 당연히 할 수 있어. 나는 그 점만 밟으면 돼. Adee - 내기하지 팀원들이 나오는 화면으로 바뀌고 쉬자오 -



인터뷰 이보 - 왜냐하면 그는 고정된 지점에 가서 그 것을 해햐하는데 그는 그 동작에 익숙하지 않았어요 Adee 인터뷰 Adee - 그 동작은 어렵지도 힘들지도 않아요. 내가 연습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못 했어요 Adee - 이보는 빨리 성공했어요. 그는 급했죠. Adee - 많이



Adee - 응 이보 - Nollie Flip으로하면 어때? 이보 인터뷰 이보 - 그는 반댓발로 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예요 이보 - Nollie Flip의 경우는 오른발을 앞쪽에 두고 가는 거에요 이보 - Nollie Flip 이보 - 그리고나서 뒷발이 다시 보드 위로 가는거죠 준자이가 넘어진후 화면자막은 두번 충돌하다 이보 - 괜찮아? 준자이 - 또 Adee야 (화면자막은 왜 다치는 것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