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서울경제] 제18호 태풍 ‘미탁’이 관통한 대구와 경북에서는 열차 탈선, 산사태, 침수 등 피해가 속출했다. 인명피해는 3일 오전 현재 사망 6명(사망 추정 1명 포함), 실종 1명으로 집계됐다. 특히 이번 태풍은 대구경북에 기록적인 ‘물 폭탄’을 퍼부었다. 경북 울진의 경우 시간당 104.5㎜의



어느날 중국은 선언을 하겠죠 남한은 중국의 자치구라고 여론도 조성 내지는 조작하고 남한내에서 중국을 지지할 국민들이 충분할테니 중국은 장기매매와 인육파티까지 벌이는 소름 돋는 나라입니다 우리국민들에게 어떤 꼴이 벌어질지는 뻔하죠 위구르와 티벳의 사례를 봐도... 조국 문재인 정권은 친중 사회주의자들이며 이들은 중국식 공산주의를 롤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중국처럼 일반 국민들은 노예처럼 살며 소수의 공산당만 엄청난 부를 축적하며 자녀들까지 대대손손 잘사는 시스템을





분들로 한정합니다 ㅇㅇ 엄마가 바람쐬러 바다 보러가자는 말에 바로 출발ㅋㅋ 일욜이라 그런지 차도 별로 안 막히고 좋네요 정동진... 하.. 타의에 의해서 끌려왔는데... 벌써부터 난리네요. 차가 40분째 꼼짝안하네요 진짜 헬게이트는 나갈때 시작이라던데... 중국은 어떤식으로 우리를 삼키고 있을까? _광진구 자양동 차이나타운 _영등포구 신길동 차이나타운 _영등포구 대림동 차이나타운 _영등포구 가리봉동/구로동 차이나타운. (중국 한족이





비켜주고 미친듯이 쫒아오거나... 안비켜주고 미친듯이 쏨... 어찌됬건... 조용히 가다가도 빠른차가 나타나면 미친듯이 밟는다는건 공통점... 평일이라 그런지... 얌전히 가다가도 달리는차 나타나면... 미친듯이 달리는 놈들이 몇몇 있었음... 어제 갈때는... 아이들 있어서 조금 자제하고... 올때는 애들이 보채서 빨리가 쉬려고... 좀 쏘고 오긴 했는데... 그래도 대체적으로 고속도로 운행 매너들은 많이 좋아졌네요...ㅋ 엄마가 새해 해돋이 보러가고



아까 좀 심해서 각방 알아보니 풀이네여.. 공짜방 이렇게 어렵냐.. 집에 가고 싶은 충동이... 존나춥네 29개월된 딸.. 5개월 된 아들.. 와이프까지 셋을 데리고 부천에서 동해안 당일치기.. 정말 힘드네요..ㅋ 아침에 전 잠깐 출근했다가 집에 와서 출발하는데.. 둘다 아침 먹여 출발하는데.. 출발시간이 11시..ㅡㅡ 조금 지나니.. 둘째 먹을시간.. 휴게소 들러서 두녀석들 귀저기 갈고.. 둘째 분유먹이니.. 한시간 훌쩍..ㅋ 정동진 갔다가.. 와이프가 장칼국수 먹자해서 갔는데.. 둘째 땜시 유모차 끌고갔다가.. 고생고생.. 첫째는 태이블 위에꺼 다 떨구고..ㅡㅡ 집으로 출발하려니.. 두녀석다





업고 노점상을 하셨고 다 늙은 지금은 나와 멀진 않지만 혼자 외롭게 사신다. 가끔 술 드시면 외롭다곤 전화하시면서 다음날 물어보면 외로운거 좋아허네. 혼자사는게 세상 편하고 좋다 야 하신다. 내가 성인이 되고 결혼해서 40이 넘으니 이제서야 이 맛난거 엄마는 드셔보셨을라나? 여기 엄마 오시면 좋아하시겠다. 이 옷 엄마한테 잘 어울리겠다.





충전소한켠주차장으로 이동후 막 누르니 열리더라구요... 홈이 얼음이 잔뜩끼어서 얼어서 안열리는.... 볼펜으로 얼음긁어내고 다시 충전하고 남한산성 드라이브한바퀴하고... 다시 동네로 왔습니다. 짧은시승이지만 차 좋네요...ㅎㅎ 주행중 리어뷰도볼수있고 네비는 겁나 큼지막하고 차로이탈보조 전방추돌보조 전자동시트... 라이트는 기본트림부터 LED라 좋네요 주행질감은 시내가 죄다 50KM제한으로 바뀌어서 별반 못느끼겠어요 그냥 생각보다 조용하고 잘가고 잘서고... 뭐 그렇네요 ㅎㅎ 와 서울에서 강릉가는 것 보다 세종에서 가는 길이 훨씬 힘드네요. 와이프랑 아기 뒷자리에서 자는 틈타서 논스톱으로 운전 빡시게 해서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해먹을수 있어야하며. 추위를 막아줄 시설이 구비되어있어야 합니다.ㅜ ㅜ 24시간을 뒤져봐도 찾 질 못하고 있어요 숙박 가격대가 0~12만원정도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바베큐비용 불포함). 스파있으면 좋고. 없어도 나쁘진 않습니다. 너무 오래된 건물× 현지분들이나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 도움좀 부탁드릴께요...ㅜ ㅜ 해찬이가 쏘아올린 작은공.. 1. 영동선 정동진역 (강릉) : 기네스에 등재된 바다에서 제일 가까운 기차역.



하천 범람 우려로 500여 가구가 군민체육센터 등으로 긴급 대피했다. 포항시 대송면에서도 하천범람으로 주민 20여명이 임시로 대피했다가 3일 오전 2시께 귀가하는 등 경북도내 27개 지역에서 1,738가구, 1,800여명이 대피한 것으로 집계됐다. 대구 달성군 구지면 도로의 가로수가 쓰러져 소방당국이 수습작업을 벌이고 있다./제공=대구소방본부 대구에서도 피해가 속출했다. 달성군 구지면 도로의 가로수가 쓰러지고 수성구 일대에서는 낙뢰로





싶으시다고 함ㅠㅠㅠㅠ 급 정동진행 결정ㅠㅠㅠㅠ 그쪽 길 미친듯이 엄청엄청 막힌다며ㅠㅠㅠㅠ 아무래도 해돋이보고 시간맞춰서 집으로 올라오기 무리인듯ㅠㅠㅠㅠ 효도하고오께ㅠㅠㅠㅠ 나없이 너무 신나게 놀면 안된다 엉엉엉 토, 일, 월 2박 3일인데요. 여긴 남쪽지방이라 경량패딩 짧은걸로도 괜찮은데 강원도는 패딩 필요하겠죠? 토요일 아침 정동진 해맞이, 일요일은 남이섬입니다. 그 외 중간중간 시간은 시내쪽 짧게짧게 돌꺼라 얇은 옷도 괜찮을 것 같은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