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kbs 대상은 저 셋중에 무조건 한명이라 봐야지 ㅇㅇ 여러분도 동참 하시겠습니까?? 연초에 했음에도 이름 올린 김남길 염정아 김혜자 유준상 등등 진짜 대단한데 솔까 염정아 김혜자 유준상 표수 보고 놀람 그 대단한 연기를 보여주고 특히 염정아는 화제성도 대박이었는데.. 암튼 하반기 작품해서 잘되는게 장땡같음ㅋㅋㅋ ㅠㅠㅠㅠ 유준상 단독일거같진않아서.. 풍상씨 인상깊게 잘 봐서 대상 기대했는데 최우수상 축하합니다 !! 컴퓨터 책상위에 세우는



차이 때문인거 같은데 케사 연기대상 공동 존나 남발하지 않음? 이번에 그냥 공효진 유준상 둘다 받을거 같은데 유준상 수상소감 웃기기도 한데 은근히 뼈 있어서 속시원함 저녁 먹다가.. 같이펀딩때문에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같이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드디어 받았어요 ㅎㅎ kbs 대상 유준상 최우수 남궁민각 아님?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유준상 김해숙 공효진 KBS는



그렇고 유준상 원탑에 청률은 뭐 말할필요 없고 세젤예는 주드치고 흥했다고 생각은 안해서 걍 열외 동백꽃은 공효진도 잘하긴했지만 다른 주조연배우들 공도 커보여서 선뜻 대상?이라고 생각은 안듬 둘다잘함 ㅇㅇ 유준상 공효진 진짜누구한명안주기엔 ㅋㅋㅋㄱ너무아쉬운상황임 상반기라고 팽하지말았으면 ㅜ 이럴때공동줘야지 ㅡㅡ 유준상이 여기서 최우수를 받아버리네요 ㅠ 아님 김해숙은 최우수 빠질 수도 있고 ㅇㅇ 암튼 유준상 대상은 빼박 같음... 그때 케사 주중





드라마 연출 l 모완일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미스티 등 연출) 극본 l 주현 (드라마 욱씨남정기, 변혁의 사랑 집필) 크리에이터 l 강은경 (드라마 고스트, 호텔리어, 유리구두, 좋은사람,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달자의 봄, 비천무, 강적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 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2 등 집필 / 드라마 욱씨남정기, 변혁의 사랑, 미스티 등 크리에이터) 출연





반의 반 2020. 정해인,채수빈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청춘기록 2020. 박소담(물망),장기용(물망) 모델 세계를 배경으로 청춘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어비스 →60일, 지정생존자 →위대한 쇼 → 유령을 잡아라 →블랙독 →방법 →반의 반 →청춘기록 JTBC(9시 30분) 검사내전 2019.12.16 이선균,정려원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하다. 특히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에서는 역시나 대상의 영광이 누구에게 돌아갈지가 가장 큰 관전포인트다. 올해는 지상파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편성시간 이동 등의 변화를 꾀하면서, 케이블과 종편에 뺏겼던 드라마 왕좌 자리를 되찾아오며 자존심을 회복했다. 소문난 잔치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주인공은 누가될까. 30일에는 MBC 연기대상이,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31일에는 SBS와 KBS가 각각 연기대상을 개최한다. 시상식이 다가올수록 유력 후보들의 윤곽이



수상소감 어떨지 ㄷㄷ 솔직히 케사 엠씨 제일 편한거 최수종 유준상 투톱 엠씨 시키는거 아님? 존나 상상만해도 편안해 난 유준상이 연기 너무 잘해서 받았으면 좋겠어 걍 나는 강하늘 단독 최우수 주고 유준상 공효진 공동이면 ㄱㅊ았을 거라 생각함 유준상 말 잘해? 풍상씨 보면서 제일 많이 한 말이 연기 좀 살살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공효진 유준상 공동 줄 스멜이네 아무리생각해도 KBS 연기대상은 유준상이 유력하네요 유준상 씨 문프께 태극기함 전달하네요(같이펀딩) 공효진 솔직하네요 ㅋㅋ 유준상 최우수 되는순간 나인가 싶었다



인기의 주인공은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도 빼놓을 수 없다. '까불이'가 누구인지에 대한 전국민의 궁금증을 유발한 건 공효진. 3년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다시 한 번 '브라운관 흥행 보증수표'를 각인시켰다. 지금껏 KBS의 공동 대상 추세라면 이들이 나란히 무대에 오르는 모습도 그려진다. 여기에 공효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 강하늘의 영향력도 대단했다.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고른 '동백꽃 필 무렵' 속 순경 황용식을 연기, 이전에 없던 모습으로



남주 최우수 소감때도 내내 배가아픈지 표정이 좋지않음 ㅠ 수상소감때도 " 유준상 선배님이 호명되는 순간 어쩌면 저일 수도 있겠다 생각을 하면서 내내 저기 앉아있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모르겠어요 저는 후보 중에 호명되고 뽑히고 이러는 게 너무 불편하기만 하고 막 민망하고 송구하기만 해서 이런 자리를 사실은 잘 즐길 수 없는 배우구나 생각하면서 시상식에 참석하는 게 너무 괴롭기도



살해 용의자로 체포된 아내까지…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연출 l 송현욱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연애 말고 결혼, 슈퍼대디 열,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뷰티 인사이드 등 연출) 극본 l 박효연 (드라마 파수꾼 공동집필) & 김경선 출연 l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2020년 5월 첫방송 📌 [ 지금 우리 학교는 (지우학) ] 📌 줄거리 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