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희원 선배님이랑은 ‘피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라며 김희원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와 관련해 박보영은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건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라며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다”고 루머가 급속히 퍼지자 억울함을 표했다. 박보영은 지난해 5일 10년 간 함께했던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을 떠났다. 이에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





카페 CCTV 영상이 공개돼 사생활 침해 논란이 불거졌는데 그날도 권오광 감독도 함께 있었다. 지난 3일 박보영은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글을 올렸다. “열애설이라니 저 다 컸네요. 아닙니다. (김)희원 선배님이랑은 ‘피 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라고 극구 해명했다. 권





감독의 영화 ‘돌연변이’(2015)에도 캐스팅돼 또 한 차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김희원은 교사 역, 박보영은 일진 학생 역으로 출연했다. 무엇보다 ‘돌연변이’를 연출한 권 감독이 김희원 배우에게 평소 형이라고 부를 정도로 영화계에서 절친한 사이인 데다, 박보영과도 감독과 배우로서 인연이 깊기에 세 사람이 시간이 되는 선에서 식사 자리를 갖고 있다는 전언이다. 김희원과 박보영이 함께 갔던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배우 박보영(31)과 김희원(50)이 때 아닌 열애설에 휩싸여 이틀째 온라인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김희원을 잘 아는 지인이 4일 오전 OSEN에 “김희원씨가 박보영씨와 사귄다는 게 말이 되냐. 친한 사람으로서 저도 되게 당황스럽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희원은 나름대로 연기 경력이 긴 연극배우 출신인데, 2007년 개봉한



있으니 사랑한다고는 안하고 응원한다..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문의 현장에 함께 있었던 감독도 입을 열었다. 권오광 감독은 3일 오후 SBS funE에 "네티즌 목격담이 나왔던 식당에 나도 함께 있었다. 고향에 휴식차 쉬고 있을 당시 김희원 선배와 보영 씨가 내려왔다. 영덕 여행도 같이 갔다. 우리들은 '돌연변이' 때부터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왔다. 두 사람은 교제하는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좀



감독은 ‘돌연변이’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여전히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김희원과 이광수가 ‘돌연변이’에 이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2019)에도 출연하며 배우 대 감독과의 관계로 협업했다. 기사 내용 보니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나 마찬가지고, 그보다는 업주가 CCTV 화면을 캡쳐, 인화해서 연예인 다녀갔다는 인증사진으로 붙여 놨던데 무슨 정신으로 저런 건가 싶네요. 본인 동의도 없이 법 따위 개나 줘버려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한 극성팬으로부터 스토킹을 당하며 불안함을 호소했고, 다현은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심각한 피해를 받았다. 이처럼 스타들의 사생활이 무자비하게 노출되고 있는 상황. 이에 다수의 팬들 역시 스타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보호 위한 방안을 소속사에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작가는 경스 각색한 진수완이면 좋겠고 박보영이 팬카페에 글올렸다고 합니다. 지금 소속사가 없어서

아니라네요.. 박보영 曰 : 김희원 선배와 연애 아니다 "박보영, 김희원 교제? 사실 아냐"..동석한 감독도 열애설 진화 [단독]김희원 측근 "박보영과 사귄다는 게 말이 되냐..본인도 황당해 해"(인터뷰) 박보영 김희원 뉴스 보다가 눈에 띄었던 것. 박보영이 서울숲 사는데 서울숲에 있는 카페에서 둘이 차마시로와서 사인해주고 사진찍은걸로 카더라가 돌고있네요ㅋㅋ 사이좋은 선후배 관계 파토났네요 어떤 새끼냐 ㅋ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시면 고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개소리야 너무 안어울리는데 박보영이 벌써 서른이나 됐군요. 세월 참 빠르네요 첨에 보고 깜짝 놀랐는데 지금 실시간 검색어 보니 절대 아니라고 강력부인했다던데.. 박보영이 팬카페에 직접 글남겼데요~ 왜 엮은건지 이해할 수 없는ㅋㅋㅋㅋㅋㅋ.... 배우 박보영이 김희원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즉각 해명했다. 특히 그는 사생활이 심각한 수준으로 노출이 되자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재미있는 사실은 박보영이 현재 소속사가 없다는 점이다. 박보영은 같은날 "제가 소속사가 없어 반박기사도 어렵다"라고 유감을 전했다. 소속사 없는 박보영에겐 소속사 해명 따위가 있을 수 없었다. 박보영 열애설나서 뭔가 하고 훑어 봤더니 뽀블리가 원래 동료들이랑 자주 만난다고 감독님이랑도 만났는데, 감독님은 안찍혔다며.. 아니라네요. 박보영, 김희원과 열애설 직접 반박 "좋은 선후배, 도넘는 소설 고소" 그럼 그렇지 우리 보영이 크크 와이프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