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 같은 불편한 감정이 들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아임뚜렛님이 '틱장애를 겁내는 대다수의 시민들에게 틱장애가 사람들을 해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좀 더 익살스럽게 표현하는 것'이라는 말씀을 하시는 것을 듣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습니다. 어쩌면 유튜브 시작 한달만에 구독자 30만명 달성은



같네요. 구충제가 암도 고치고 비염과 탈모도 치료하는 약으로 떠오르고... 틱장애는 원인도 모른다니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어제 자게에서 알게된 아임뚜렛이라는 유튜버인데 평생 저렇게 살아야하다니 참 안타깝네요. 구충제 먹은지도 오래됐으니 사러 가야겠습니다.ㅋ 장해를 갖고도 유쾌하게 영상을 찍고 긍정적인 마인드가 참 보기좋은





중이라 사기나 연기가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약 출처 1. 피모짓정 : 2. 클로나제팜정 : 개드립에서 퍼옴 인간 유전자 분석하는 게놈프로젝트를 한다고 오래전에 들은 것 같고 미국에서는 이미 ai가 진단하고 앞으로 인공지능이 인간 수명을 엄청 늘릴거라는데 실질적으로는 발전이 없는 것





아임뚜렛 주작해명 떳네요 아임뚜렛 해명 영상 남기고 영상 삭제했네요 [펌]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 주작의혹 급부상한 결정적 이유.gif 아임뚜렛 보면서 드는 생각 자본주의가 무섭네요. 아임뚜렛 유트버 뚜렛증후군 청년 유튜브 방송 보고 정말 놀랬어요 최근 떡상한 아임뚜렛 유투브에 달렸던 댓글 요즘 진짜 뜻깊게 본 유튜버와 뜻밖의 발견(유튜버 아임뚜렛).감상문 아임뚜렛이 주작이라면 부모님은... 유튜버 아임뚜렛 연기일까요?(수정) 아임뚜렛이 복용중인 약을 구글링해봄. 구충제 사러가야겠네요. 유튜브에 뚜렛증후군 (틱장애) 영상 보신분 계신가요 아임뚜렛 주작이네ㅋㅋㅋ 아임뚜렛처방전 올렸네요..



vlog형식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방송매체에서 공공연하게 행해지는 장애인들을 따라하는 개그들을 보며 살짝 애매하면 '00비하 발언 아니냐'등 무엇만 하면 민감한 요즘 사회에서 이런 것들은 암묵적으로 받아들인다는 것은 참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아임뚜렛님은 자신의 질환을 희화화 하는것에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봤을때는 왜 이렇게까지 자신의 질환을 희화화해서 편집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면서 웃기긴 한데 웃으면 죄짓는





라운지바에서 알바하면서 녹음해서 발매 본인이 홍정우 인거 안밝힌 이유는 본인이 쓴 노래 가사가 부끄러워서 안밝 혔는데 이것때문에 일이 커진거같다 댓글을 막은 이유는 부모 님도 댓글을 확인하시기때문에 막은것 (여기서 약간 울먹거 림) 앞으로 치료에 집중하겠다 추정수익 8000달러 조금 안됨 대충 요약하면 이정도 중딩동창이 저격한 랩관련은



예정된 수순이었다고 생각됩니다. 2020년 올한해 퇴근길에 뜻깊은 웃음을 선사하는 아임뚜렛님 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아임뚜렛님 유튜브를 한 번 보니까 틱장애관련 동영상이 있어서 시청했는데 제가 습관처럼 하는 코 찡긋하면서 눈 크게 뜨는것도 가벼운 틱질환 증상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병원을 한번 가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3줄 요약 1.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님을보고 뜻깊은 웃음을 행할 수 있었음. 2. 사실 틱장애는 자신이 습관이라고 생각하는 행동이 틱일수도 있음.(무의식중의 반복 행동) 3. 병원을 한번 가봐야겟음. 영상으로 만든 감상문 출처





맞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라면 먹방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소고기 먹방 소고기 식이치료요법;; 저때 소고기 던졌으면 안걸렸을거라고... 너무 웃겨서 배꼽빠지는데 웃어도 되는건지 혼란스럽다가 구독자수 떡상하고 광고 들어간거 보니 부럽네요.. 참 못났다 나란인간 ㅠㅠ 아임뚜렛 주작이었네요 조회수때문에 병으로 주작질 틱 장애로 설정해서 주작 걸리고 사과글 올리고..



동반한 아주 심각한 상태의 중증 환자들의 모습만 보여줬고, 일상생활을 하면서 한번도 마주하지 않은 모습이기 때문에 저는 이 질환 자체가 발병확률이 희박하고 거의 마주할 상황은 없겠거니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안 사실로는 팝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빌리 아일리쉬도 틱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의 안내로 아임뚜렛님의 채널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아임뚜렛님은 뚜렛증후군이라고 하는 질환을 앓고 계시면서 그 누구보다도 해맑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본인이 실생활에서 겪는 어려움들과 자신의 틱을 제어하고 완화시키기 위해 하는 행동훈련들을 가벼운





유튜브 아임뚜렛 해명영상 와 아임뚜렛 유튜버 진짜 응원했는데.. 아임뚜렛 자작곡 ㅎ 아임뚜렛 주작 인정ㅋㅋㅋㅋ 틱이 있긴한대 사실 약한틱인데 심한거처럼 과장한건 맞다고하네요 일단 약 처방전 끊어옴 영상속에서는 약을 복용한 상태 : 틱 증세는 있음(완전 별거 아닌정도는 아니고 좀 있는편으로 보임) 그동안의 영상에서는 아잇 엉 퓨 이런건 과장 홍정우 맞고 노 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