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인씨는 푸른밤 라디오에서 '고독씨 클럽' 이라는 작은 코너를 고정게스트로 맡아서 하는 분이셨고 정말 폭넓은 장르를 섭렵하여 이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선곡으로 푸른밤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신 분이기도 하면서 마지막에는 종현이가 유서를 맡길 수 있었던 단 한 사람으로 그만큼 믿음을 주는 존재였습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디어클라우드의 나인씨께 종현이 팬으로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2016년의 오늘은 샤이니 1of1 앨범의 1번 트랙 PRISM 이라는 곡을 살짝





(방송 때는 둘다 풀영상으로 대체예정) 널 사랑하지 않아 연애 3. 161226 SBS 가요대전 콜라보 무대 직캠 - 어머님이 누구니 4. 161229 KBS 가요대축제 콜라보 무대 직캠 - 나는 나비 / Bad Girl Good Girl 5. 170114 골든디스크 어워즈 콜라보





영상도 찍었다. MBC 예능국이 ‘가요대제전’ 출연 팀 중 가장 홍보를 맡길 만하다고 판단했다 할 수 있다. 그럼에도 MBC 예능국은 그들에게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무대조차 주지 않았다. 음악 프로그램의 위상은 과거 같지 않다. 엔딩무대는 더욱 그렇다.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로 원하는 가수의 무대만 볼 수 있는 시대에 엔딩 무대는 많은 순서 중 하나일 뿐이다.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화제가 된 것은 엔딩이어서가 아니라 ‘IDOL’에 담긴 국악적인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등 /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정체를 숨기고 노래를 하게 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사람들의 집중도와 호기심을 올리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비교적 빨리 궤도에 올라 자리잡았으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탄 결과 최고 시청률은 17.3%, 최고 선호도는 5.1%까지 기록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려 9연속 가왕자리를 지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경험을 쌓으며 MC가 되는 구조였다. 하지만 최근 개그 프로그램의 인기가 하락하며 새로운 예능인을 찾기가 어려워졌다. 또 서장훈이나 한혜진 등 주목받는 방송인이 등장하면 너도, 나도 기용하는 것도 고인 물 현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MC 세대교체가 되지 않는 원인을 분석했다. 이어 "요즘은 전문 방송인이 아니지만 호감 이미지, 전달력 좋은 발음과 발성 등 자질을 갖춘 이동욱·이다희 같은 배우로 눈을 넓혀 신선함을 꾀하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저번주 가왕 만찢남의 엑소- love me right 무대 랩 사실 쫌





도 합니다~~ 대기대기!! 또 이 사진은 이렇게 하는거라는데 잘 모르겠어요 하늘이 다해~~ 😘 😘 PM 06:00 OFFICIAL 잠시 후 6시 15분 방송되는 '플레이어'에 하성운이 출연합니다. 구르미의 모습이 궁금 할 하늘들을 위해 미리 보기 사진 살포시 놓고 갑니다:) 만능돌 하성운의 모습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 💜 PM 06:40 SNS W KOREA 이혜주 편집장님 / 금다미 에디터님 인스타그램





그거 계란아니에요? 내가 계란이라고 여태얘기했자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엊그제만 해도 mbc파업사건때 다시는 tv에서 못보는줄 알았는데 잘나가네요 mbc 편애중계 복면가왕 sbs 골목식당 kbs 씨름의희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뭉쳐야찬다 외 여러개 하고있네요 거기에 sbs연예대상, mbc연기대상 mc네요 진짜 잘나가네요 안녕하세요. 1스샷처럼 다운로드된 파일명 복면가왕.txt 을 2 스샷 복명가왕 폴더에 자동으로 넣는걸 해보려고 하는데 너무 안됩니다. 다시 설명을 드리면.. 1 스샷에 있는 복명가왕.txt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되면 2스샷 폴더명과 비교 후 복명가왕 폴더에 복사해 넣는걸



[데식이들 D6LB] VIDEO LAB -006- 22 성진 트윗 (간장계란밥) @MBCentertainment youtube 만두 6판은 기본?! 끝없이 들어가는 무한 만두 먹방! [먹짱 보이즈] 2대 먹짱 ; 데이식스 영케이 ( Full , 2분 요약 ) 23 콘서트 DAY6 WORLD TOUR 'GRAVITY' in MANILA ( 트윗 ) 성진



PM 11:02 NOW. 심야아이돌 #심야아이돌 호스트 #하성운 그리고 오늘의 손님 #AKMU #찬혁 #수현 귀욤귀욤 삼남매가 함께합니다! 8 AM 12:58 NOW. 심야아이돌 마떡 photo by 하셍 10.7 현장포토 PM 01:53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8위 위플레이 하성운



종현 - 복면가왕 idol 안무 커버.twt 미국판 복면가왕 계정의 트윗 성규 복면가왕에 안나올려나 목소리가 지문이라서 올만에 부석순 복면가왕 봤당 김호영 복면가왕에도 나오지 않아??? 우리 ㅇㅇㅎㄹ 떡밥이지만 일요일에 하나 더 있어 혹시 이 움짤 본 적 있는 사람 지효 복면가왕 나왔을때 팬들 반응 괜찮았어?? 미주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나오네 아..네이버 에서 복면가왕 결과 스포당함 로운 때문에 복면가왕 음원 따서 듣고 다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