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라이벌로 지목한 임영웅은 "홀로 저를 키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겠다"며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 모두의 예상대로 올 하트를 받아냈다. 또한 영탁은 앞서 자신의 노래를 부른 후배 이찬성이 본선 진출에 실패해 오열하는 해프닝을 겪고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듯 긴장했지만, 데뷔 15년차 베테랑답게





형식이 탄생했다는 걸 말해준다. 오디션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 이른바 ‘종편 오디션’이라는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의 회를 보면 종편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시집에 꼿혀서 빌려옴 대상 작품 5개는.. 1) 풀꽃 - 나태주 2) 엄마 걱정 - 기형도 3) 방문객 - 정현종 4) 사평역에서 - 곽재구 5) 거울 - 이상 이건데..-ㅅ-);;; 흐에에..이걸 대체 어캐 하져..ㄷㄷㄷㄷㄷㄷ 과목 수업 자체는 꿀잼이긴 한데 기말 과제 나온거 보고 숨이 턱 막혔슴다..ㅠㅠㅠㅠㅠ 진짜 문과생 분들 존경함다..ㅠㅠ (저는 IT 자율학부 1학년임다..ㅠ) 게임 스토리텔링 읽어보면서 실습 겸 게임 세계관 플롯 짜본다고 만들었던 소재들이 몇 가지 있기는



/피천득, 이 순간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 하지 말고 -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 울 때가 있고 웃을 때가 있으며 슬퍼할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 돌을 거둘 때가 있으며 안을 때가 있고 안는 일을 멀리 할 때가 있으며 찾을 때가 있고 잃을 때가 있으며 지킬 때가 있고 버릴





흐어어 문과 과목 기말 과제 급나 빡실거 같네여..ㄷㄷㄷ 잡초인줄 알면서도 정성껏 키워본적 있어요.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나태주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나태주 나 미스터트롯 보고있는데 나태주 이사람뭐얔ㅋㅋㅋㅋㅋㅋ 혹시 미스터트롯 나태주 이분말고 훈남있었어? 끝?? 송민호 의외로 ㅋㅋㅋㅋㅋ꽃말이런거 찾아보고 시 많이 읽음 이거는 소취글 ♥️❤️॰*✩\(ꉺᗜꉺ)/✩*॰❤️♥️ 자기전에 쓰고가는 책나눔 당첨 후기 !! 사느라고 애들 쓴다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내가 너를 첫 방부터



컵이라던지, 텔리비젼같은 익숙한 풍경들을 보여주었어요, 그 익숙한 우리집의 일상이 제눈에 담기기까지 늘 처음인듯, 서먹서먹하게 열린문앞에서 마주하는 그 생경한 경험들, 그집을 떠나 지상으로 올라가기전까지 참 익숙해지지않는 일이었지요. 모든것이 제 눈에 흑백으로 점철되고 수묵화처럼 무겁던 그 풍경속에서 제가 꿈꿨던 것은 초록색식물들이 자라고, 붉고 노란 사랑초꽃들과 제라늄들이 피어난 베란다를 늘 생각했어요. 그러나, 그런 일은 쉽지않았어요. 애기별꽃도 꽃을 피우지못했고, 스킨답서스도



파워풀과 간드러짐이 조화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공신 장민호가 숱한 무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변 없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회는 오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건지 다시 쓸 건지 결정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밤에 번민하지 않기로 했다. 고민은 하되 결론은 내리지 않기로 /기시모토 유키코, 유쾌하게 사는 여성 中 네 개의 계절이 있다는 것. 우리가 조금 변덕스럽다는 것. 감정이 많다는 것. 허물어지고 또 쌓는다는 것. 둘러볼 게 있거나 움츠러든다는 것. 술 생각을 한다는 것. 불쑥 노래를 지어 부른다는 것. 옷들이 두꺼워지다가 다시 얇아진다는 것. 할말이 있다가도 할말을 정리해가는 것. 각각의 냄새가 있다는 것. 우리가

얼마나 화려한 사실인가 오래지 않아 내 귀가 흙이 된다 하더라도 이 순간 내가 제 9교향곡을 듣는다는 것은 그 얼마나 찬란한 사실인가 그들이 나를 잊고 내 기억 속에 그들이 없어진다 하더라도 이 순간 내가 친구들과 웃고 이야기 한다는 것은 그 얼마나 즐거운 사실인가 두뇌가 기능을 멈추고 내 손이 썩어가는 때가 오더라도 이 순간 내가 마음 내키는 대로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은 허무도 어찌하지 못할 사실이다

더 적어졌다. 더 편리해졌지만 시간은 더 없다. 학력은 높아졌지만 상식은 부족하고 지식은 많아졌지만 판단력은 모자라다. 전문가들은 늘어났지만 문제는 더 많아졌고 약은 많아졌지만 건강은 더 나빠졌다. 너무 분별없이 소비하고 너무 적게 웃고 너무 빨리 운전하고 너무 성급히 화를 낸다. 너무 많이 마시고 너무 많이 피우며 너무 늦게까지 깨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