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녔다고 생각 . ㅊㅋㅊㅋ 공동이라서 좀 글치 원톱드라마에 성적도 엠사에서는 괜춘한편 연기도 잘했고 갤럽에도 들었고 연기 호평 많았는데....;;; 박하나 신세경 수지 보다 말았음 테이블에서 투샷 기대한다 개안했다 언니 나 7살이야 얼굴도너무재밋음 에어핏 이 신세경이 모델로 활동하는 안다르의 레깅스 제품인데 저게 대란이라고 해도 저렇게 1위 2위 다 차지할 정도로 정말 검색을 많이 하는지 의문이네요.. 이번 뿐만아니라 토스



GIF 신세경 티비랑 되게 비슷하던데 오히려 저 영상이 진짜 실물보다 이쁘게 나온느낌 신세경이네요... 다운로드는 크게 불만이 없었으나(게임 받을때 빼고 ㄱ-) 업로드가 5Mbps도 안나오다가 400Mbps이랗게 나오니 -_-)bb 리모트 플레이가 1080p 60fps로 끊긴없이 잘 되니까 싱기하빈다. 하이마트 하악.... 질러버렸습니다.... 10년간 32인치 엘시디 티비만



ㅇㅋ??? 신세경님 *.* 얼굴노출이 많아졌네요. 더 좋습니다. 크~~~~ 확실히 이쁘다하는 많은 스트리머들과는 또.. 한차원 위의 미모네요 그정도 아니면야 난 괜찮음 브이로그 유튜버 중에서도 예쁜 사람들 많잖아 근데 신세경은 진짜 입체감이 차원이 다름ㅋㅋㅋㅋㅋ 슼에 실버버튼 인증하는 세경씨 보고 놀라서 쓴 글 2019년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 공효진 (NEW) [ 12.4 ] 2위 강하늘 (NEW) [ 12.0 ] 3위 고두심 (▲11) [ 7.0 ] 4위 박보검 ( = ) [ 5.0 ] 5위 공 유 (▲5) [





차기작 라인업 장난아니다 난 카메라빨 안 받는 연예인 신세경이 갑인거같음... 신세경 수상소감 조회수 왤케 높지 이시각 캐시슬라이드x안다르 퀴즈 사극 뭐 잼난 거 없을까요? 눈화장이랑 립스틱 뭐썼을까(사진유) 한석규는 뿌나할 때 신세경 캐릭하고도 멜로내 뿜뿜했어 전혀 껀덕지도 레깅스 모델하면 역시.jpg 핫게 신세경짤 보고 느낀건데 카메라빨 잘 안받는 연예인들은 진심 속상하겠다 미약후방?) 신세경 신세경 최우수상 받아서 좋다... 하이킥3 대표 히로인캐는 김지원 맞음?? 신세경의 철통보안 신세경은 날로 이뻐지는 듯.. 타짜 - 원아이드잭 - 감상후기(스포有)





영문을 알 수 없이 마무리 되고요 또 이상한 것은 타짜 1에서 나오는 짝귀는 이미 충분히 나이를 먹은 상태인데, 3에서 짝귀는 20년전에 이미 사망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작의 시나리오를 연결하려면 좀 더 맞췄어야 하는 거 아닌지. 짝귀가 아들에게 남겨준 걸 언급하는 건 부성애의 표현인지 애매합니다. 원작의 캐릭터가 너무 많다보니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진짜 존나예뻐 언니 개존예 전 신세경이 너무 좋아요 팬심으로 응원합니다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팬됬네요. 그 이후로 잘 되서 보기 좋아요. 서현진이 이렇게 잘 될줄은 몰랐는데 열심히 하면 보상을 받는구나 싶어요. 얼굴도 단아하니 이쁘게 생겼고요. 서구적이진 않지만 동양적으로 이쁘더라구요. 무엇보다 열일하는 게 제일 보기 좋아요. 아, 전 케이사 대하사극도 좋아했어요. 요즘 안 만드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 최근 태조왕건 그 200편짜리 다시보기로 끝냈어요.





잼났고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이태곤 나오는 광개토태왕도 아주 망작은 아니고 볼만은 하더군요. 물론 신세경이 예뻐서겠지만 화장 너무 예쁜거 같아 ㅠㅠㅠㅠ 어떤 화장품 썼을까??? 없는 사약길이었지만 이 ㅊㅈ 아니겠습니까 신세경 이전에 안다르 모델이였죠 우리나라에서는 에이전시를 통해 잠깐 활동한 건데 실제로 모델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인스타에서 보면 이거랑 느낌이 좀 많이 다르긴 하지만





참 건강한 것 같아요. 본인 일상 직접 편집해가면서 한땀한땀 올리는데 정말 건전하고 긍정적으로 사네요 근데 이때는 핸들꺾어서 걍 살어 ....이거 무슨에피였더라..신세경 나왔던것 같은데 지금 8화인데 6화부터 분량이 주연 3인방 합친거 (3명 합친분량... 따로가 아니라요) 만큼 나오는데 남주 2명만 데굴데굴 구르네요. 마치 뿌리 깊은 나무에서 온갖 고생은 똘복이가



모델이 다 이뻐서.... 처음에 레깅스치마 유행하던 시절은 극불호였는데 레깅스 스탠드얼론은 극메.... 마지막회 차안에서 깨달았다는게 이해가안가ㅋㅋ 감독이 진짜사랑했던건 신세경이었단 식으로 입털었다는데 이지훈이링 황정음이 너무절절해서 납득이안돼 마지막에도 황정음한테 가려다 신세경잠깐태워준거고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린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신입사관 구해령' 배우 신세경이 레드카펫으로 들어서며 인사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