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립니다. 그러다가 '시간과정신의 방' 에서 또 Open!! 북한강 철교 건너는 중 GIF 양수역에서 초코파이와 콜라, 물을 보급!! 그런데 골칫덩이님 펑크난 채로 달려왔더군요 ㅎㅎ; 양수역에서 출발하는데 좀 시간이 흐르고 오늘 벙에 처음 참석하신 골칫덩이님은 평페달에 물통도 없이 벙에 나왔고 제가 뒤에서 챙기면서 달리는데 자전거 유투브에서 봤던 외국인 처자를 보게 됩니다. 요장면이 그 외국인 처자와 골칫덩이님 GIF 많이 힘들어



어제 우연히 식당에서 봤는데 오랜만에 봤는데 재밌네요 둘이 친한줄 몰랐네요 ㅋㅋㅋㅋ 음성 지원되는거 실화?ㅋㅋ 테니스를 많이 하는데 요즘 손목이 걱정 될정도로 시큰하고 얼얼했는데 고향 가는 길에 휴게소에서 샘플 발라보니 놀랍도록 좋아지네요. 돌아오면서 300그램짜리 사서 바르는데 멘소래담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좋네요. 류현진은 남은 2경기 잘던져야하고 디그롬은 오늘만 잘던져도 사이영상 확정지을거같습니다 류현진 자신만 잘던진다고 되는게아님 상대가 아주 못던져야함





자세로 '싸와디~캅' 라고 반가움의 인사를 전하며 식사를 마칩니다. 덧2) 제주도푸른밤님의 답글에서 제가 읽어낸 질문 질문) 요즘 다이어트를 하느라 저녁은 좀 가볍게 먹으려고 하는데 영양소를 생각하면 마땅한게 햄버거 말곤 없더라구요(간단하면서도 영양소도 고려했을 때 건강하게 먹기 좋은 조합은? 라고 저는 해석했습니다.) ->





7억 1172만 원, 이두봉 대검 과학수사부장은 3억 2982만 원, 문홍성 대검 인권부장은 11억 3850만 원을 각각 신고했다. 삭발하면 또 박찬호가 한 삭발합니다... 제가 엘에이 다저스에 잇을때... 축구도 박지성, 차두리 이정도만알고 야구는 박찬호 이정도만 알고ㅋㅋㅋㅋㅋㅋ스포츠경기 아예안봐서 잘 모름 친구들 가끔 얘기할때 못껴.. 난 말많은 아이돌계





박찬호 올스타전에서 은퇴식했다고 했다가 구라친다는 소리 들은적도 있음 ㅋㅋ 박찬호 근황 한동훈 검사 33억 재산 신고 ㄷㄷㄷ 박찬호 얘기 거리 득템 박찬호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 마캠 브이로그 보는데ㅋㅋ박찬호 진짜 드럽게 말 안듣는 고딩같다 기아 그래도 올해 오랜만에 야수 터진거같은데 집사부일체 박찬호 와... 로운 아이돌계 박찬호 이거무슨영상같은거보면 더알수있어?



화이트갈릭 버거 : 85/100점 - 화이트갈릭버거라는 이름에 걸맞게 하얀색 갈릭소스의 마늘향이 전체적인 맛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마늘맛이 엄청 찐한 건 아니고 약간 갈릭 디핑소스에서 좀 더 진짜 다진 마늘 같은 맛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느낌?! 내추럴한 마늘의 맛이 살아 있습니다. 소스가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음. - 제 입이 이상한 건지 화이트갈릭 소스의 마늘맛에 묻혀서 햄과





하길래 조금만 가면 쉰다고 조금만 힘내시라 말해줍니다. 그리하여 양평체육관 앞에서 휴식!! (요기 목적지도착 오픈 유투브.. 영상이 아직 안올라가서 못올리고 있네요ㅠㅜ) 그런데 식당에서 바OI러스님이 reabanon님 데리러 나가서 모시고 왔어요. 식당에서 나온 새우-알밥!! 간강을 3 숟가락 넣고 비비니 꿀맛입니다!! 그





재산이 많았다. 한 부장은 본인 명의 서울 강남구 아파트 전세권과 서초구 아파트·오피스텔, 경기도 부천시 근린생활시설, 배우자 명의 서초구 아파트 등 44억 26만 원을 신고했다. 또 1억 3327만 원의 예금과 건물임대 채무 13억 1000만 원을 신고했다. 장녀는 3628만 원 상당 삼성전자 800주를 보유하고 있었다. 이원석 대검 기조부장은 서초구 아파트 임차권을 비롯해 건물 21억



-> 할라피뇨 통살(닭다리살) 버전은 385 칼로리. 2) 건강 / 덜건강 순위 : 햄버거가 무슨 건강이냐 하시겠지만 생각보다 차이가 큽니다. :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통살 버전도 포함) - 칼로리, 포화 지방, 나트륨 함량이 5개의 햄버거 중 가장 낮고 화이트갈릭버거와 비교하면 거의 절반에 가까운 수치입니다. - 지난번 리뷰한 더 큰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1개에 360





당사자인 박창훈씨가 벌금 100만원을 받고도 인정할 수 없다며 항소를 한 상황에서 박창훈씨가 저를 명예훼손 및 모욕으로 고소를 하였습니다. 고소를 한 이유는 어처구니 없게도 문재인대통령 지지자 모임에서 1년여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돌던 소문인 박창훈 국회 복귀설에 대해서 이게 만약 사실이라면 반드시 우리 국민들이 막아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