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을 가린 제보자는 “나르샤가 상반신이 워낙 발달해 있어 난감했던 적이 있다. 역동적인 뮤직비디오 단독 씬에서 가슴 패드를 붙이고 진행했는데 떨어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남자 스태프 빼고 촬영해서 망정이지, 정말 앞으로는 크기가 크기인 만큼 잘 간수를 좀 했으면 좋겠다”며 뮤직비디오가 19금이 될





하시니 안녕하세요, 오레기 쓰락글입니다. 오늘 본 승부사 날라리의 모습이 기억에서 지워지기 전에 짧게나마 메모를 남깁니다. 날라리 폭망 소식과 전반 종료 후 스코어를 게시판에 올리고, 그래도 전부치지 않고 필드 나간게 다행이 아니냐는 위로의 댓글과 함께.... 날라리 그는, 카트에서 조용히 반야심경을 듣고 있었습니다. 시대신주 시대명주 시무상주 시무등등주 라고





벅차.. 나르샤 파튼가 안녕하세요? '나의 나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랑 비슷하기도 한데 더 비장한 맛이 있네요. '백일의 낭군' 이후로 밤 조명이 좋은 사극이 마음에 듭니다. 이번 작은 특히, "여주"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르샤가 미료더러 브아걸 한거 후회한 적 없냐고 묻더라 미료는 브아걸 이전에 언더에서 잘아가는 래퍼였는데 보컬 그룹인 브아걸에 들어와서



너무 좋다. 나는 이혼할 생각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르샤는 "술을 엄청 좋아했는데 남편과 만나고 나서 술을 끊었다"며 "술을 끊기 전에는 거의 뭐 주정뱅이였다. 활동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속얘기를 못하는 성격이라 혼자 술을 먹었다. 주량이 한도 끝도 없이 올라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술을 달리면 나도 달린다. 신발이 빠른지 내가 빠른지 대결하는 거다. 그 모습을 남편이 보고 '그러지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이날 오후 진행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완전체로 ‘비디오스타’를 찾는 건 처음이다. 그동안 미료, 나르샤, 제아 등이 출연한 적은 있지만 완전체는 처음이라는 점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오는 28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사모펀드, 논문 수준의 의혹이 제기되었으나, 본인은 원래 페이드야 라며 꿋꿋하게 파 세이브를 성공하는 날라리. 4번홀 파3 온그린에 실패하였으나 어찌어찌 보기로 막는 날라리. 그에 비해 온그린 하고도 4펏으로 더블 기록하는 오레기. 5번홀 파4 앞핀에 짧으면 벙커, 오른쪽은 주루륵 떨어지는 포대그린에서 겁도 없이 핀을 공략하는 날라리 결국 2미터 펏 성공으로 첫



2미터 펏을 3번 하면서 트리플. 게임 셋 ㅠㅠ 던컨 보기 3번홀 파5. 날라리는 넓디 넓은 페어웨이를 두고 왼쪽 오비를 향해 티샷을 합니다. 내리막에 왼쪽 나무 숲으로 날아가다 시야에서 사라져버리는 공.... 그러나 카트를 타고 앞으로 이동하는데, 왼쪽 러프 끝단에서 반짝 반짝 빛나고 있는 초록색 공이 보이는 것입니다. 티샷을 분홍색으로 하지 않았냐는 의혹과 먼저 티샷하고 던진게 아니냐는





것을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전후반 20타 차라는 다시 없을 기록을 세운 날라리님께, 경의를 담아 글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SSRK! Forever! 원본보기 [OSEN=이대선 기자]그뿐만 아니라 백지영, 레이디스코드, AOA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B1A4와 블락비, 갓세븐, 빅스도 무대에 오른다. 대한민국 대표 록커 전인권도 '엠카운트다운'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완전체로 ‘비디오스타’를 찾는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아이스크림이 녹는 느낌.... 그 육룡이 나르샤에서 조선제일검 여장남자?로 나오신 그 배우...ㅋㅋㅋㅋ 두분 다 연기 잘하시는데 호감이넹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14년간 함께 해 온 비결을 밝혔다.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이들의 출연 소식은,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눈맞춤? 봤는데 눈물날 것 같다ㅠ '아는형님' 나르샤 "이혼 생각 없어, 남편 때문에 술도 끊었다" 청하가 브아걸 컴백 축하드린다고 댄서분들이랑 조화 너무 좋다고 제아한테 연락했대 청하가 브아걸 컴백 축하드린다고 댄서분들이랑 조화 너무 좋다고 제아한테 연락했대 정신 나간 벌래들의 특징 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 근데 나르샤 아형에서 개웃기닼ㅋㅋㅋ 거미 김태우 나르샤 린 박효신 신지 해동 나비가 나르샤 홀마다 집어 넣으니 버디가 남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