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했다. 처음으로 등장한 이는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가수 진성이었다. 그는 “밤이 깊은 안동역에서” 대신 “밤이 깊은 유산슬 콘서트장에서”라고 마무리해 감동을 더했다. 곧바로 등장한 두 번째 가수는 ‘무조건’의 박상철이었다. 뜨거운 열기는 이어졌고 홍진영이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며 등장했다. 특히 그는 EDM 댄스 무대까지 더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끝판왕 김연자까지 말 그대로 ‘아모르파티’였다. 유재석은 "연자 누나 콘서트인 줄 알았다. 유산슬은 이걸 보고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다. 김연자는 "유산슬이 가수도 아닌데 정말 대단하다. 가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화답했다.





있고 공정성이 있는 심사 결과를 내기 위해 지난해 보다 심사 성적을 10% 높였다.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친 끝에 대상에 오른 곡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였다. 방탄소년단은 100점 만점에 97.9점으로 최고점을 받고 대상을 품에 안았다. 디지털 음원 대상을 쓰는 전문가 평가단의 주관식 문항에 ‘작은 것들을 위한 시’라고 써낸 평가단이 50명 중 25명이었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집행위원인 임진모 대중문화 평론가는 “방탄소년단은 2019년의 아이콘이었다. 음악적 성과와 그에 따른 영향력 등 종합적으로 검토했을 때 음원 대상을 받는 게 마땅하다”고 했다. 3대 국내





“립싱크 하고 싶다. 너무 나랑 안 맞는다”며 찬양 가사에 몸서리쳤다. “팬들이 좋아하니까 참는다”면서도 결국 “안해 안해. 못하겠어”라고 울상을 짓기도. 데뷔 29년 차 유재석의 자아와 신인 트로트 영재 유산슬 사이 자아가 충돌했다. 결국 유재석은 “정말 힘들지만 해 보겠다”며 신인의 자세로 ‘합정영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촬영했다. ‘사랑의 재개발’ 안무 영상은 보너스였다. 대망의 콘서트 당일.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한 유재석은 스태프들을 일일이 챙기며 겸손한 신인의 자세를 보였다. 코러스 가수들에게는 “제 목소리를 싹 다 덮어주세요”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가들과 합주 연습에 나섰다. 데뷔 100일 된 유산슬 유재석이라 합주 대가들 사이 주눅들 정도. 정차르트는 “우리 밴드들이 전 세계에서 최고구나 싶다”면서도 유재석에게 주눅 들지 말고 노래하라고 격려했다. 유재석은 점차 기를 펴며 노래했고 합주자들 역시 만족스러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공연 3일 전에는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찍었다. 유재석은 “립싱크 하고 싶다. 너무 나랑 안 맞는다”며 찬양 가사에 몸서리쳤다. “팬들이 좋아하니까 참는다”면서도

유재석은 함께 뛰놀아 준 관객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런 지원을 받기 쉬운 게 아닌데 유산슬은 복받았다"고 덧붙였다. 홍진영은 "정말 빠른 시간에 많이 컸다"며 칭찬했고 유산슬의 이름을 만들어 준 진성은 "작명비를 못 받은 것보다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생긴 덕에 트로트가 세계화가 되었으면. 유산슬은 구강구조가 트로트에 최적화였다. 가요 100년사에 굵고 짧게 한 획을 그었다"고 치켜세웠다. 박상철은 "지금 유산슬이 안 보여서 아쉽다. 트로트는 뚝배기처럼 농익어야

유재석은 "연자 누나 콘서트인 줄 알았다. 유산슬은 이걸 보고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다. 김연자는 "유산슬이 가수도 아닌데 정말 대단하다. 가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화답했다. 유재석은 함께 뛰놀아 준 관객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런 지원을 받기 쉬운 게 아닌데 유산슬은 복받았다"고 덧붙였다. 홍진영은 "정말 빠른 시간에 많이 컸다"며 칭찬했고 유산슬의 이름을 만들어 준 진성은 "작명비를 못 받은 것보다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생긴 덕에 트로트가

주요 음원 유통사 관계자도 집행위에서 “올해 대상은 고민할 것도 없이 방탄소년단”이라고 입을 모았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유재환의 다이어트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백지영, 별, 심은진, 유재환이 출연해 90년대와 00년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작곡가 유재환의 출연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유재환은 박명수와 함께 음악을 작업하던 작곡가로, 4년 전 우연한 방송 출연 후 독보적 캐릭터를 보여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갔네요.ㅎ 함성소리가 엄청나네요.^^ 시상식의 가치와 권위는 공정할 때 가장 빛난다.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이 같은 대원칙을 지켰다. 1월 4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디지털 음원 부문의 영광의 얼굴을 공개했다. 이번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은 2018년 10월 말부터 2019년 10월 말까지 발매된 음원을 기준으로 2019년 12월까지의 이용량을 집계(가온차트 기준)했다. 음원 이용량 60%에 전문가 평가단의 심사 성적 40%를

시작 20분 만에 유산슬은 정말 퇴장했다. 또다시 무대 뒤로 사라진 그. 그 순간 무대 스크린에 유재석의 퇴근길 생중계 영상이 떴다. 그는 “노래가 없어서 너무 죄송하다. 알고 있었으면 좀 더 준비했을 텐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하지만 그는 진짜로 퇴근한 게 아니었다. 유재석은 “유산슬의 굿바이 1집 콘서트 사회를 맡게 된 유재석입니다”라고 인사하며 다시 무대에 올랐다. 그리고는 “오랜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유산슬은 퇴근했지만 이대로 콘서트를 끝내기 아쉬워서 올라왔다”고 말했다. 유산슬이 아닌 국민 MC 유재석으로 돌아온 그는 콘서트 열기를 이어가겠다며 게스트를

“방탄소년단은 2019년의 아이콘이었다. 음악적 성과와 그에 따른 영향력 등 종합적으로 검토했을 때 음원 대상을 받는 게 마땅하다”고 했다. 3대 국내 주요 음원 유통사 관계자도 집행위에서 “올해 대상은 고민할 것도 없이 방탄소년단”이라고 입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로 점수가 높은 본상 수상자는 '너를 만나'를 부른 폴킴이었다. 종합 점수 77.7점을 받았고, 대상 주관식 문항에선 1표를 받았다. 신인상은 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가져갔다. 수상소감은 BTS가 보낸 편지로 대신 함. BTS도 안 나오는데 아미들 참 많이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