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 반성 없이 야당 복지정책에 꼬투리 잡아 "선거개입" .,, 선거법 위반으로 결정 302.정수장학회 최필립, 부산일보 "편집국장" 야당 편향 이유로 징계 파문.. 문재인에 대한 비판 기사에도 불구 "새누리당 비판" 이유로 징계 303.MBC 김재철 사장, 파업을 틈타 "시사교양국 해체" 결정 파문..대선을 앞두고 PD수첩 및 시사매거진2580 등 정부비판 프로그램 무력화, 김재철 휘하 속에 총괄하는 거대부속화 - 손바닥 TV 황희만,





가짜 뉴스 발원지로 지목된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광화문 집회참석 한기총과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관련 2호 김은희 체육계미투시작, 박근혜정부때는 기관 도움을 못받음 체육계성폭력방지법 자한당 반대 체육계 성폭력 방지법 계류시킨 한국당, '체육계 미투'인재 영입 3호 나다은 조국수호대 진보 SNS활동 1편 2편





보낸다"며 장애인들과 함께 해온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인사를 보냈다. 그는 "서로의 심장 소리를 들으며, 서로의 성취를 함께 기뻐하며, 서로의 존귀함에 박수를 보내며, 연대하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수어로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6.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10/15) 영상이 오늘 올라왔습니다. 7. "WTO 승리자는 일본 아베?" KTV 사실은 이렇습니다 시즌2 8회 "지금 바로 팩트체크 들어갑니다!"



문구 너무 좋지않니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정국이가 봤다는게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올 한해 너무 수고했어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응원할게 호구 반전 스릴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독특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각종 연장들부터 소지품까지 열에 맞춰 놓여있는 증거품들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보고싶은거 모았는데 내가 글솜씨가 없넹... 현재 인사 데뷔초 신인답게 패기있고 바이브레이션이 살아있음 우당탕탕 첫음잡는 리더의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인사 원음-솔라 저음-문별 고음-휘인, 화사 가 맡고 있는데,, 마이크가 모자라면 일어나는 일들 1. 거의 언라만 2. 보컬라인만 3. 막라만 리더가 마이크가 없어서 아쎄~마저도





말도 나오고 했는데, 여전히 이쪽 인근은 먹통이었다" 며 "큰 화재가 나서 KT쪽도 정신이 없었겠지만, 그런 일이 있을 땐 마음 졸이는 사람들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안내해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12월 서울 KT 광화문지사 앞에서 KT아현지사 화재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이 기자회견을 열고 KT의 피해 보상을 촉구하고 있다. © News1 신웅수



대한민국 인공지능 개발의 주역 여러분, 올해 5월 새벽 3시 40분, 혈압 증세로 쓰러진 어르신이 인공지능 스피커에게 “살려줘”라고 외쳤습니다. 그 외침은 인공지능에 의해 위급신호로 인식되어 119로 연결되었고, 어르신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유사 사례가 이미 여러 건입니다. 국가에서 독거노인 지원서비스로 지급한 인공지능 스피커가 하고 있는 역할입니다. 바야흐로 인공지능 시대입니다. 우리는 스마트폰 자동번역 기능과 자동차 내비게이션 같은 인공지능을 매일 만나고 있습니다. 세계 최강의 바둑기사 이세돌 9단을 꺾은 ‘알파고’는 인공지능의 시작에 불과할지도 모릅니다. 인공지능은 산업을 혁신하며





지방대의 봉사상 표창장 가지고 위조 의혹이 있다며 3달 동안 그렇게 죽어라 외치던 기레기들이 이런 거는 조용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사상 표창장 위조 의혹(원본 없음. 일방적 주장)>>>>>>>>>>>>>>>>>>>>>>>>>>>>>>>>>취업 청탁 의혹(관계자들이 재판에서 직접 증언) 전부 다 미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T 前인사팀장 “김성태 딸, ‘채용 들으셨죠?’에 끄덕” 2012년 KT 하반기 대졸 공개채용에 중도 합류해 최종합격한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 딸이 당시 자신에게 채용특혜가 제공되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는 법정증언이 나왔다. KT 전 인사팀장 권모씨는 25일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3부(부장판사 신혁재



또 어떤 것은 시행령으로 국무회의 의결을 거쳐야 되는데, 그중에서는 이미 이루어진 것도 있고 또 앞으로 해야 될 과제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국무회의 의결까지 규정을 완결하는 절차 부분을 적어도 10월 중에 다 끝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라고, 이미 발표된 개혁 방안 외에도 추가적으로 어떤 개혁을 취하겠다고 생각하는 방안들이 있다면 또 법무·검찰개혁위원회에서도 추가적인 방안들을 제시할





】 1/2 乃木坂 46 山崎怜奈の「推しの 1 コマ」 1/3 bayfm78 金つぶ(生放送) 1/6 『歴史街道 2 月号』発売 1/9 乃木坂 46 山崎怜奈 歴史のじかん 新年特別スペシャル 乃木坂 46 山崎怜奈の「推しの 1 コマ」 1/10 bayfm78 金つぶ(生放送) 1/12 NHK BS プレミアム 乃木坂 46 のガクたび ! 1/13 テレビ東京 お江戸のリスクマネジメント 〜もしもの備え!今と昔〜 1/14 NHK 総合 「麒麟がくる」まで待てない!戦国大河ドラマ名場面スペシャル 1/16 乃木坂 46 山崎怜奈 歴史のじかん 乃木坂 46 山崎怜奈の「推しの 1 コマ」 1/17 bayfm78 金つぶ(生放送) 1/18 NHK 総合 カウントダウン大河「麒麟がくる」 1/19 乃木坂 46 Live in Taipei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