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조선스럽다~~ 존예 얼마전 미스트롯 졸라 재밋게 봤는데 뉴스보니 그 중에서 박성연 정다경 두리 이렇게 3명이서 비너스라는 트로트 걸그룹을 만들었네요 그래서 어제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제,,, 팬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주소 공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회원이 과연 생길지는 의문이지만 형동생분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닷!! 참 제가 만든카페이고,, 카페오시면 초창기 멤버가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이는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다만





씨게 뜯어먹네.. 방가방가 ㅡㅡ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포켓돌이 지금 정다경 소속사임? 근데 져버렸네 '꽃길 걷는' 양준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등극 “김희진 ‘차마’ 1위 가자”…정미애→조승희, 응원 릴레이 영상 공개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포켓돌, '미스트롯' 정다경 정산금 미지급 소송 패소..쏘팩토리 "정다경 돌아오길" [전문] [단독] '미스트롯 콘서트' 오늘(5일) 의정부 공연, 매진 불구 전격취소.."무대 일부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31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양준일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출연 직후부터 쏟아진 관심은 사그라들지 않고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양준일의 팬미팅은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결정을 내렸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4일 진행된 경주 공연 중 일부는 네이버 V 스페셜에서 단독 중계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던 바다. 현재 '미스트롯 청춘콘서트'는 지난 2019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그리고 2020년까지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며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의 신곡 무대와 유닛 무대, 매회 달라지는 특급 게스트의 출격으로 볼거리가 다양하다는 평이다.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내용증명 자체도 절 농락하였고요. 그래서 저는 2019년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2019년 8월 초까지의 콘서트 정산금에 대한 소장을 접수하였고 10월 1일 포켓돌에서는 법무대리인을 선정하며 소송을 본격화하는 듯 보였습니다. 전 차라리 잘됐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정당당하게 저희 입장을 말하고 증거를 제출해서 이길 수 있다고 생각을 했고 밝혀지면 다경이가 돌아올수도 있을거라고 여겼고 더 이상 농락당하지 않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헌데 10월 23일 포켓돌스튜디오의 법무대리인은 돌연 사임서를 제출하였고 11월 29일 날짜로 저희는 승소를 하였습니다. 물론



뒤늦게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TV조선 측은 에 "방송 전 출연자들에게 내용을 설명하고 동의를 구했다"고 설명했다. 그 내용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이어 "진선미는 회사가 없었기 때문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니지먼트 위탁을 했다"며 "타 프로그램들도 다 같은 형태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않고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양준일의 팬미팅은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5계단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이번주 비드라마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 이는 CJ E&M이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을 떠오르게 하지만 그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다. CJ E&M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된 이들과 팀 계약을 체결한 뒤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다. CJ E&M에게 모든 권리가 있고 일부 권한과 수익금을 대행사와 멤버들 각자의 소속사로 분배하는 구조다. '미스트롯'은 상황이 좀 다르다. 톱5에 오른 이들은 방송 후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부터 2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4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발표한 결과이다. ㅋㅋㅋ미스트롯 송가인 홍자만 알앗는데 어제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하루종일 ㅋㅋ찾아보고 있네요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 투어 시즌2 ‘청춘’이 한창인 가운데, 의정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