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가요? 갤럽 100퍼 들 가수는 이정도인가 아니 김건모가 결혼하는데 지들이 왜 고나리질이지? 김건모씨로흥한데 피아노 치면서 노래 부르기 어려운건가요? 김건모감성 뭔지 잘 모르겠는뎅 약간 버즈감성같은거야? 남편 성매매 알고도 그냥 사는 여자들은 김건모 배트맨 티셔츠 제작자 등판 mbc가 김건모의 폭행 2007년 취재한 영상이 있다는데 김건모 왜 간걸까 김건모씨 아내분은 정말 예쁘네요. 요즘엔 남자 작은거 대놓고 얘기하는 추세더라고요



선배로서 왜 재도전을 받아들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동료연예인들보니 다들 탐탁치 않은 모습이었는데 애써 태연한척 하느라 고생하는 인터뷰가 어이 없네요. ㅋㅋㅋ 박명수만 정상이라는게 이해되네요. MBC가 김건모와 인연이 있나요? 폭행 취재한 영상도 공개 안하는거 보니... 대박이네~ 이슈는 이슈로 덮는다. 영화대사에서나 들을법한 이 말은 정치계에선 흔한 용어 아닐까요? 내년 총선이 코앞으로 다가온 시점에 국민의 이목을 다른곳으로 돌려야 하는데 마땅한 이슈거리가 없었죠.



연예매체에서 먼저 보도 됨. 그리고 소송 이어 짐. 강용석이 유투브에 터뜨릴 때 자기 와이프는 쏙 빼고 이현우 와이프, 기타 1명 이 2명이 김건모 소개시켜 줬다면서 자기 와이프 이야기는 쏙 뺌. (에르메스 백 이야기 먼저 꺼낸것도 강용석 와이프라 함) 울엄빠 김건모편 좋아하는데ㅠ 의원님의 우덜씹문베충들에대한 일침 "핑계로 성공한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김건모밖에 없다" -_-; 베트멘티입고 뽀뽀해달라고했었다하고 사건발생할당시에는 베트멘티가 나오지도 않았었다고 하는데 ... 뭐가 진실인지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타자' 이승엽,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그리고 박지성은 2014년과 2019년에도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선수 종목은 야구 4명(류현진, 이승엽, 추신수, 박찬호), 축구 3명(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피겨스케이팅(김연아), 리듬체조(손연재), 수영(박태환) 각 1명씩이었는데, 이번에는 축구·야구 각 5명과 피겨스케이팅 1명으로 종목 쏠림이 더해졌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2004년 이미자 → 2014년 조용필 → 2019년 방탄소년단(9.6%) - 10대부터





겁나 뜨겁고 시간이 지나면 땡기고 모인놈들 모두... 몇번 듣다보니 식당에 베프가 들가면 번개머리 열댓명이 베프자리도 만들어 줄 정도 였음 아마도 그때 본거 같은데 우리만 전체평점이 떨어졌음 추측이지만 엄청 잡았을거임 베프가 한달쯤 일햇나 나보고 너 해볼래?요러길래 바로 콜 때렷음 깜끔하게 입고 9시까지 오라는거임 졸라 씻고 머리도 실패해서 다시 머리 감고 젤로다가 당시 유행하던 번개머리 (쩰이나 무스로 떡칠해서삐쪽빼쪽하게 하는머리)까지 해서 갓음 반달이 면접봄 반달:ㅇ ㅓ~~아무개 친구라고(베프) 나 : 반달:ㄴ ㅏ 이는~~ 나:네 22살 소띠요 반달: ㅇ ㅓ~~ 아무개 나이





모쏠 방구석 페미까들 상대로 지편 들어달라고 정치질중 ㄷㄷ 김건모 25주년 콘서트 한다는데 이거나 보러 가야겠네요. 크... 유흥업소(윤락)에 가면 2차는 암묵적으로 돈줘야 합니다. 그래서 꽁으로 하면 개털린다고 하죠. 만약 화대 지불하고 했다면 이렇게 들추지 않았을거에요. 그 여성이나 강용석 모두 미투를 계기로 악의적으로 한건할려고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그냥 돈이 아닌 큰 돈을 요구했을거 같아요. 그 여성과 강용석이 전 나쁜 사람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언론도 딱 정해져있는걸 보면 참... 형들 강용석이 대리변호사로 고소했다는데 2016년에 룸 여자를 남자화장실에서 구강성교를 강제로 하게 했대~~ 강제로 입이라 ... 음 가능한가?? 무섭다 짤릴까바 어머님 아들이 그렇게 놀아요.......ㅠㅠ 그렇게 본 것 같은데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랭킹4 신기하네요ㅎ 어제(1월16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욕잘하네요 무슨 말인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김건모 결혼과 페미는 무슨 상관이 있죠? 전혀 이해가 안가서 그분들 말씀대로 공부하려고 물어보려 올립니다 형님 30년간 여자없이 딸딸이만 치셨겠어요 많이하셨을텐데 마지막에 똥밟았네 돈은 넘처나는데 결혼은 아직 못했고 나이 50살 넘어서 독수공방 할수는없죠 당연히 룸빵가서 하고싶기도 할거고 근데 성폭행은 아닐듯 왜냐면 그럴이유가 없는곳 돈주면 하는곳 아닌가 김건모가 뭐가 아쉬워서 성퍽행을 하겠나여 그여자가 김건모 뜯어먹을려고 그런거일수도 문제는 남자이기 이전에 국민가수라는점에서



것이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지난달 6일 김씨가 과거 룸살롱 접대부로 일한 A씨를 성폭행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같은달 9일 강용석 변호사는 A씨를 대리해 김씨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다. 가세연은 또 최근 방송에서 "김씨가 (성폭행 의혹을)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했는데 해당 유흥주점 마담이 A씨에게 회유와 압박, 세게 얘기하자면 협박 수준의 접촉을 하고 있는 상태"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협박을) 마담이 자의적으로 한 것이겠나. 마담과 A씨는 아무 관계도 아닐텐데 굉장이 이상한 상황"이라며



유흥업소에서 일을 했었다며 “김건모가 가게 단골이었다”며 “ 김건모가 여성들이 브라질리언 왁싱이나 제모를 했으면 싫어한다더라 . 이러한 이야기를 듣고 룸에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앉아서 술을 먹고 있는데 ‘확인을 해봐야겠다’고 만지겠다고 했다. 안된다고 하니까 욕하면서 나가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 여성은 또 “무서워서 나왔고 주변 언니들한테 ‘김건모 좋아했었는데 지저분하다’라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