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머니가 흐뭇해함ㅋㅋ 밥더준다고 하니까 괜찮다고하면서 있는거 먹는다구 할머니가 남긴 밥 가져가서 그거 먹는데 존나 어쩜 그렇게 싹싹하고 착한지ㅜㅜ 하근데 영상을 못찾겠다 어딨는지 좋네ㅋㅋㅋ 개여신 스퀘어 보구 깜놀해따 ...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자소서 특기>범죄자 잡음 (? 녹두덬 장동윤한테 이렇게 받기만



출생의 비밀에 다가가는 드라마, 그리고 동동주에게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로맨스가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장동윤은 곱디고운 여인의 모습과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간다. 처음 동동주에게 사랑을 고백할 때, 전녹두는 여자 옷을 벗어



재판한다는 스토리가 맘에 들어서 본방 달렸음 그때 더쿠에 가입돼 있었더라면 열심히 달렸을듯 주말에 다시 봐보니까 여전히 좋았지만 그땐 안보였던 아쉬운 점들이 보이네 12회로 짧아서 다 담기 힘들었겠지만 저 인물들이 왜 저렇게까지 하는지에 대한 배경이나 서사들이 부족해서 엥?스러운 부분도 있고 연출의 한계인지 신인배우들의





덬몰이 할 타입 같음 여행예능이나 소소한 예능 뭐라해야하지 본체 본 성격 자연스레 나올 수 있는거 ㅠㅠ 막 큰 버라이어티 그런거 말고 아무튼 왜냐면 모태찐귀여움을 만천하에 알려야해 나만 알기 아까워 전국민이 알아야됨 ㅠㅠ 내가 가시나들 재밌고 거기 나오는 남자애 엄청 매력 있더라 이러니까 자긴 감동 코드





생각나네 장동윤이 왤케 안 설레지... 청춘물이 이래서 좋은건가 장동윤 개인 인스타는 없어??? 장동윤 키스신 땐뽀걸즈말고 하나 더 찾긴했는데...... 올해 남배 라이징은 옹성우 장동윤 송강 이도현 정도지? 장동윤한테 살짝 치인덬들 현생보존하려면 제발 가시나들 보지마... 장동윤갤 가봤는뎈ㅋㅋㅋㅋㅋㅋ 도깨비 선배 장동윤이야 정해인이야?



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서는 반대로 누군가의 짝사랑 상대가 되어 간질간질한 설렘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데뷔 당시 이미 20대 중반이었지만 장동윤의 새하얀 피부와 강아지처럼 동그란 눈동자, 덜 자란 소년 같은 느낌을 주는 입술은 마치 청춘을 그려놓은 듯한 인상을 주었고, 그래서인지 유독 학생 역할을 맡을 때가 많았다. 하지만 JTBC





남자래;;) 후 전 (오른쪽) 후 ---------------------------- 문 제시 장동윤 내남편 농담이구 문제시 자삭할게~ㅋㅋㅋ 이외에도 장동윤 우는 짤 있음 올려주세요 소장욕이 생김 ㅋㅋㅋ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포방터 돈가스 먹기 장동윤 어머니가 서울



다 호감 되긴 했음ㅋㅋㅋㅋㅋ 파워직진 도전정신 한다면해 크으. 성격맘에드러 연기하는거 언제 다시 올 기회일줄 모르니 한번 도전해봐준거 고맙네 ㅋㅋ 어쩜 저리 생활애교가 ㅋㅋㅋ 서울대경영다는다는 형하나가 전부인가? 장동윤보고 존나충격먹음 진심존나이뻐... 분위기가





녹두는 내가 가질게 장동윤 치마 입고도 저리 잘뛰는데 ㅋㅋㅋ 장동윤 이전에 했던 작품들 보는데 촬영지 어디서 봤나 했더니 우리동네야... 부마민주항쟁 기념일 다음, 네이버 검색어 현황 (오전 10시 16분 기준) 장동윤 이 헤어스타일로 작품하나찍자 장동윤 보면서 선한인상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연예인 봤다고 사진 엄청 보내줬는데 그때는 관심없어서 넘어갔다가 녹두전으로 입덕해서 지금 후회중이다..ㅠㅠ +주위에서 말해준 장동윤 실물 후기 얼굴 되게 작고 하얗고 말랐대 지금 녹두전 보는 지인 중에 그 당시 장동윤 실물 봤던 사람이 장동윤 그때도 말랐다고 했어 근데도 녹두전 보면 살 진짜 많이 뺀거 같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