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직접 운전해서 왔다. 그런데 수술후에 각막이 손상되서 의사 본인도 각막 동공이 혼탁하다라고 하지 않았느냐? 아무문제 없던 환자가 본인 수술에서 수술부위가 아닌 우안의 각막이 손상이 되었는데 모른척 하느냐? 하니 그제서야 미안하다. 그런데 이제 그만 하자라고 하더군요. 제가 돈을 요구한것도 아니고 본인들의 잘못으로 발생된 것인데 그만하자니요. 더 화가나는 것은 좌안 수술부위의 붓기가 제대로 안빠져 11월 12일(화) 병원에 방문하였는데, 대충 보더니 괜찮다 하고, 눈은 어떠냐라고 물어, 좌안의 수술경과를



안검하수 수술해야되는데 쌍컵있어가지고 쌍수를 하기싫음 ㅠㅠ 존나고민 ‘나 혼자 산다’ 기안84, 닮은 꼴 박나래 동생 쌍커풀 수술 소식에 "나도 한다" 야 누가 안검하수 전이라그랬어 안검하수때문에 눈매교정 수술 도합 6시간 한 후기 검은 눈동자가 작으면 쌍커풀하면 안되나요 대구 안검하수와 라식 라섹 잘하는곳 추천해주세요 않이 안검하수 상담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면 미소년이었던 아이돌 의료사고)왼쪽눈 수술했는데 오른쪽눈 각막손상됨 현빈 아래속눈썹 라인 왜그리 붉을까요? 안과에서 안검하수 검사해본 덬 있는지 궁금한 초기 이마에 근육 불룩한데 안검하수 수술받으면 좀 덜불룩해질까? 50대 엄마의 21살



눈 비비고 난리부르스 낼까봐 수술 후 일주일 간은 안마의자에 앉아서 잠. ㅈㄴ불편했음) ✔현시점 불편한 점 눈 벅벅 비비고 싶은데 못 하는 거랑 앞트임한 곳까지 눈꼽이 놀러가서 이쑤시개로 살살 빼내야 하는 거 ㅠㅠ 글구 왼쪽 눈 눈매교정 살짝 덜되서 담주 토요일에 눈매교정 다시 하러 감 오마이가쉬~... 궁금해할만한 거 간추려서 쓰긴 했는데 이외의 궁금한 건 따로 질문해주라! 지인중에



남동생이 기안84님을 닮을 수 없어요. 쌍커풀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기안84는 “저도 쌍수 하겠습니다. 안검하수도 있었는데 확 올려야겠다”라고 폭탄선언을 했다. 성훈은 “말조심 해”라며 다급히 기안84를 말렸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 예전에 쌍꺼풀 테이프 붙였을때 안검하수 후잖아~!! 난 어릴때부터 단체사진을 찍는걸 ㅈㄴ 싫어했어 항상 예쁘게 표정 지으려고 해도 나혼자 흐리멍텅 어딘가 모자란 애처럼 나오고 인상 안좋아보이고.. 다 내 잘못인줄 알다가 엄마 손에 이끌려서 신사에 있는 눈만

ㅎㅎㅎㅎ 쌍수 이런것도 어릴때 - 살 안 처졌을때 했어야 하나봐요. 혹시 아는 잘하는 성형외과 아시면 추천도 같이 부탁드릴께요 ㅎㅠㅠㅠㅠㅠ 안그래도 결정장애인데 어렵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2018년8월 보험가입(실비) 당시 안구건조증 및 안검하수 고지 2018년 6월 안검하수수술 2019년12월 각막이식 2019년12월 각막이식 실비청구 오늘 보험금지급이 어렵다고 통보받았는데 이유인즉 안구건조증은 고지를 했으나 안검하수는 고지가 안되있다고ㅋㅋㅋ

저는 좌안을 실명한 시각장애인이기 때문에 우안만 사용하는 저로서는 심각한 손상이자 실명일 수 있다라는 무서운 공포를 받았습니다. 더구나 각막손상에 따른 극심한 통증과 이물감으로 별도의 안과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3주 가까이 각막이 치료될 때까지 불편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문제는 해당 병원이 무균수술실을 운영한다고 홍보하지만 정작 수술실에서 간호사가 마스크도 끼지 않은채 음식물을 입에 물고 쩝쩝거리며 환자의 얼굴과 눈에 소독약을 바르는 비위생적이자 비윤리적 의료행위를 하고 , 수술 후에 환자가 각막손상이 발생된 것을 알면서도 어떤 응급조치도

180만원 (나중에 저는 절개를 한번쯤 할 눈이라고, 그때 지방을 제거하라고 하더라구요; 다만 지금은 절개까지 무리해서 할 필요가 없다고;;) 가격 차이도 너무 많이 나고 보니 눈매교정은 해야할거 같은데, 어차피 절개를 해야한다면 그게 낫나 싶기도 하지만 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지라 부담되고, 당장 너무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좀더 저렴하게 볼까 했더니 - 전문의가 아니거나 너무 공장형이고; 눈매교정이나 트임 이런건 부작용도 많은거 같아 안하고 싶었는데 또 처음에 갔던 병원에서는 눈이 처지는데 쌍꺼풀만 만들면 졸린 눈되고 이상하게 된다고 하니 것도 맞는거 같구요.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지 않겠냐"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단 한번도 악플에 대처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저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이다. 어떤 모습이든 한 번이라도 곱게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이후 구하라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앞으로 악플 조치 들어가겠다. 악플 선처 없다"라는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이어 "제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여러분들께서도 예쁜 말 고운 시선으로 보일

○○○○○○재단 이사장이 운영하는 병원이었기에 더욱 더 믿고 수술했는데, 무균수술실을 운영한다며 홍보까지 하는 병원이 오히려 비위생적이고, 수술실에서 보조하는 간호사마저 비상식적이고 비위생적인 의료행위를 하는 것도 문제지만, 해당 병원에서 환자가 수술부위도 아니고 사전에 부작용이 발생된다고 고지하지도 않았던 각막손상이 발생했는데, 수술 후 앞이 뿌옇게 보이는 환자를 별일 아닌 듯 대하고 제대로 조치하지 않고 귀가시키는 것이 정말 의료진의 기본 상식이자 윤리인지 묻고 싶으며, 적어도 양심이 있다면 그 현장에서 원인을 찾고 의료적

못 받거나 안되는 걸 된다고 해서 서류 발급비용, 시간 낭비를 하게 되니까요. 주로 문제가 되는 사례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Q1 . 실손의료비에서 감기몸살로 수액치료를 받았는데 보상되나요? A1. 영양제는 보상안됩니다. (잘 못된 답변) Q2 . 건강검진중에 용종 떼냈는데 보상되나요? A2. 건강검진은 보상안됩니다. (잘 못된 답변) Q3 . 자궁경부이형성증 CIN3 인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