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이라고 케익에 사람들 같이 노래도 불러주고 했었는데... 그 당시 농구가 엄청 인기 있던 시절이라 제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NBA선수이고 또 그동안 잘하셨고 해서 생각이 나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본팬들한텐 기대치가 없어서 그런가 쫌 감동이네... 컴백도 아닌데 반갑지 않은 기회로 팬덤 분위기 갑자기 희한하게 환기된 거ㅋㅋㅋㅋㅋ 신기하고 웃김 내년 방탄 컴백 더 대박나자 어이구 이 친구야 뭐가 급해서





이날 직캠없는거 한쳐먹고 울면서 만든 짤들이야 (+소년미직캠) 풀캠에서 진혁이만 크롭한거라 로고까지 짤린 관계로 찐빵에서만 봐주세요♡ 애땅잉 2위 아데토쿤보가 평득 30점인데 그렇다고 하든의 슛성공률이 어마무시한것도 아니고 46% 한경기에 40점 넣을려면 슛 40개는 던져야 되는데 그냥 혼자 슛 난사하는거죠 솔직히 농구는 슛성공률이 거기거 거기라서 많이 던진 놈이 많이 득점하는거라 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중국에서 중국 자본을 바탕으로 미국인들의 입까지



드리블은 그렇게 많이 안했었어요. 그러다가 스플래쉬 브라더( Klay Thompson )가 온 후로 형이 드리블을 하기 시작했죠. (스플래시 브라더는 골든 워리어스팀 내 스테판 커리랑 클래이 톰슨 듀오를 의미) 그 경기를 보면서 형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해왔는지 알 수 있었어요. 커리 : 진화였어요, 그렇죠? 신인 해에는 아주 말랐었는데 관린 : 네네 제가 말하던 게 그거예요. 지금은 몸이 아주 (좋지만) 커리 : 더 튼튼해졌고



EQ를 조정하여 백킹을 상실시킨 트파와도 다른 소리가 납니다. 몇년 째 재생하지 않고 있는 하드의 저 리핑된 음원들과, 늘 끼고 사는 Spotify의 재생목를을 한참이나 들여다보고 있으니, 더이상 하도 쳐박아 둬서 케이블이 곧게 펴지지도 않는 트파를 꺼낼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수백까지가 넘는 제품들을 일일이 찾아보고, 체험해 보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느라 바쁜 우리들에게 필요한 일은, 고도로 정제된 정보나 이게





내밀었을뿐 아무 말도 제스처가 없었다. 하이파이브 해주세요 했으면 안해줄 선수 없다. 졌기 때문에 땅바닥보면서 못보고 지나친 선수가 많았던것 같다. 김,우 : 예전에는 졌는데 웃거나 떴떴하게 걷고 있으면 감독, 코치, 프런트에게 찍힘 우 : 선수를 옹호할 생각은 전혀 없다. 하지만 선수들이 일부러 외면하려 한게 아니고 그날 분위기상 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을것. 농구팬들이 이해해줬으면 좋겠다. 중략 김 :



처음해보면서 느꼈는데 돈이 곧 힘이고 이 힘이 있어야 자유도 지킬 수 있더라고요. 내일 방송 예정인 pd수첩 예고 편입니다. 방송 금지 가처분 소장 신청 취지 전 검사 “MBC ‘PD수첩’ 2부 방송시 하루당 1억씩 내라” 소송 “‘검사와 금융재벌’ 편, 대검·서울지검 등





권리와 각종 사회문제에 목소리를 높이면서 자칭 선수 그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앞장서 온 르브론 제임스. 그가 모리의 발언을 비판하는듯한 뉘양스를 취한데 이어, 유력한 소스에 따르면 리그 커뮤셔너에게 ‘모리를 처벌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을 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압박했다는거죠. 그간 은퇴하면 정치하는거 아니냐는 말도 있을정도였는데, 이번 발언 역시 굉장히 정치적인 표현이죠? ‘처벌하라’ 가 아니라 ‘처벌하지 않을꺼냐’. 답을 정해놓고 압박이 아닌척 하면서도 질의하는 사람의 의중을 담은 정치인 스러운 워딩아닌가 싶습니다. More than an Athlete 이라던가 그간 여러





댄 라리머 미국 국회의사당 연설 (1/31) [Cosmos (ATOM)] Game of Zones 출시 (~1/31) [GRIN] v3.0.0 업데이트 (~1/31) [Bitcoin SV (BSV)] 하드포크 (2/4) [EOS] Voice 베타 출시 (2/14) [Polkadot] 메인넷 출시 (~2/28) [Ontology] 보너스 규칙 변경 (~2/29) [Bitcoin Cash (BCH)] 반감기 (4/8) [Bitcoin SV (BSV)] 반감기 (4/8) [Telegram Open Network(TON)] 출시 (4/30) [Bitcoin (BTC)] 클라이언트 0.20.0 출시 (5/3) [Bitcoin (BTC)] 반감기 (5/3) [DASH] 반감기 (~5/31) [NEO]





망기와 무선이가 그곳을 떠나고나서야 선자를 다시 데리고 돌아온 금릉이. 왜 그냥 가도록 냅뒀냐며 삼촌 미워! 이러고 있고ㅋㅋㅋㅋ금릉이 진짜 애새끼야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밝혀지는 금단에 대한 또다른 진실ㅠㅠ 온씨놈들한테 강풍면 부부가 죽고나서, 운몽 삼남매가 한 객잔에 모두가 멘붕인 상태로 피신해있을때. 사저가 열이 끓어 무선이가 밖에 약을 구하러 나가려 하는데 강징징이가 넋이 나가있는 상태라 걱정됐던 무선이는 " 나가서 약 좀 사올게. 사저 돌보는 건 너한테 맡길게. 넌 여기에 있어. 절대





귀여워 ㅠㅠㅠ 페루 아미들의 CNS 챌린지 플래시몹 수빈생일광고 마마할때 일본역에 걸리나봐 대박 로치 팀갤 보면 울겠다ㅋㅋ 지금 NBA 댈러스 vs LA클리퍼스 보는데 돈까스 땡기네요 열받는 사진 봤습니다. 과거짤 새로 떠서 논란중인 아이돌.jpg 르브론이 은퇴하면 NBA 올타임 넘버원은 르브론이되겠죠? 너는 아름다웠으나 아름답지 않았다 [nba] 골스 오랜만에 리드중이네요. 전반전 5점차 리드중.. 조위 EC2-B 리뷰 국농 자유투 성공률이 나쁘나고 하셔서 옛날 기록을 찾아봤습니다 💙화보천재 김종현💙 nba 어빙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